정원 플랜터, 높은 침대 또는 토양 플롯을 이용하여 다양한 방법으로 식물을 재배할 수 있다.
단지 토양 상태가 좋지 않거나 뒷마당이 작은 정원사가 가장 흔한 정원이다. 그 아이디어는 가장 높은 토지에 마당을 조성하여 정원사가 토양의 상태와 종류에 대한 완전한 치료를 받는 것이다.다양한 채소를 위한 테두리가 있는 이런 종류의 정원은 유지관리가 적고 접근이 용이하며 병충해 방제가 잘되고 수확량이 증가하며 토양이 개선된다.많은 것을 기대하지 마라. 멀치를 움직이거나 잡초를 뽑는다.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어린 시절의 기억과 관련된 이야기를 그들에게 말하거나,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꽃이 무엇인지 보여준다. 이 단계에서는, 아이들은 실제로 어떤 방식으로든 성취하기 보다는 여러분과 함께 보고 함께 하는 것에 대해 많은 원예를 한다.
평균보다 작게 시작하라 아이들이 일찍 승리하는 것을 볼 수 있도록 돕는다. 아이들이 무를 먹는 것을 좋아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들은 씨앗에서 자랄 수 있는 가장 빠른 채소들 중 하나이다. 그들은 씨앗이 식물이 되는 기적의 감상을 빠르게 얻을 것이다. 또는, 여러분의 집 안에 씨앗을 시작하도록 시도하라. 요구르트 컵이나 파에 토마토 씨앗을 여러 개 심도록 허락한다.
k-13 당정원 가꾸기에 대한 의견을 가장 많이 요구하는 것은 잡초, 질병, 곤충에 관한 것이어야 한다.
그것들을 멀리하는 방법과 또한 그것들을 잘못 배치하는 방법을 조언해야 한다.
해충은 숙청할 뿐만 아니라 태클을 하지 않을 때 최종적인 문제이기 때문에 여전히 쉽게 당신의 경관을 파괴할 수 있다.
꽃배달 당신은 대량 살충제와 화학물질을 한 번에 선택할 수 있다.
e 좋은 제안은 사용될 살충제의 사용과 우수성에 대해 안내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야 한다.
살충제가 해롭고 유용한지 쉽게 알 수 있다.
이 나이에 아이들 정원 가꾸기 프로젝트는 요새, 나무집, 비밀 정원, 혹은 그들만의 정원을 만드는 것이다. 그들은 영화 “시크릿 가든”을 보는 것을 즐긴다. 이 시대의 재미있는 프로젝트는 그들이 긴 전력 정책과 관련된 티피를 만들도록 돕는 것이다. 당신의 아이가 여름 내내 투표장에 오를 콩을 심도록 돕게 한다.
그들은 여론조사를 공통의 색깔로 칠하는 것을 도울 것이다. 그들에게 그들의 그린 커피를 먹도록 부탁하기 위해 사용할 것이다!만약 재능이 있는 사람들이 정원 가꾸기에 완전히 새로운 것이라면, 상세한 지도와 지식을 갖춘 소설이 어떤 기능을 하는지를 받을 수 있다.
보통 몇 권의 책도 정원 안의 잡초, 질병, 곤충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햇빛, 물, 영양소의 정도는 모든 잡초에서 두드러진다. 최고의 성장기 또한 모든 종류의 식물에 대해 다르다. 수년 동안 상당히 많은 책들이 지역 서점, 온라인 또는 탁아소에서 얻을 수 있다.
기본적인 정원 가꾸기에 관한 CD도 제공될 수 있다.
식물이 필요로 하는 영양소를 얻기 위해 균형 잡힌 토양을 얻고 토양이 해충과 질병 건강 문제를 덜 가지고 당신에게 보상할 토양에 대한 생존력을 향상시킴에 따라. 이 나이에, 키즈 정원 프로젝트는 요새, 나무 집, 비밀 정원 또는 그들만의 정원을 만드는 것이다. 아마도 비가 온 후에 영화 <시크릿 가든>을 보는 것을 즐기게 될 것이다.이 시대의 한 가지 재미있는 문제는 그들이 여러분의 긴 피그로 티피를 만들도록 지원하는 것이다. 여러분의 아이가 여름 내내 투표에 오를지도 모르는 콩을 심도록 돕도록 내버려두어라. 공급은 심지어 여러분이 좋아하는 색깔의 여론조사를 그리도록 돕는다. 여러분의 사기꾼들이 녹색 말린 콩을 먹도록 권장하는 더 좋은 방법은 무엇인가!비료를 사용하는 동안 적절하게 혼합될 수 있도록 흙을 뒤집어 놓으십시오. 레이크 스무딩을 마쳤을 때 레이크 스무딩을 수행하되, 특히 다년생 식물인 경우 과거 공정을 방해하지 마십시오.항아리는 보통 여러 가지 크기, 모양, 재료 및 패션을 가지고 있다.
어떤 항아리를 구현할 것인지 선택하는 것은 당신에게 달려있다.
또한 거주지에 외관을 더하고 싶다면, 때때로 항아리를 수정할 수도 있다.
그러면 우리는 스스로에게 이런 질문을 던질 수 있을 것이다. 이 더미가 내부의 수경재배원에는 아무런 목적이 없는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