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중 이해: – 구매자가 어디에 있는지, 돈이 어디에 있는지, 당신은 당신의 청중을 알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그들은 신용/직불 카드를 가지고 있어야 하며, 당신의 청중은 당신의 제휴 상품을 살 수 있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당신은 성별과 청중의 나이를 알아야 한다.
예를 들어, 쓰시겠습니까? 만약 기사 마케팅이 당신을 위한 것이라면 비디오를 만들고 싶으십니까? 만약 그렇다면, 당신은 소셜 네트워킹 마케팅이나 블로그에 관심이 있는가? 그러면 그것은 당신에게도 효과가 있을 것이다. 그것에 당신의 에너지, 시간, 그리고 관심을 집중시켜라. 그러면 당신은 알아내야 한다.
위 5단계 공정에서 수십 가지 이상이 있는 반면, 2개 항목에 초점을 맞추겠다. 실제로 계열사 마케팅 관련자의 2%만이 정기적으로 이 두 단계를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추산된다. 비록 그들이 가장 성공적인 2%라고 해도 놀랄 일은 아니다.제휴 마케팅으로 어떤 성공을 거두려면 적절한 상품을 선택해야 할 것이다. 즉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해야 한다는 뜻이며, 지불하지 않는 불량 상인과 음울한 제휴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사업을 하는 것이 절대 필요하지 않다.나는 당신이 투자 수익을 얻을 수 있기를 바라며 다른 제휴사 마케팅 프로그램에 당신의 몫을 투자하는 시점에 와 있었다. 하지만 당신은 3-12개월 동안 판매를 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고는 곧 실망한다.
그것은 실망이다.당신이 마케팅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종류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제휴사를 찾는 것은 제휴 마케팅에 있어 중요한 단계다. 제휴 네트워크의 다양성을 원하기 때문에, 당신은 신뢰하는 회사들과 연결하기를 원하고 진심으로 좋아한다.
누구와도 함께 일하지 말고, 당신이 그들과 함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도록 연구를 확실히 하라.흠이 있는 사람들웹 사이트의 모든 콘텐츠를 살펴보십시오. 오타가 없고 사이트의 콘텐츠가 잘 작성되었는지 확인 당신은 또한 키워드 리치 콘텐츠를 당신의 사이트에서 사람들이 감사할 수 있는 콘텐츠로 만들고자 합니다 비록 이것은 때때로 어렵지만 당신은 이 두 가지를 혼합할 수 있다.
포괄적인 리뷰는 당신이 쓰는 모든 것에 대한 독자들의 신뢰를 향상시킬 것이다. 따라서 만약 그러한 그룹이 있고 제품이 작동하는 사람이 누구인지에 대한 모든 세부적인 이야기를 포함한다.
예를 들어, 잘 작동하지 않을 수 있는 도구는 실용적이지 않을 수 있다.
컨텐츠는 제휴사 판매 기간을 촉진하는 것이다. 당신이 광고할 수 있지만 당신의 사이트는 내가 말했다.구입하지 않은 제품을 검토하는 경우 제품의 스크린샷, 기타 사용자 리뷰(동의) 및 기타 중요 세부 정보를 항상 제공하려는 경우 해당 제품의 기능에 대한 예를 포함시키십시오. 제휴사로서 매우 잘 알고 있어야 함좋아, 그건 질문처럼 들리네, 안 그래? 하지만 여기에는 이유가 있다: 장기적인 관점에서 볼 때, 즉, 당신은 이것을 실제적인 사업으로 만들고 싶은가, 아니면 단지 약간의 현금만 벌고 싶은가?구성: – 컨텐츠는 왕이다. 제휴사 웹사이트에서 컨텐츠 제작에 시간을 투자한다.
모든 방문자는 컨텐츠를 좋아하고 그는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하다. 여기 당신의 제휴사 마케팅 팁이 있다.
당신은 당신의 방문자들에게 당신의 틈새에 새롭고 독특한 정보를 제공할 필요가 있다.
Fred는 Bills를 활성화시키기 위한 웹사이트를 만들었고 이 사이트에서만 많은 수입을 올렸다. 그는 Bill을 데려왔고 고객들은 그에게 그렇게 하라고 돈을 지불했다.예를 들어, 너는 글 쓰는 것을 좋아하니? 만약 콘텐츠 프로모션이 당신을 위한 것이 아니라면 비디오를 만들고 싶으십니까? 만약 그렇다면, 비디오 마케팅은 당신을 위한 것일지도 모른다. 당신은 미디어 블로그나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가? 그러면 그것이 당신에게 효과가 있을지도 모른다 조선의밤 주소 당신은 우선 무엇을 좋아하는지 알아내고 그것에 집중해서 주의와 시간과 에너지를 집중해야 한다.
사람들은 당신의 기사를 읽고 당신의 링크들 중 하나를 칠 것이다. 그러면 제휴사는 당신을 위해 상품을 팔 것이다. 당신의 파트에서 일하지 않거나 적은 일을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