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에는 보통 몇 가지 오프라인 옵션이 있다: 잡지, 다이렉트 메일, 쇼핑객 신문, 케이블 텔레비전, 라디오, 전단, 병원 뉴스레터, 카드 데크, 무역 저널과 디렉토리, 게시판, 타블로이드 신문나는 검색 어플리케이션에 의존하지 않는다! 나는 결코 그런 놀이를 거부하지 않는다. 나의 트래픽은 수십 개의 기사에서 나온다. 나의 트래픽은 인터넷 곳곳에 있는 인기 있는 웹사이트에 발견되어 게재되었다. 나는 또한 내 기사가 게재되는 입소문, 뉴스레터, 이지네 등을 통해 트래픽을 얻을 것이다. 그리고 내가 사용하는 몇 가지 다른 비밀스러운 방법들을 통해서도 트래픽을 얻을 것이다.당신의 사이트로 연결되는 수천 개의 인바운드 링크를 얻을 것이라고 말하는 어떤 회사라도, 그들은 모두 무료 서비스를 이용할 것이고, 당신의 순위를 매우 해칠 것이다.내 의견으로 오는 누구에게나 하는 말은 이전의 유망주들을 위해 어떤 기업이 완성되었는지 살펴봐라. 가격이 얼마인지, 그리고 가격에 어떤 관계가 있는지 살펴보아라. 그들을 어떻게 보셨습니까? 전화로 그들에게 연락할 수 있니? 아니면 그들이 너에게 연락을 했니? 그들의 순위를 보아라 당신의 결과와 함께 어떤 방법이 도움이 되는가? 진드기 같은 거? 좋은 거? 너는 네가 기능을 다 할 수 있다고 믿을 수 있니? 이 말이 사람에게 이치에 맞는지 알아보기 위해 가능한 한 많은 질문을 던지십시오. 멋진 컴퓨터 토크를 사용하여 이 말을 이해할 수 있고 또한 멀리 떨어져 있으며, 마지막으로 한 회사 이상의 회사를 방문하십시오.인바운드 링크는 귀사를 가리키는 링크입니다 이것은 귀하의 사이트에 호의적인 투표의 일종입니다, 질문 검색 관점에서. 이것들의 외부 조명은 교통상의 이유 때문에 더 낫지만, 또한 링크 만들기를 도와주기 때문이지요.우리 회사는 1998년 이래로 매우 만족한 고객들을 많이 가지고 있다.

또한 서비스를 불만족스럽게 하는 소수의 고객들도 있었다. 보통 서로 다른 서 회사들도 마찬가지라고 확신하고 있다.

그들을 나쁜 검색 엔진 최적화 회사들로 만드는 것이 있는가? 아니, 꼭 그렇지만은 않아요.중요한 사건을 개인적인 것으로 쓰면서, 나는 우연히 어떤 사람들은 창의적인 글을 쓰는 재능을 가지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광고를 쓰는 재능을 가지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훌륭한 사실적인 것을 쓴다. 글쎄, 나는 사실적인 것 타입에 들어맞는다. 지루한 글쓰기-기술-음보-점보-글짓기-글짓기-글짓기-글짓기-글짓기-글짓기-글짓기-이 범주에 내가 어떻게 들어맞는지 확실히 말할 수 없다.이것은 변함없이 SEO Elite High PageLank 파트너의 가장 큰 프로젝트 입니다. 이 프로젝트는 개인이 특정 키워드를 입력하고, 단지 당신의 틈새에서 링크를 교환할 웹사이트의 수를 선택하고, 컴퓨터 링크 교환을 설정한 당신의 관련 웹사이트를 찾을 계획 약속 제출을 클릭하시오.nge 대본온라인에서 돈을 빨리 벌고 싶어. 온라인 프로그램에 가입해서 내 사이트를 만들고, 물건을 팔고, 사이트를 제출하고, 내가 선택한 매트리스로 돈을 벌게 될 것이라고 말했어. 비록 내가 그것들에 대해 아무것도 알지 못하지만, 그들은 내가 돈을 지불한 몇 개의 판매로 한 달에 1,000달러를 벌게 만들었다고 약속했어. 인터넷 작성기로 들어가 내 사이트 템플릿을 선택하고, 일부 버튼을 눌렀으며, 소스 사이트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도메인 사용자 이름으로 검색하면 찾을 수 없다.만약 당신이 당신의 서 프로그램 안에 관여하는 에너지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증가를 위해 할 수 있다.

당신의 사업적인 이유들이 있다.

그러나 더 중요하게, 이것을 하는 데는 사기적인 이유가 있다.

당신은 당신이 정말로 하고 있는 것에 대해 좋은 기분을 느끼고 싶어한다, 가장 효과적? 자신의 노력을 정당화할 수 있는 놀라운 성공을 보고 싶은 거지? 물론 당신은 그렇게 한다.

그러므로 당신은 당신의 링크 구축 진행 상황을 동등하게 추적하고 당신은 당신의 교통과 추천을 통제한다.

링크는 사람들이 웹을 여행하는 방법이다. 만약 그들이 텍스트 링크, 배너 또는 이메일 링크라면 당신은 백링크를 클릭해야 할 필요가 있다 구글 그 자체가 하나의 거대한 검색 가능한 링크 스토리지 시스템이다.난 검색 모터에 의존하지 않아! 나는 결코 그에 걸맞은 플레이를 거부하지 않는다. 나의 트래픽은 인터넷의 인기 웹사이트에 게재된 수많은 기사들로부터 나온다. 나는 또한 내 기사가 게재되는 입소문, 뉴스레터, 이지네 등을 통해 트래픽을 얻는다. 그리고 내가 선호하는 다른 비밀 방법들을 백 링크 삭제 통해서도 트래픽을 얻는다.상당히 위압적이라고 생각할 수 있다.

초기 단계는 검색 엔진 최적화를 발견하기 위해 따로 시간을 할애할 시간이 있는지 파악하는 것이다. 어떤 방법을 사용해야 하는가? 어디서 도움을 청해야 하는가? 하지만 월드 와이드 웹의 사업체처럼 이것은 당신의 풀타임 긱이 아니다. 개인에게는 당신의 빵과 버터처럼 당신의 일에 참여해야 한다.

그래서 결정이 내려졌다. 이제 누가 당신을 위해 갈 것인가?이와 같은 계획을 세움으로써 당신은 나쁜 관행으로부터 스스로를 보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당신이 받고 있는 서비스 내에서 더 적절한 이해를 얻을 수 있을 것이고, 당신은 제안들을 쉽게 비교할 수 있을 것이다. 정확히 당신의 제공자가 윤리적으로 운영되고 있는지 알 수 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