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인터넷 마케터들은 제휴사 웹사이트에 인센티브를 제공한다.

제휴사가 판매할 때마다, 그(또는 그녀)는 판매외에서 수수료를 받을 것이다. 때때로 그 수수료는 상품들이 당신이 좋은 제휴사를 만들 수 있는 것에 비해 P를 약간 웃돈다. 그러나, 그 조직에게 법적 조치가 가치가 있는가?당신은 웹에서 당신의 이름을 만들기를 간절히 원하십니까? 오래 지속되는 기업을 원하십니까? 그렇다면 이 첫 번째 비판적 개념을 아주 진지하게 보아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개인적으로 열망하는 주제에 근거하여 제휴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것이 정말로 중요한 또 다른 이유일 수 있다.

아마도 당신이 사랑해야 할 새로운 취미를 밀접하게 연결시킬 수 있다.

오직 그렇게 해야만 당신의 동료 프로그램에게 다양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끊임없이 제안하고 열정을 가져야 하는 열정을 가질 수 있다.

최적의 상태 표시를 즐기기 때문에 개선되는 nsure한 가지 제대로 된 시도는 당신의 제휴 링크를 홍보하는 것이다. 그것은 때때로 판매점 판매 페이지에 올라가기도 하고, 사람들은 고객들로부터 아직 구매를 하지 않았다. 그래서 당신은 제휴 마케팅 사업에서 당신이 찾을 판매를 얻는 독특한 전략을 가져야 한다.

훌륭한 제품 선택: – 또 다른 최고의 제휴 마케팅 팁은 여러분이 자랑스러워할 중요한 제품을 선택해야 한다는 것이다. 훌륭한 제품 또한 좋은 전환율(3% – 5%)을 나타내므로, 여러분은 시도에 더 많은 돈을 받을 것이다. 홍보할 제휴 제품을 선택하기 전에, 그것의 인기와 높은 가격을 알기 위해 조사가 필요하다. 공급업체는 좋은 제휴사 자료를 제공해야 함 공급업체에서 좋은 제휴사 도구를 제공하지 않는 제휴사 프로그램에 가입하지 마십시오.본질적으로 제휴 마케터들은 모든 거래에 대한 잭이다. 당신은 매일 당신의 웹사이트를 업데이트하고, 리뷰와 튜토리얼을 쓰고, 뉴스레터를 보내고, 링크 교환을 관리하고, 연구 서비스를 관리하고, 그리고 틈새시장 Whw! 나는 네가 해야 할 모든 것에 열정적으로 지쳤어.미친 듯이 가지마; 일단 당신이 좋아하는 시스템을 얻으면, 꽤 오랫동안 그 시스템을 일하라. 당신은 처음에는 돈을 벌지 못하며, 결코 이익을 내지 못할 것이다. 책을 읽으면 이미 배운 것을 따라 가기 위해 특정한 기간 동안 연구를 하는 것을 막는 것이 더 낫다. 따라서 제휴 마케팅은 힘든 싸움이 아니다. 트래픽 + 변환 = 판매 = 판매라고 말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것에 대해 이해한다.

나는 아마도 수학을 접하게 될지도 모른다는 것을 알고 있다.

당신은 당신의 사업에서 좀 더 작은 사업체를 배워야 하며, 당신은 판매당 얼마의 비용과 리드당 가격을 알아야 한다(만약 당신이 이메일 마케팅을 선택한다면 – 개인은 그래야 한다). 이와 같이, 돈을 벌기 위해서.제휴사 마케팅, 당신은 수학 그리고 당신의 숫자의 노력이 당신의 성공에 필수적인 요소라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장기적인 수입을 얻기 위해 마케팅 노력을 한다면, 당신은 항상 시장의 종류에 대한 조사를 할 것이다. 만약 이것이 단기적인 추세, 현금 투입이라면, 당신은 단지 그 순간에 무엇이 뜨거운지 알고 싶을 것이다.당신은 계속해서 새로운 전략을 배우고 최신 정보와 방법뿐만 아니라 업계 뉴스로 최신 정보를 유지해야 할 것이다. 그러나 이러한 활동에서 너무 많은 시간을 낭비하지 말아라.첫째, 흰색 모자 검색 엔진 최적화를 적용해야 함: 교환 링크, 고품질의 컨텐츠 작성, 사이트에 주요 및 2단계 디렉토리 제출, 기사 작성, 언론 발표 작성 등세 번째 이유로는, 사람들이 간과하는 것, 기업 제휴 마케팅의 행운은 가장 많은 돈과 시간 절약이다. 당신의 제품, 기본 재료의 추가 비용, 그리고 당신의 소중한 시간들을 내놓는 것에서부터 시작한다.

(그것은 나에게 있어 많은 가치가 있다, 나는 당신에게도 마찬가지라고 믿는다) 제휴 마케팅을 사용함으로써, 당신은 다른 사람들의 생산품을 홍보하는데 있어서 위험을 무릅쓰지 않는다.ct 자신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http://theink.co.kr 모든 기간 & Money를 투자하고 다시 한 번 확실히 한 사람이 그것을 지원하기 위해 모든 시간과 돈을 투자하지만 0을 기록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이거나 단순히 판매실적이 나쁘다고 하기 위해서는 계속하여 위험을 감수해야 한다는 것을 상상할 수 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