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심의 여지 없이 이것은 당신이 단지 더 나은 마케팅을 의미하고 당신의 구매, 협상, 판매 스킬을 솥으로 보내라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당신은 당신이 될 수 있는 정말 놀라운 부동산 구매자가 되어야 하고 당신의 사무실을 추가로 잘 운영해야 한다.

알았어, 무슨 말인지 알겠어, 지미, 도대체 어떻게 된 거야? 글쎄, 부동산 투자에 있어서 사랑은 매우 중요해. 보시다시피, 집을 가지고 서로에게 빠지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오산힐스테이트 새로 투자해서 생긴 재앙적인 부동산 투자 실수야. 그리고 조심하지 않으면 많은 돈이 들 수도 있어.확실히 거래가 있었지만, 추가로 부동산 중개 수수료에서 몇 달러를 절약하기 위해 찾는 셀러들과 관련된 혹은 그들이 결국 특별하게 선택되었다고 생각했던 사람들이, 아마도 그의 집은 멋지고 가치 있는 집이었을 것이다.전통적인 표준에 의해 투자되는 투자 옵션 내에서 20,000달러의 10년 투자와 관련하여, 투자 옵션의 훌륭한 투자가 일반적으로 50년 내내 이루어졌다고 생각하자. 특이한 경제 상황도 없고, 헤비 레버리지(차입된 돈)도 없다는 것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이제 두 투자 옵션으로부터 모두 얻자.내가 말한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부동산 투자에 열중하고 있기 때문에,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르는 것을 시도하라. 계약금을 지불하기 위한 충분한 현금을 절약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고 보통 빨리 오지 않는다. 나는 학습 기간으로서의 보존에 사용된 시간을 신중하게 생각한다.

주택담보대출, 사용 가능한 부동산 및 계획 정보에 대해 가능한 많이 배운다.매입의 수정 즉시 투자를 시작하는 한 가지 방법은 2-4 평면을 구입하여 유닛과 함께 사는 것이다. 이 접근방식을 사용하면 소유자가 점유하는 금융을 얻을 수 있다(금리 인하, 대출 개선 및 계약금 축소).부동산 투자의 내막을 보여주는 데 기꺼이 시간을 할애할 경험 있는 투자자들을 찾아라. 그들과 함께 몇 가지 경험을 공유하고 전자문서 수리를 주의할 수 있도록 알려줄 수 있다.

주택 대출의 의무화를 기리기 위해서는 충분한 자금을 보유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ns 기간나의 (비싸고 고통스러운) 집주인이 오디션을 보는 것을 보면 나는 그것에 대해 예리하게 감사했지만, 그것은 모든 훌륭한 부동산 투자 정보에도 불구하고, 내가 처음 소개되었을 때 처음 받았던 것과 여전히 같은 위치에 있는 것 같았다 #7 – – 당신의 교육이 계속된다고 간주된다: 당신이 변함없이 당신의 교육 내부에 투자하고 부동산에서 더 많은 것을 가능하게 하는 새로운 전술, 전략, 팁을 배우는 것은 중요하다.부동산 투자는 부를 확립하는 효과적인 방법이지만, 부동산 내부는 여러분 모두를 위한 것이 아니다. 보지 않고 열을 받고 뛰어드는 것은, 첫 걸음은 단순히 여러분 자신을 알고 있다는 것을 확신할 수 없다. 이 다섯 가지 고려 사항들이 다음 목적까지 여러분을 도울 것이다.왜 임마딤이 5달러 짜리 헤어스타일을 보기 시작하는지 모르겠다! 오, 잠깐만, 너 5달러 짜리 머리 자르는데 무슨 생각을 하는지 몰라? 글쎄, 이 짧은 이야기를 듣고 이 교훈을 절대 잊지 않을 거라고 장담해. 옛날에는 인터넷 마케팅 사업이 번창했던 성공한 이발사였어. 그는 그의 지역사회에서 유명하고 존경을 받았어. 그는 당신의 머리를 잘랐던 사람이었고, 최고의 헤어스타일을 10개씩 더 해주면서 고객들로부터 사랑을 받았지. 우리부동산에 투자하는 사람은 금리가 낮고 꽤 많은 부동산을 팔기 전에 결코 나아지지 않았다.멘토를 배울 수 있는 가장 큰 기회가 될 수 있는 멘토를 갖는 것은 여러분이 가질 수 있는 어떤 질문에도 여러분을 도울 수 있고, 여러분이 투자 과정을 통해 여러분을 도울 수 있고, 도덕적인 지원을 할 수 있고, 그들의 입증된 시스템에 대해 공부할 수 있고, 다른 사람들과 여러분들을 사업에서 연결시킬 수 있다 내가 아는 모든 성공적인 부동산 투자자들은 그들이 빚을 지고 있다고 말한다.

그들의 성공에 대해 그들이 가지고 있는 멘토들 그리고 그들이 직접 가지고 있는 멘토들 나는 주위에 완벽한 멘토들 중 하나를 가지고 있다, 나의 할아버지. 그는 나에게 매일 새로운 것을 가르쳐주고 성공하기 위해 나를 밀어주고 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단기적으로 부를 얻고자 했다면 부동산을 취득하고 보유하는 것은 정말 장기적인 전략이다. 부동산은 당신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올바른 방법을 하지 않을 것이다. 저평가된 부동산을 사고 이익을 얻기 위해 더 큰 가격에 파는 것이다. 독특한 전략일 수 있다.

다음으로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순수 투자로 부동산을 사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25%의 더 큰 보증금이 필요하지만, 더 적은 돈이 대출금으로 가기 때문에 더 큰 모델 계약금은 투자 급여에 도움이 될 것이다. 현 단계에서 부동산 투자자들은 ROI나 투자 수익에 부동산을 사용할 것이고, 그렇게 하지 않을 것이다.에핑 다이아몬드 공인중개사 또는 부동산 조언자가 각 부동산의 ROI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현명한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