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파산신고는 신용등급보고서에 있을 것이고, 또한 파산과는 거리가 멀 것이다. 이것은 쉽게 해결할 수 있고, 게다가 장점과 진실은 훌륭하고 깨끗하다고 말하는 것은 잘못된 것이다.여기 미국인들이 진정으로 깨어났고 부도의 면역이 없다는 것을 발견하는 몇 가지 이유가 종종 있다 첫째, 실업률은 지난 40개월 동안 아직 8% 아래로 떨어지지 않았다. 현재 모든 미국인들의 42%가 6개월도 채 되지 않은 실업률로 인해 직장에서 일했고, 소비자들은 h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

a는 401(k)의 돈을 지불하기 위해 그들의 401(k)과 은퇴를 먹어치우고 있다.

평판이 좋은 당신의 지역 파산 변호사들을 찾아라 만약 당신이 사고 싶은 변호사가 무료 검사를 제공하는지 알아봐라 만약 그들이 한다면, 그들을 보기 위해 약속을 잡고 모든 관련 재정 서류나 진술서를 함께 얻도록 그들에게 요청할 것이다 그들은 당신에게 과정에 대한 세부사항을 줄 수 있다제7장에서는 당신의 모든 유동적 특징과 관련된다 이것은 팔아서 현금으로 전환할 수 있는 각각의 자산에 대한 언급이다 이 자산들의 모든 사람들은 법원에 지불되어야 할 것이고, 당신의 채권자들에게 이것을 분배해야 할 것이다 청산할 수 있는 몇 가지 자산 허가는 면제되어야 한다 유언의 법률에 의존한다 라스베가스의 파산 관리인은 법정에서 당신의 재산 목록을 준비할 때 당신을 안내할 수 있을 것이다.13장을 가지고 당신은 어떤 사람에게 어떤 빚을 갚을 것이다. 어떤 부채는 우선권을 가지고 있다.

전형적으로 당신은 당 개인회생 기각 신의 모든 추가 수입을 수입에 사용해야 한다.

그러나 이것은 당신이 할부로 밀린다면 당신의 차나 집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새로운 개인파산의 주요 대안은 IVA 또는 개인자발적 합의일 수 있다.

채권단과 당신 사이의 합의는 당신의 집과 다른 자산을 추가로 유지하는 간단한 절차로 돈을 지불할 의무가 있다고 간주된다. 그러나 IVA는 여전히 부동산을 사용하는 동안 모든 사람을 향상시키지 않을 것이다.만약 당신이 직장을 잃었거나 단순히 일을 할 수 없다면 당신은 IVA 승인을 받지 못할 것이고, 당신의 유일한 기술로 파산을 남길 것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극복할 수 없는 빚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Iva Remember, 그러나 IVA는 은행보다 다소 더 선호되는 것임에도 불구하고, IVA가 부실이 되는 것을 살펴보라.매부리파산이 당신에게 완벽한지 결정할 때 발을 질질 끌지 마라. 재정적인 어려움에 처했다고 고백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지만, 부채가 더 많아질수록 더 많은 것을 기다린다. 파산 변호사가 파산 신청에 대해 조언을 해줄 수 있다는 사실을 예시한다.

마찬가지로 개인파산에 대해서도 노를 저울질 필요가 있다.

사실 가볍게, 신용점수에 흠집이나 보조개가 생기기 때문에 어떤 희생을 치르더라도 그것을 피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사람들은 당신의 예산과 관련될 수 없는 웹사이트를 보게 될 것이기 때문에 나중에 당신과 함께 하는 것을 주저할 수 있다.

개인파산을 신청하는 것이 신용점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깨닫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이 효과는 약 7년에서 10년 동안 효과가 있을 것이다. 비록 당신의 신용점수는 영향을 받겠지만, 당신이 파산 신청을 한 후에도 신용을 얻을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이 취득할 수 있는 신용은 더 높은 가격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만약 당신이 당신의 파산 신청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당신은 그것과 함께 정보를 제공하는 웹사이트를 찾으려고 노력함으로써 개인파산과 관련된 많은 정보를 찾을 수 있다.

미국은 모든 다른 기관들이 그것이 가능한 것을 알기 위해 특별하게 연락하거나 방문해야 하는 것을 발견하기 위해 인터넷 검색을 빠르게 실행한다.

더 많이 알면 알수록 당신은 더 잘 준비될 것이다.최선의 결정을 내리고 당신의 파산이 순조롭게 진행되도록 하라.주의 파산법을 보는 것은 훌륭한 관행이다. 파산법에 대한 좋은 지식을 갖는 것은 당신의 판단을 용이하게 할 수 있다.

좋은 파산 변호사를 갖는 것은 좋은 선택이다. 당신은 항상 당신이 항상 어느 팀과 함께 일할 수 있는가를 파산 변호사로 보아야 한다.

la와이어는 국가 가이드라인을 잘 알고 있고, 함께 논의한 후 매우 신중하게 조치를 취해야 한다.

항상 장치와 잘 협상할 것이라고 믿는 변호사를 선택하라 변호사 없이 파산 선언을 하는 것은 실패로 끝날 수 있기 때문에 변호사에게 지불해야 할 수 있는 비용을 고려하지 말라.당신은 심지어 그들의 계획에 파산을 포함시키는 사업도 가지고 있다.

만약 그들이 작은 사업이 어려움을 겪는다고 본다면, 그들은 파산을 최종 해결책으로 사용하기 전에 몇 년을 계획한다.

게다가 채권자들과 협상도 해야죠 당신들은 당신들과 함께 일하는 것에 매우 신경을 쓸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