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은 모든 사람들을 격려하며 돌아다니는 사람들일 것이다. 그들은 모든 사람들에게 그들이 쉽게 그만둘 수 있다고 말한다.

그것은 그들의 열정이 얼마나 어려운 운동인지, 멈추게 하는 다이어트 팁을 모호하게 만들지도 모른다. 나는 내가 잘못한 것이 무엇인지 말하는 것이 아니다. 단지 그들이 토니 호튼 크랙을 기억해야 한다는 것이 필수적이다.그들이 흡연에 갇혔을 때처럼.우리는 사실 간단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다.

만약 당신이 나와 같은 곳에서 흡연 습관을 없애고 싶었지만, 당신은 일을 그만둘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이해한다.

당신이 담배를 끊을 생각을 할 때 당신은 담배를 좋아하는 모든 장소를 확신하고 담배를 끊을 때 상실감을 느끼기 시작한다.

사실로부터. 많은 방법들 이것은 원칙적으로 배우자를 삶에서 잃는 것과 같을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잠재의식적인 마음이 당신에게 장난을 치는 방법이다. 이것은 또한 당신의 잠재의식적인 마음을 최면적인 접근으로 사용할 수 있다.

당신은 훨씬 더 나쁜 결정을 하게 될 것이고 일반적으로는 정말로 그것을 만들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다.w에 의해 담배와의 데이트를 시작하도록 스스로 설정하지 말라.암탉 담배를 끊으려는 시도에 압력을 가하는 것은 현실로만 가져온다 담배 담배를 얻지 않고 언젠가는 하루라도 얻으려고 결심한다 담배를 끊으려고 검색하지 않는 습관을 들이려고 노력하라 담배는 치워버리고 이런 일상의 기본을 사용함으로써 계속 요구하라 가끔 눈에 띄지 않을 때는 정말로 그들의 행동을 취한다당신의 생각을 계획한일반적으로 사람들이 니코틴의 힘을 과소평가한다는 것이 보통 칠면조의 단점이고, 중독성이 강한 약품이며, 기본적으로 엄선된 사람들은 어떠한 도움도 받지 않고 담배를 끊을 준비가 되어있다.

대부분의 경우 칠면조를 먹으면 담배를 끊을 수 있다는 사실, 당신은 담배를 끊을 수 있다.

한 개도 없으면서 다시 불을 붙일 것 같군. 다음 담배를 지연시키기 위해 노력하라. 예를 들어 산책하거나 과일 주스를 스무디 만드는 것에 관한 작은 것들을 포함하여, 단순히 그 담배에 대해 수행하기로 약속하는 세트 작업들. 행동을 지연시킴으로써, 실제로 그 시가(시가를) 원하지 않았던 것을 우연히 발견하게 된다.결국 당신이 담배를 피운다 하더라도, 지연은 여전히 당신이 가지고 있는 필수 담배 수를 줄일 수 있다.

아카운트레지는 아마도 세 번 이상 복용할 수 있다.

첫날은 포기하고 차가운 egypr.당신은 성공할 확률을 5% 정도 가지고 있다.

20명중 한 명 꼴로 누구든 그것을 첫번째로 할 수 있도록 노력하라. 두 번째 종료 날짜, 점차적으로 줄이도록 노력하라.만약 효과가 없다면, 그 다음에도 모든 대포를 그 문제에 조준할 때. 지원 그룹에 가입하여 처방전 패치, 잇몸 또는 보충제에 대해 전문가와 상담한다.

마침내 금연을 선택했을 때, 지원 범주에 가입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당신이 있던 곳과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그 곳을 통해 계획한 감정적, 육체적 도전들을 이해하는 것은 매우 도움이 될 수 있다.

그들은 또한 배우기를 원하는 내부 조언으로 귀중한 지원과 지도를 제공할 것이다. 당신은 틀림없이 담배를 끊을 것이다. 당신 지역의 몇몇 단체들. 그들은 교회에서 만날 수도 있고, 이웃의 중심지에서, 방과 후에 학교에 갈 수도 있다.

흡연과 관련된 문제는 개인이 가장 중요한 담배 냄새를 맡았을 때의 사실일 것이다-그것은 맛이 끔찍하다. 처음 피운 담배의 맛이 매력적이지 않았다는 것을 고려해 볼 때 그들은 더 일상적으로 담배를 피우는 것에 익숙하지 않다는 결론에 나타나게 할 수 있다.

그러나, 정확히 반대되는 것은 다시 컷오프를 반복한다.

담배 흡연 이것은 당신이 담배를 끊는 것을 도울 수 있다.

당신이 매일 아침 처음 일어날 때, 당신이 그 날의 첫 번째 담배에 불을 붙이기 전에 한 시간 동안 일어나도록 노력하라. 또 다른 방법은 당신의 담배의 일부만을 개인에게 서서히 줄여주는 것이다.담배를 피우고 싶은 충동과 저항할 수 없을 때, 최소한 나중에라도 피우고 싶은 충동을 느낄 때. 담배를 피울 수 있도록 하기 전에 긴 산책을 하거나, 화장실을 하거나 빨래를 따로 두어라. 담배를 피우고 싶은 욕구를 다른 것에 주의를 돌리면 지연되고 궁극적으로는 담배를 피우고 싶은 욕구를 극복할 수 있다는 것을 착실히 발견하게 된다.누구든 여전히 담배를 피우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그만큼 담배를 많이 피우고 있을 것이다. 노력은 다른 일을 하는 데 쓰일 것이다.진실로 당신의 갈망이 너무 많아지고 있다면, 당신의 가족이나 친구에게 도움을 청하라.가족이나 친구에게 도움을 요청하라.어떤 사람이 그것을 필요로 한다는 것을 알게 하라.전화로 시간을 보내는 것은 당신의 산업의 갈망이 지나갈 때 당신의 산업적인 갈망이 지나갈 것이고, 이 좋은 교훈이 당신이 니코틴코틴과의 싸움에서 도움을 받을 비말차단마스크 수 있는 한. 일반적으로 여전히 담배를 피우는 이유에 대해 당신의 행동을 정당화시키고 있다, 당신은 결코 올바른 관점의 안에 있지 않을 것이다. 도전은 마음속에서 담배를 피우는 이러한 이유들을 천천히 제거하는 것이다. 담배를 피우는 것에 대해 언급할 때 어떠한 혜택도 지금 당장 이해할 필요가 없다. 흡연의 모든 것은 부정적이고, 건강에 해롭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