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다른 키즈텐 미네랄인 고량의 칼슘은 임산부에게 중요하다. 칼슘은 차량과 뼈를 튼튼하게 해준다. 칼슘의 주요 공급원은 우유와 치즈와 같은 유제품이다. 다른 음식 공급원은 요구르트, 아몬드, 연어다.일정 기간 동안 붉은 고기를 먹자 돼지고기의 부정적인 부분에는 LDL 콜레스테롤이 많이 들어있다.

많은 사람들이 보충제를 찾고 있거나, 아니면 그들이 나이를 따라잡는지 아니면 훨씬 더 건강하게 살 계획을 하고 있다.

보충 단백질과 철은 확실히 환상적인 고려사항이다.지방 수용성 비타민은 오랫동안 몸에 저장되어 있기 때문에 매일 섭취하기로 결정하지 않는다. 당신의 필요를 덮는 가장 좋은 방법은 기름진 생선을 일주일에 두 번 먹는 것이다. 200그램(7온스)의 연어는 개인이 두 번 정도 비타민 R을 필요로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햇볕이 많은 지역에 산다면(UV 인덱스 아보)v3), 추가로 당신은 당신의 손과 얼굴에 햇볕을 쬐는 것을 통해 비타민D와 관련된 당신의 추천을 받을 수 있다.

당신의 일상의 필요를 충분히 제공할 것이다.이러한 미네랄을 함유한 음식들이 많다. 예를 들어, 아보카도는 높은 미네랄 마그네슘이다. 아연이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