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반변성은 망막의 작은 중심 부위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결국, 이것은 실명을 초래할 수 있다.

그래서 여러분이 눈 건강을 돌보기 위해 예방 조치를 사용하려고 할 때, 여러분이 가장 일반적으로 알고 있어야 하는 위험은 무엇인가? 우선, 당신은 당신의 눈이 눈 위 내장에서 점진적으로 흐릿한 지점을 경험할 것이라는 것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당신의 맥굴라에는 손상되는 세포들이 있고 이것은 당신이 얼마나 잘 보는지를 흐리게 하는 원인이 된다. 그렇다면 맥굴라는 무엇인가? 그것은 빛 감지 부분뿐만 아니라 망막의 부분일 수도 있다.

그런 다음 웹사이트나 블로그를 통해 이전 환자의 리뷰를 찾아보십시오. 이들은 안과의사와 함께 매우 직접 눈 관리 경험을 가진 사람들일 것이다. 이메일을 보내서 이 사람들을 만나도록 요청한다.

가능한 한 많은 질문을 할 수 있고 그들의 답변을 메모하고 있으며, 어떻게 그들이 그의 전문 지식과 서비스를 어떻게 평가할 것인지에 대해 질문할 수 있다.

ir 개인적인 시간아마도 당신이 안과의사에게 가는 것은 잘못되어 고통을 완전히 끝내야 할 것이다. 당신은 이러한 유형의 지속적인 문제를 의도치 않게 가지고 있고 기본적으로 전문가가 이 캔을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 후에 안과용품을 사용하는 사람들의 경우, 그들이 어떻게 하고 있는지 발견하기 위해 정기적인 검진이 필요하다 또는 그들이 어떻게 할 것이다. 처방율을 변경해야 한다.

진실로 눈에 통증이 있을 때, 진통제를 복용한 사람이 병을 완화할 수 있는 것과 관련하여. 그러나 고통을 견디지 못한다면, 진 http://icheonwidex.com 통제를 복용하지 말라.만약 당신이 당신의 시력을 보존할 필요가 있다면, 그들은 비타민을 풍부하게 함유한 음식을 먹을 필요가 있다.

간단히 몇 가지 예: 살구, 고구마, 당근 등 다른 것들도 마찬가지. 계란과 아몬드와 관련된 비타민 E가 풍부한 음식을 섭취하는 것도 좋다. 긍정적인 것은 감귤류 많은 과일과 같은 비타민 C도 섭취한다.

이 모든 것들이 시력을 상하게 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눈 관리를 위한 티백: 냉장고에서 직접 차가운 티백을 사용하면 당신의 눈을 진정시키고 피곤함을 덜 수 있다.

준비된 것은 눈의 붓기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 개인들은 여러분 앞에서 행해지는 이벤트의 마지막 순간에 해야 한다.

종종 그들이 읽는 애완용 의자를 가진 사람들은 적절한 의자가 없을지도 모른다는 사실을 무시한다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페이지 밖의 빛 사람들은 밝은 대낮에 지방흡입비를 시작하고, 몰두하게 되며, 또한 황혼이 올수록, 이러한 유형의 햇빛들이 인쇄된 리포트에 있는 단어들을 끄집어내기 위해 흐릿해지고 어두워진다는 것을 알아차린다.만약 효과가 있다면, 그것은 아주 비싸지만 보통은 싸다.눈처럼 섬세한 장기는 말할 것도 없고 어떤 수술과 관련된 확실한 위험. 부작용에는 야간 시력 감소, 사각지대, 그것이 효과가 있다는 보장이 없다. 물론, 가장 극단적인 시력 상실 물질이 안경이라면, 야채와 과일이 더 나빠지기 전에 유리컵을 고려해야 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안경을 가지고 있다면, 아무도 알지 못한다.

그 중 l은 원래 당신보다 더 큰 문제를 가지고 있다.

눈은 내리막으로 내려갈 수 있다.

만약 그들이 계속 목적에만 집착한다면. 항상 잠들기 전에 얼굴을 완전히 씻는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눈에 화장을 하면, 완전히 근절되도록 도와준다. 그들을 자극할 수 있다.

어떤 화장은 심지어 그것들에 떨어져서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yo당신의 시력 관리는 당신이 신선하고 깨끗한 것을 유지하도록 요구한다.

당신은 항상 당신의 흉악동물의 동공을 관찰할 것이다. 이 동공에게 맞는 크기의 변화는 종종 변성의 신호가 될 수 있다.

그것은 뿔 증후군이라 불릴 수 있는 신경학적, 장애의 한 유형을 나타내는 것일 수 있다.

더 나쁜 것은 중추 신경계로부터 종양이나 부상을 나타내는 것일 수도 있다.

많은 질병들 사이에서 진정으로 흔한 두통 증상들 당신의 두통을 며칠 동안 계속 즐기게 하고, 심각한 사고 안구 장애에 대한 경고와 즉시 의사의 진찰을 고려하라 만성 편두통으로 고통 받는다면 상세한 눈 검사를 보는 것이 좋다.렌즈는 관심의 앞쪽에 위치하며, 눈에 들어오는 빛을 망막에 집중시키는 일을 한다.

당뇨병 환자는 눈 검사 중에 검안사에게 백내장을 검사하도록 요청해야 한다.

당뇨병을 앓고 있는 사람은 훨씬 더 이른 나이에 백내장이 세팅되기 쉽고 가장 자주 백내장이 재발한다.

당신의 눈 렌즈에 형성되어 모든 것을 불확실하게 보이게 하는 맑은 구름. 수술은 당신의 렌즈를 꺼내고 사람들의 시력에 항상 머물러 있는 렌즈와 같은 렌즈에서 빼내는 것을 교정할 수 있다.

백내장 수술 후 적당한 가격의 야채는 당신의 시력을 선명하게 볼 수 있다.

녹색 채소를 먹으면 시력을 맑고 바삭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시금치에 존재하는 강력한 영양소인 루테인(Lutein)은 백내장을 돕는다 충분히 붉은 양파와 당근을 시도하라 보통 눈에 잘 띄는 강력한 산화방지제를 함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