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사 제품 페이지에 100개의 조회 수를 기록하면 판매를 얻을 수 있다.

그러나 전자 메일 목록에 100명의 가입자가 있다고 가정해 보십시오. 이 작은 그룹(특히 그들을 올바르게 치료했다면) 전자 메일 목록을 배양하고 영양을 공급하면 지속적으로 구매를 할 수 있을 겁니다.이다이러한 제휴 마케팅 웹 사이트 중 일부에 가입한 후, 당신은 프로모션을 위해 나열된 다양한 종류의 항목을 체크아웃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발생하는 일은 각 제품이 어떤 대가를 지불할 것인지, 그리고 그것이 반복되는지 여부를 볼 수 있다.

당신이 특별한 제휴 마케팅 프로젝트를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몇 가지 마케팅 방법들이 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무엇을 하고 싶은지 그리고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알아내야 한다.

당신이 제휴 마케팅 회사들 사이에서 선택하는 프로그램들은 종합 통계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

그것들은 당신이 그것들을 검사하기 위해 선택한다면 언제든지 온라인에서 이용할 수 있어야 한다.

당신의 개별 통계들을 지속적으로 확인하는 것은 당신의 사이트에서 현재 만들어진 인상, 히트 그리고 판매의 수를 이해하는 데 필수적이다. 인상은 다음과 같다. 웹 사이트의 방문자가 배너 또는 텍스트 링크를 본 횟수 배너 또는 텍스트 링크를 클릭하는 횟수두 번째 실수: 위의 상황에서, 모든 트래픽은 판매 페이지로 바로 향하고 있었다. 그러면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에 도착하기 위해 그렇게 힘들게 일했던 모든 목표 트래픽은 어떻게 되는가? 글쎄, 두 가지 일 중 하나가 생겨. 그 사람들이 사서 한 번만 커미션을 내거나, 아니면 30초 이하로 사이트에 남아서 떠나버리지.나에게 있어,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제품을 숙지하는 것은 제휴사가 상세한 평가를 작성하는데 필수적이다. 당신이 제안하는 아이템을 실제로 소유한다면, 당신의 방문자들은 당신의 심층 분석에 대해 놀랄 것이다(인정해, 당신은 좋은 리뷰를 위조할 수 없다)오프라인 마케팅 모델에서 인지한다면, 사실 제휴 마케팅은 멀티 레벨 마케팅이나 멀티 레벨 마케팅과 정확히 같은 성격을 공유한다(개인과의 좋은 제품이나 서비스를 공유함으로써 수수료를 보상받는다). 물론, 일반적으로 제휴 마케팅은 보다 적은 레이어 커미션 보상을 받는 경향이 있다.

플라인 Mlm 또는 MLM 제휴 마케팅은 보통 2층 또는 1층까지 지불함콘텐츠는 제휴사 판매를 촉진한다.

당신이 원하는 만큼 마케팅할 수 있는 기간. 그러나 결국 당신의 웹사이트에 판매를 위한 자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보너스 제공 팁 #1: 높은 요금에도 불구하고 베팅과 컴퓨터 제품 여우알바 앱 등 매우 잘 변모하는 예외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항상 높은 수수료 지급을 받는 제품을 추구하지 마십시오. 현재로서는 더 많은 경험을 할 때까지 더 낮은 가격의 제품(50달러 이하)을 사용해야 한다.

제휴 마케팅으로 손을 떼다; 그들은 놀라운 동영상으로 전환한다.

나는 미친 듯이 마케팅을 시작했다. 극도로 분석적인 내 친구 중 한 명이 나를 때리고 리뷰를 알려주었다. 우리가 그 아이템을 만드는 현금 액수는 정말 중요하지 않기 때문에, 나는 그에게 큰 실수를 알렸다. 특히 내가 경험이 있다는 것을 감안해서.대부분의 제휴 마케팅 제품들은 빠른 부를 보장한다.

그렇게 많은 마스터들이 그러한 제품을 만드는 이유는 많은 사람들이 빠른 결과를 보고 싶어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전문가들은 시장이 원하는 제품을 단순히 생산하고 있다.

제휴사 및 특정 틈새 마케팅과 관련된 강력한 개념을 가르쳐 주는 품질 좋은 제품을 두어 개 구입해야 하며, 가능한 한 시험된 비즈니스 설계와 전략을 준수해야 한다.

우수한 제휴사 제품 중에는 랭크 및 필라지 프로그램, 중단 불가능한 제휴사 및 애비뉴 제휴사 접근법 등이 있다.

반면에 제휴 온라인 마케터로서, 당신은 그런 것에 대해 강조할 필요가 없다. 당신은 단지 특정한 상품을 홍보하고 사람들이 그것을 구입하고 있다.

그들은 초기 공급자나 생산자로부터 그것을 구입한다.

만약 그들이 어떤 지원 문제가 있다면 판매업자가 책임진다. 당신이 그들을 위해 판매원으로 일하는 것과 같다. 요당신은 구매자로 변하는 교통량을 가져오고 당신은 각각의 판매에서 수수료를 받는다.당신은 사람들이 오기를 원하지만, 그들이 남기를 원하지만, 그들이 다시 오기를 원한다.

또한 그 이유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를 통해 개인들에게 반복 구매에 대한 인센티브를 제공해야 한다.

사람들이 그들의 모든 지원에 감사함을 이해하고 어떤 종류의 보상에 대한 추첨으로 그들을 보상하도록 한다.

당신은 그것을 구매한 사람들이 만들 수 있다.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에 개인들을 돌아오게 하는 방법을 결정하는 한 당신은 당신 자신과 그들을 돕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