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모든 중요하고 필수적인 미네랄과 비타민에 대해 언급하고 있지 않다. 이것들은 단순히 내가 당신의 시스템을 향상시키는데 필요하다고 믿는 몇몇이다. 다른 알소다트들도 있다.

내가 비타민을 여러 개 섭취하도록 권장하는 이유와 마찬가지로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에 대한 당신의 연구를 계속하도록 한다.

누군가가 병에 걸렸을 때, 영양은 항상 관찰되어야 할 대상이다. 그들은 이것을 예방하기 위해 그들의 식생활 계획에 가장 적절한 양의 적절한 것들을 가지고 있는가? 약한 면역 체계는 한 사람의 삶 내내 많은 문제들을 야기시킬 수 있다.

대다수의 의사들은 누군가가 미네랄을 섭취하고 있는 비타민에 더 카베진 관심을 갖는다. 비타민 h.그리고 당신의 면역체계를 잘 작동시키기 위해 함께 일한다.

인체는 미네랄과 비타민을 모두 사용하도록 설정된다. 그것들은 질병후와/또는 질병후 내내 치유할 수 있는 신체 능력의 필수적인 부분이다.그렇다면 더 독성이 강한 미네랄로 구성된 특정 어종도 있는데, 황어, 참치, 말린루틴 비타민과 미네랄의 섭취를 피하거나 줄이기 위해 생선을 많이 포함하는 식이요법안을 먹는다면 고품질의 일일 멀티비타민을 추천한다.

최소한 추가적인 도움을 받고 있다.

이것은 간단하고 비교적 경제적이다. 아침식사를 한 후 이른 아침에 복용하라. 어떤 사람들은 하루에 2번 복용한다.

비타민 C- 비트 C는 필수적인 영양소이며, 몸의 면역 체계를 돕는 것으로 보여지는 수많은 장점들을 가지고 있다.

특히 감기, 알레르기 반응, 질병에 아주 좋다.항산화제 감기 초기에 더 많은 양을 섭취하라 매일 제안되는 또 다른 비타민 버터, 사워 크림, 다진 햄, 베이컨이 떨어지거나 브로콜리와 치즈 소스를 감자에 가득 채운다 이것은 당신에게 많은 칼륨, 지방, 단백질 등을 공급해 주는 강력한 식이요법 패키지를 만든다 소금을 증가시키기 위해 맛을 보기 위해, TooMohs 경도는 1에서 10까지의 척도. 가장 부드러운 광물은 가장 낮은 숫자를 가지고 있고, 탈크(탈쿰 파우더)는 모스 경도가 1이다. 다이아몬드처럼 가장 단단한 물질은 모스 경도가 10이다. 손톱으로 광물을 긁을 수 있다면, 그 모스 경도는 25 이하 이다. 만약 당신의 센트가 미를 긁을 수 있다면.neral, 그러나 당신의 손톱은 그렇지 않다, 그러면 단단함은 25에서 3 사이 이다. 철은 4에서 5의 고체, 칼날은 55 정도, 유리는 6에서 7 사이, 그리고 경화된 강철 파일들은 7 Minerals가 넘다 마찬가지로 두피의 흐름을 조절하는 일. 열등 순환은 정기적으로 탈모의 원인이 된다. 칼륨은 s에서 믿을 수 있는 미네랄이다.일상적인 순환을 촉진한다; 이것은 두피로 이동하기 위한 적절한 영양소를 허락하고 모발 성장에 도움을 줄 것이다; 셀레늄은 또한 당신의 두피에 더 많은 유연성을 공급하도록 도와주고, 모발에 혈액 순환을 가능하게 하고 더 건강한 모발을 공급한다.

이러한 미네랄은 곡물 고기에서 발견될 수 있고, 유제품 크로미움은 또 다른 십자가이다.이것은 당신의 신체를 발달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미네랄이기 때문에 당신의 몸이 자라기 위해 필요로 하는 이알 광물. 또한 그것은 또한 당신의 혈압을 전형적인 수준으로 유지하는 것을 돕는다. 당신이 이 광물을 찾을 수 있는 몇몇 음식들은 제조기, 치킨 그리고 조개 효모이다. 당신이 소비하는 거의 모든 육류들은 이 광물을 그것안에 가지고 있다.

이 광물을 촉진할 다른 광물들 중 또 다른 광물들p는 구리다. 그것은 머리카락의 손실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준다. 그리고 머리카락 색깔과 두께에도 좋다. 구리는 당신이 수익을 내고자 할 때 광물을 사도록 권장하지 않는다. 많은 광물들은 단지 시각적 가치만을 위해 구입된다. 그것들은 자연에서 발견된다. 수많은 특이한 모양으로. 아주 같은 타입의 광물이나 다른 종류의 광물로 만들어진 컬렉션을 올릴 수 있다.

그들의 발달 과정에서 생긴 그들의 뚜렷한 모양은 정말로 인간의 눈에 호소력이 있다.

플루오라이드는 건강한 치아 형성과 치아 카리에스를 피하기 위해 필요하다.그것은 미래의 급수에 포함된다. 대부분의 호주 도시들 나중에, 당신의 아이는 이를 닦는데 사용되는 치아 풀로부터 불소를 더 받게 될 것이다. 도움이 될 다른 미네랄은 구리이다. 그것은 탈모 방지에 도움을 주고, 마찬가지로 머리카락 색깔과 두께에 도움이 된다. 구리는 식단에 포함될 수 있다.

에렌세 & 디톡스 – 비타민과 미네랄은 몸을 깨끗하게 하고 해독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비타민과 미네랄은 여러분의 신체 시스템이 원활하게 작동하도록 도와준다. 그래서 그들은 독성 물질과 노폐물을 제거하는 자연적인 일을 할 수 있다.

몸이 필수적인 영양소가 줄어들면, 그것은 너무 작동하지 않는다. 미네랄의 몇몇 가정은 색, 연한 색, 견고함, 특정한 중력으로 구성되어 있다.

, 불꽃 테스트에서 광도, 자력, 갈라짐, 격자 모양, 색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