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에 관한 질문일 수도 있는데, 누구한테 가니? 나는 지금 이 업계에서 잠시 일하고 있는데 그 답이 결코 명확하지 않다. 당신은 그렇게 싼 회사에 가고 싶지 않다. 그 결과들이 그들이 생산할 수 있을까? 그들은 실제로 당신의 웹사이트를 위해 무엇을 하고 있는가?다른 검색엔진 최적화 회사로부터 걸려온 많은 전화(그리고 고객 )가 걸려오고 있는데, 나는 그들에게 그들의 검색엔진 최적화 회사가 나쁘다고 말하기 전에 몇 가지 사실을 알아내려고 노력한다.

그들이 당신의 사이트를 최적화해 온지 얼마나 되었는가? 그들은 어떤 변화를 가져왔는가? 그들의 이름은 Traffic Power인가? etc 등 몇 가지 질문은 내가 알고 싶은 것을 줄 것이다. 만약 그들이 배를 탈 이유가 있는지 없는지를 결정하기 위한 것이다. 만약 그들이 몇 달 동안 있었다면 나는 그들에게 강하게 매달려 그들에게 SEO가 시간이 좀 걸릴 기회를 주라고 말한다.

특히 웹사이트가 샌드박스를 받을 때, 그리고 당신은 한동안 나쁜 회사와 함께 있다는 것을 항상 알지 못할 것이다.최근 서투른 회사와 함께 있으면 어떻게 할 것인가에 대한 게시물도 있고 많은 블로그와 포럼 게시물도 있지만 모든 좋은 조언이 나쁜 것은 서가 아니다. 고객 응, 맞아, 때때로 의뢰인들은 그저 평범한 얼간이일 뿐이고, 부당한 기대를 하고 있거나, 혹은 공동체에 의해 제시된 녹색 시나리오가 되기도 한다.

예스 클라이언트는 나쁘다.다른 SEO 회사들로부터 요금과 정보를 얻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SEO 회사들 때문에 그들은 만약 어떤 기업이 환상적인 서비스를 가지고 있다면 22를 능가하는 다른 회사에 대해 걱정하지 않아도 될 만큼 충분히 자신감을 가져야 한다.

이제 내가 아주 중요한 것을 지적해 볼 수 있게 해줘. A사의 검색엔진 구글상위노출 순위가 내가 알고 있는 많은 회사들이 검색엔진에서 그렇게 높게 평가되지 않는 온라인에서 멋진 생활을 하고 있는 것에 대한 모든 것을 말해주지는 않아. 넌 아마 그 중 하나일 거야.나는 그것의 문구로 좋은 순위를 매긴 한 사이트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심지어 색인화되지도 않은 새로운 웹사이트로부터 많은 요청을 생성한다.

그것은 나에게 공정한 교환인가? 게다가, 이 사이트들의 대부분은 내 주제 영역과 아무런 관련이 없다. 이것은 당신이 시간을 낭비해서는 안 되는 90%이다.추가 또는 재최적화 컨설팅에 대한 수수료가 있는가? 꼭 필요한가? 어떤 유지관리가 제공되는가? 만약 그렇지 않다면, 그것의 비용은 얼마인가? 최적화를 유지하기 위해 터무니없이 많은 돈을 청구하는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유지관리가 계획에 포함되지 않을 때, 당신은 주의할 필요가 있다.

당신은 검색 엔진 최적화 회사의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당신이 한도를 가지고 있든지, 아니면 작은 마케팅과 광고 예산만 가지고 있든지 간에, 당신의 SEO 컨설턴트는 당신을 다음과 같이 할 수 있다.

e 가장 큰 책임은 당신의 자원으로 광고에 대한 실험을 하는 것은 비용이 많이 들고 위험할 것이다. 당신의 SEO 컨설턴트는 수백, 어쩌면 수천 달러 외에도 실험적인 광고에 힘들게 번 돈을 걸어야 하는 두통과 좌절감을 덜어 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seo와 PPC의 장점과 단점에 대해 읽는 시간을 가진다면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어떤 전략이 가장 적합한지 선택할 수 있다.

많은 마케팅 담당자들은 여전히 Search Engine 최적화와 싸울 것이다. 왜냐하면 Search Engine 트래픽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타겟팅된 방문객들을 끌어들이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이기 때문이다.모든 트래픽이 검색 엔진에서 발생하는 것은 아니라는 점을 유념해야 한다.

당신은 그들의 사이트에서 트래픽을 수신하므로, 당신이 다른 웹사이트와 링크를 거래할 때 전체적으로 더 많은 백링크를 가지고 있다.

당신의 구문을 더 많이 볼 수 있도록, 그리고 검색 엔진 알고리즘과 연결시키는 당신의 프로필을 자연스러워 보이게 하기 위해서, 당신의 링크 텍스트를 섞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예를 들어, 부동산 마케팅이라는 구문을 사용하여 나의 사이트로 천 번 교통하는 것이 아니라, 나는 부동산 마케팅과 R을 위해 취하는 링크 텍스트를 다양하게 찾으려고 노력한다.

ealtor 광고와 부동산 SEO와 당신은 이해한다.

우리는 고객들로부터 이메일을 받고, 이런 종류의 변화가 우리에게 명확해질 기회를 주는 전화를 받고, 보통 지금과 35에 따라 인내심을 요청한다.

한 고객은 바로 그렇게 했고, 그의 순위가 다시 최고 자리에 오르자 그는 나에게 “히히히, 네가 옳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