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서 언급했듯이 음악 게이머는 훌륭하고 라디오는 35mm 오디오 잭으로만 작동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RDS가 특징이기 때문에 어느 방송국을 듣고 있는지 알 수 있다.

당신의 시장에서 가장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살펴보십시오. 그들의 틈새점은 무엇인가? 더 잘할 수 있어? 그들의 페이지가 당신의 관심을 끄는 이유는 무엇인가?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어떻게 원하는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기 위해 이 페이지들을 이용할 필요가 있다 당신은 당신의 회사를 다른 사람들과 차별화하는 방법을 결정할 필요가 있다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로 돌아와 당신의 업데이트를 공유할 이유를 고객에게 제공한다 당신은 당신이 콘테스트를 하고 진정한 가치를 지닌 완전히 자유로운 것들을 사용하도록 확실히 할 필요가 있다.

그들은 그들이 시장에 활용하는 모든 기술들을 당신에게 알리고 당신을 홍보한다.

이것은 당신이 그들의 노력의 발전을 결정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고 그들이 어떤 결과를 얻을 수 있는지를 결정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기 때문에 정말로 필수적이다.소셜 네트워크와 변경 마케팅 상호작용에 대한 표준 이해와 함께 프로필을 설정하는 시간 Twitter, Facebook 및 LinkedIn과 같은 3가지 기본 소셜 네트워크 네트워크 선택 3가지 플랫폼 모두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이름 선택 설정 프로세스 중에 프로필을 총합적으로 제출하고 동일한 pho를 추가하십시오.각자에게그들은 청중들을 페이스북과 트위터로 끌어들이고 그들의 트윗/상태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공유하고, 댓글을 달며, 좋아하게 하는 사람들을 원한다.

마케팅과 관련하여 소셜 네트워크를 최대한 활용하려면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위젯을 페이지에 포함시키 먹튀폴리스 십시오. 위젯을 사용하면 다른 사용자가 쉽게 따라올 수 있음 이상적인 위젯은 사용자에게 컨텐츠를 다시 게시하거나 설문 조사에 투표하거나 현재 개최 중인 여러 경연대회에 참여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할 것입니다 모두에게 윈윈입니다# 1 – 당신은 소셜 네트워크가 단순히 아이들을 위한 것일 뿐 가치가 없다고 믿는다 백만 명 이상의 비즈니스 전문가 그룹이 LinkedIn에 있고, 페이스북의 전 세계 8억 명 이상의 사용자, 전 세계 수백만 개 이상의 비즈니스 트위터 및 기타 소셜 플랫폼이 잘못될 수 있다고 생각하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당신이 누구며 왜 우리가 당신에게 필요한지 우리에게 말해줄 수 있는 좋은 단계다. 당신이 우리에게 제안하지 마라!YouTube는 서비스나 제품을 홍보하는 환상적인 방법이 되었다. 귀사에서 최근에 업데이트한 내용이나 귀사에서 제공한 새로운 항목에 대한 비디오 블로그를 주기적으로 만들 수 있다.

블로그 사이트 및 YouTube에 비디오를 게시하여 귀사에 광범위한 시청자에게 제공하십시오.Your Analytics – Review your Analytics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그리고 무엇이 효과가 없는지 정기적으로 보기 위해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보다 한 소셜 웹사이트를 더 많이 체크하고 있는가? 사람들이 언제 너의 페이지를 방문하니? 결과를 통해 얻을 수 있는 모든 것을 알아보십시오. 분석 결과를 통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지만 이를 통해 이점을 얻을 수 있다.

팁! 소셜 네트워킹 추종자들에게 독특하고 특별한 거래 제공 고객들에게 침 흘릴 수 있는 것, 발견하기 매우 어려운 것귀사의 업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를 살펴보십시오. 이 사이트의 특정 틈새 영역은 무엇인가? 훨씬 더 잘할 수 있겠니? 그들의 페이지가 당신의 관심을 끄는 이유는 무엇인가?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어떻게 원하는지에 대한 개념을 얻기 위해 이 페이지를 이용해야만 한다 당신은 당신의 회사를 다른 사람들과 차별화시키는 방법을 알아내도록 요구 당신은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로 되돌아오고 당신의 업데이트를 공유할 이유를 고객에게 제공한다 당신은 당신이 콘테스트를 확실히 하고 진정한 가치를 가진 무료 물건들을 제공하도록 해야 한다첫째, 소셜 네트워크 게시물은 정상적인 의미에서 광고가 아니라는 것을 명심하라 내가 추기경이라고 부르는 것을 4가지 희망 상품으로 출판할 필요가 있다! 개인은 유용한 정보를 찾으려고 노력한다.

그들은 매혹적인 진리를 원한다.

개인은 사로잡히고 싶어하고 다른 사람들과 연락하고 싶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