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별적인 스타일은 우리가 흔히 무시하는 우리의 본질, 숨겨진 감각과 특성을 반영한다.

그것들을 노출하는 것이 안전한가? 개인들이 우리가 실제로 누구인지 이해하도록 하는 것이 안전한가? 그렇다, 그것이 인테리어 디자인을 구성하는데 필요한 것이기 때문이다: 세상에 무언가를 주고, 창조하는 것.시간이 지나면서 가장 편안하고 잘 디자인된 집들이 실제로 생산되었다. 그 60 인테리어 분짜리 텔레비전 프로그램에 속지 말라. 여러분이 보지 못하는 것은 전문가들로 구성된 팀이 이 모든 것을 조립하기 위해 몇 시간, 몇 주, 몇 달 동안 준비한 것들이다.수많은 개인들은 풍수를 실내 디자인의 특별한 디자인이라고 생각한다.

특히 동양적인 주제를 가지고 있고, 낯설고, 약간 어두운 표정. 전혀 현실과 동떨어진 것은 없을 것이다! 그것은 장식 스타일이 아니다. 그것은 당신이 제조하는 에너지를 고려하고 당신의 집에 들어오는 것을 환영하는 것을 포함하는 삶에 대한 기술이다.미디어 –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과 스타일에 관련된 많은 프로그램이 텔레비전에 있다.

그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이 프로그램에서 보는 개념에 영향을 받는다. 이러한 미디어는 사람들에게 실내 스타일에 대해 교육할 수 있고, 그들의 집을 바꾸고 그들이 일반적으로 하지 않을 일을 하는데 자신 있게 할 수 있다.

홈 잡지도 마찬가지로 추천서를 제공하고 사람들이 기본적으로 복사할 수 있는 방의 예를 제공한다.

창문을 덮는 대신 천과 벽걸이용 창 처리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천을 리본과 함께 사용하여 놀라운 벽 덮개와 태피스트리를 만들 수 있다.

그것은 멋진 추가 설계가 될 것이고 당신의 살아있는 온천을 볼 수 있을 것이다.ce많은 사람들이 1920년대와 30년대의 아트 데코 스타일의 면모를 얻고 있다.

그것은 깔끔한 선과 흑백, 그리고 세련된 우아함으로 정의된다.많은 개인들은 풍수에 대해 특별한 실내 디자인의 디자인을 생각한다.

특히 동양적인 테마, 신비롭고 약간 어두운 외모를. 현실에서 더더욱 그럴 것이 없을 것이다! 그것은 꾸미기 스타일이 아니다. 그것은 당신이 생산한 에너지를 고려하고 당신의 집에 환영하는 것을 포함하는 삶의 방법이다.가장 편안하고 잘 만들어진 집들이 제때에 생산되었다. 그 60분짜리 텔레비전 쇼에 속지 말라. 여러분이 보지 못하는 것은 모든 것을 정리하기 위해 전문가들로 구성된 팀이 몇 시간, 몇 주, 몇 달 동안 준비한 것들이다.우선, 조리장 실내 디자인을 재설계하는 일을 훌륭하게 할 때, 그것은 당신의 집의 전반적인 가치를 상당히 향상시킬 수 있다.

당신의 부엌은 당신의 집의 매우 중요한 일반적인 요소이기 때문에, 당신이 훌륭한 실내 스타일을 가지고 있을 때, 그것은 당신의 수익에 환상적인 배당금을 지불할 수 있다.

여러분이 몰입해야 하는 가정 디자인의 매혹적인 장소 중 하나는 연구 책과 잡지에 제시된 다양한 스타일의 아이디어들을 탐구하는 것이다. 이것은 여러분이 집에서 즐기거나 즐길 수 있는 디자인을 고르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너무 많은 사람들이 인테리어에 사로잡힌다.다른 사람들을 기쁘게 하기 위해 의도된 것. 당신은 집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낼 사람이고 당신이 즐기는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이 필수적이며 당신의 가정이 즐길 것이다. 인테리어 디자인에서 가장 최근의 트렌드가 무엇인지를 강조하지 말라. 단지 당신이 좋아하는 스타일을 선택하라.가구는 공간을 만들거나 영역을 국한시킬 수 있는 또 다른 큰 주제. 보관 공간을 염두에 두거나, 커피 테이블을 내부에 수납공간이 있는 오스만으로 교체하거나, 아래에 여러 개의 서랍이 있는 커피 테이블을 사용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더 많은 용광로를 추가하지 않고도 잡동사니를 막고 추가 수납선택을 포함할 수 있다.

쐐기풀을 박다이제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으로 돌아가 봅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창조적 능력과 시각적 이미지 능력에 너무 익숙하지 않다면 당신은 당신이 소프트웨어를 이해하는 데 도움을 줄 잘 아는 친구를 구할 수 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힘든 사람이고, 그것을 스스로 발견하기를 원한다면, 모든 면에서, 주저하지 말라. 그 학습은 당신의 이익을 줄 것이다.사실 어느 경우든 당신이 집에서 실내장식 일을 시작하는 한 어떻게 그것을 설정하느냐가 중요하다.초점 – 각각의 공간은 중심이나 강조 위치를 가져야 한다.

이것은 보통 벽난로나 전망과 같은 건축적 기능이다. 만약 하나가 존재하지 않는다면, 하나를 개발할 필요가 있다.

여기, 그들이 광택이 나는 출판물과 TV 프로그램의 안내를 받을 때 조차도, 많은 사람들이 범하는 함정과 함정을 피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제안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