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권장량을 섭취하라 이것은 음식으로 비타민을 과다 섭취하는 실질적인 위협은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비타민 A와 같은 지용성 비타민은 다량으로 섭취할 때 해로울 수 있다.

비타민이 흡수되기 위해서는 에너지가 필요하다. 그것들을 빈속에 복용하지 말아라; 그것들을 함께 섭취하는 것이 훨씬 더 좋다. 식사. 먹기 전에 먹으면 구역질과 피로를 유발할 수 있다.

비타민 보충제는 한 가지 대답이다. 인간이 만든 비타민과 천연 비타민은 모두 몸에 들어갈 때 정확히 같은 작용을 한다.

둘 다 몸에 필요한 기초를 제공한다.

전혀 중요하지 않은 세포 수준 때문에 블록이 자연적이든 인공적이든 신경 쓰지 않는다.영양은 큰 건강을 유지하는 데 필수적이다. 영양은 또한 상당한 체중 감소를 달성하는 규칙이다. 과일, 야채, 고기는 모두 영양소를 가지고 있다.

반면에, 우리들 중 몇몇은 매일 섭취하는 양을 충분히 섭취하지 못한다.

그리고 그것이 바로 보충제가 나오는 부분이다.아, 그리고 만약 당신이 이 정보가 군중의 나이든 남자들을 위한 것이라고 다시 한번 생각할 때를 대비 사쿠라허브 핀페시아 해서. 현재의 부검 연구는 30대 남자들 중 30%까지가 전립선암세포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그러므로 회피에 대해 생각하는 것은 결코 시기상조인 것은 아니다.비타민에 대해 가장 먼저 명심해야 할 것은 알약이나 보충제가 유일한 비타민 공급원이 되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매일 비타민을 섭취하는 것도 올바른 섭취를 위한 것이 아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의 생활방식 때문에 건강을 덜 섭취하는 경향이 있다.

그들은 단지 너무 바빠서 진정한 식사를 위해 멈출 수 없다. 다이어트는 전형적인 것이다. 엄격한 다이어트 계획에 있는 사람들은 신체가 건강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거의 모든 비타민을 섭취하지 않을 수 있다는 사실 때문에 문제가 있다.

샌드위치를 만들어봐 샌드위치가 건강에 좋지 않다고 믿나? 다시 생각해봐 만약 당신이 신중하게 선택한다면, 당신은 고기, 야채, 그리고 빵 – 그리고 당신이 대부분의 앉아서 먹는 식사로부터 받는 모든 비타민을 얻을 것이다.비타민 D는 햇빛을 다루기 어려운 비타민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이 비타민을 충분히 공급할 수 있다.

아무리 많은 시간을 야외에서 투자했더라도 보충제가 필요할 수 있다.

이해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당신의 의료 전문가에게 당신의 수준을 검사하기 위해 혈액 검사를 실시하도록 하는 것이다. 보충제가 필요하다면, 매일 권장하는 하루하루가 좋다. 두 성별에 대한 허용량은 매일 5mg이다. 이 비타민은 당신의 췌장, 근육, 피부, 생식기와 같은 장기들을 유지하는 것들로 구성되는 많은 이점을 제공한다.

마찬가지로 그것은 당신의 신체 면역 체계를 유지하고 당신의 뇌 기능을 보존한다.

마지막으로 고려해야 할 것은 그 품목들이 실제로 수입되었는지 여부다. 비타민은 항상 영국에서 생산한 비타민과 동일한 요구조건을 충족시키지 못한다.

그러므로 당신은 항상 비타민이 어디에서 오는지를 발견하려고 해야 한다.

이름이 이것이 비타민이 아님을 나타내듯이, 그러나 이것들은 지방보다 작은 지방 모듈이다. 여러분은 나쁜 지방들에 대해 들어봤을 것이다. 이것들은 훌륭한 지방의 예들이다. 그들은 높은 콜레스테롤과 붓기로부터 뇌를 보호하는 것을 돕는다.하지만 초조해 하지마, 난 결국 커피는 차와 같지 않아. 감미료와 가공 크림으로 커피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지 않다는 걸 고려하면.그러나 그대는 자신의 몸 속에 살고 있다 당신은 다른 어떤 사람보다도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더 잘 알고 있다 몸의 모든 요소를 검사하라 당신의 머리카락은 부러질 수 있고 가늘어지고 건조해지는가? 당신의 잇몸에서 피가 나는 것은 거의 없는가, 아니면 전혀 자극적이지 않은가? 너 이해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니? 너는 무슨 일을 해도 피곤하고 피곤하니? 긁힘과 상처는 빠르게 아물거나 다소 시간이 걸리는가? 네 주변을 걷고 있는 게 뭔지 알아? 만약 당신이 이러한 걱정들 중 하나에 예스라고 말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식단에 대해 생각하기를 원할지도 모른다.비타민 E는 여드름 치료에 중요한 비타민. 이 비타민은 건조된 과일이나 다른 원천으로부터 빠르게 획득되어 건강하고 맑은 피부가 문제될 때 대체 불가능한 것이다. 정확히 동시에 혈전, 혈압을 유지한다.

키를 늘리려면 다이어트 계획에서 다음으로 섭취해야 할 비타민 B12가 있다.

이것은 또한 신체의 발달을 촉진하고 에너지를 촉진한다.

이것은 돼지고기, 치즈, 간, 소고기에서 발견될 수 있다.

비타민은 우리 몸에 요구될 뿐만 아니라 우리 피부에도 요구되고 있다 오늘날 대다수의 여성들은 피부를 위한 비타민으로부터 더 젊은 광채와 빛을 얻는 것을 목표로 미용, 피부 표백 치료법, 보충제를 체크한다 사실, 10명 중 8명의 여성들이 피부 전문가와 함께 이것에 대해 검토한다여러분이 잘 알고 있는 한 가지 미네랄은 칼슘이다. 우리는 우리의 뼈를 위해 필요하다. 그리고 사이클링이 무게를 지탱하는 스포츠가 아니라는 것을 고려하면, 우리는 칼슘이 강한 뼈를 발달시키는 것 이상의 것을 할 수 있는 여분의 칼슘이 필요하다. 그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