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징은 수많은 계정이 서로 연결되고 전용 메시징 센터에서 발견됨 전자 메일, SMS, 즉석 메시지는 모두 버튼 클릭 한 번으로 한 곳에 위치함 전자 메일과 즉시 메시징 계정이 유사함 손가락 한 번 까딱할 때 설정되고 노키아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구글 토크, 야후 메신저, 지메일, 오비메일로 구성된 선택권[X-E-R-R-O-R-X]넷째, 당신은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sns 마케팅 레버리지 기술을 사용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포스트 Aggregator 프로그램을 위해 애그리게이터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고 있지 않다면 오늘 그것을 사용하는 것을 시작해야 한다.

그것들은 또한 당신이 미래의 날짜에 게시할 수 있도록 허락한다.

이 프로그램들은 내가 개인적으로 트윗을 좋아하는 당신의 많은 에너지와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덱과 후치 스위트 검색에서 온라인으로 검색하면 그들이 완전히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Twitter, Facebook 또는 LinkedIn 계정을 개발하기 전에 잠시 시간을 내어 마케팅 목표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소셜 네 총판구인구직 트워크 마케팅으로 무엇을 달성하기를 원하십니까? 온라인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구성하시겠습니까? 새로운 고객을 얻고 싶으십니까? 아니면 고객을 끌어들이려는 겁니까? 여러분이 대답하는 것이 무엇이든 간에, 여러분의 목표를 이해하는 것이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의 성공을 위한 일차적인 단계 입니다.또 다른 마케팅 포인터로는 관심 있는 기념행사가 이메일을 통해 블로그 사이트에 등록하는 것을 매우 간단하게 만드는 것이다. 또한, 당신의 틈새에 있는 다른 개인용 블로그에 대해 이야기하도록 하라 다른 블로그에 대해 이야기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를 페이스 북에 게시하는 것으로 구성된 다른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포인터들을 확실히 볼 수 있다.

다른 사람이 페이스 북 페이지에 메모를 남길 경우 가능한 한 빨리 대응만약 당신이 페이스북 페이지를 가지고 있지 않다면 당신은 당신의 온라인 존재가 사회 영역 안에서 완전히 끝났다는 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 필요한 변혁의 일부가 되기 위해 왜 그것을 당신의 이익에 활용하기를 원하지 않는가? Facebook을 사용하면 실제로 타겟 마켓과 연결하는 것이 실제로 그 어느 때보다 쉬워진다. Facebook은 당신의 마케팅 캠페인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 필요한 도구, 통계, 그리고 무엇이든지 제공한다.

당신은 호소력 있고 좋은 팬 페이지를 개발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팬 페이지에 Facebook 앱을 홍보하기 위해 Facebook 앱을 만들 수 있다.

고정은 행동의 요구로서 이름이 될 수 있다.

소셜 미디어 전문가로부터 도움을 받는 것 외에도 당신은 당신의 고객들을 유혹하기 위해 끊임없이 스스로 무언가를 시도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인류를 당신의 잠재 고객들에게 묘사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페이지에 흥미로운 사진들을 게재할 수 있다 – 구글 플러스는 당신의 사업에 더욱 중요할 것이다 구글 플러스에 있으면 당신은 바둑을 최대화할 수 있을 것이다.많은 서비스와 도구들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다른 몇몇 사이트들의 사회적 힘을 가지고 있지 않다. 그러나 그것은 구글의 중심이고 당신은 그것에 속할 필요가 있다.

위와 완전히 모순되게 들리지만, 만약 당신의 시장이나 특정 틈새의 사람들이 더 작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돌아다닌다면,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그러한 웹사이트들을 커버하는지 확인하라. 그러나 그들이 훨씬 더 타겟이 되는 사람들은 더 적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