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블로그를 연구하기 시작했을 때 나는 이것이 어떤 프로그래머도 컴퓨터 시스템 언어를 이해할 필요 없이 웹에서 그들의 의견을 가질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이라는 것을 빠르게 이해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타이핑 & 클릭과 BAM뿐이었던 것 같다! 당신의 메시지는 세상이 볼 수 있도록 준비되었고 당신은 이것을 당신이 원하는 대로 또는 당신이 원하는 만큼 할 수 있다.

오늘날 화두는 워드프레스(WordPress)를 총체적이고 사용하기 쉬운 재료관리시스템이나 CMS로 활용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

PHPostNuke, B2, 맘보, 심지어 Joomla와 같은 복잡한 전임자들과 달리 워드프레스(WordPress)는 사용자 친화적인 플러스(user friendlying)이며, 강력한 커뮤니티와 짝을 이룬 이 오픈소스 시스템의 소스 코드의 스케줄은 워드프레스를 포로서 활용할 수 있게 한다.

st 관리 시스템, 분류 시스템, 직접 판매 웹사이트, 유료 회원 사이트까지이미지 디렉토리에는 두 개의 다른 Kubrick 이미지가 있다: kubrickbg-ltr jpg와 kubrickbg-rtl jpg (왼쪽부터 오른쪽, 오른쪽에서 왼쪽부터 왼쪽까지) 이 이미지들은 kubrickbgwidejpg와 똑같다. 그래서 나는 kubrickbgwidejpg를 2장 복사해서 이름을 바꾸었다.스타일은 WordPress의 모양과 느낌을 바꾸기 위해 WordPress 웹 사이트에 적용할 수 있는 디자인 템플릿(또는 레이아웃)이다. WordPress를 사용할 때 스타일이 결코 부족하지 않을 것이다. WordPress의 기본 설치와 함께 제공되는 테마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이 웹 사이트에서 다양한 스타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수많은 칭찬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이 웹 사이트에서 무료로 사용하고 다운로드할 수 있는 테마들 마찬가지로 당신의 사이트를 뉴스 웹 사이트, 개인 블로그 사이트 또는 사진 갤러리처럼 보이게 할 수 있는 테마들이 있다.

WordPress를 설정하는 훨씬 더 쉬운 방법을 찾고 있다면 Fantastico Fantasico를 사용하여 설치하기만 하면 전 세계 모든 cPanel 설치에 대해 간단히 설명하십시오.마찬가지로 워드프레스도 당신이 새로운 포스트를 개발할 때마다 pingomic을 통해 당신을 위해 수많은 서비스를 제공함 이것은 당신이 실제로 새로운 콘텐츠를 개발했다는 사실을 검색 엔진에 알리고 그들에게 당신의 웹사이트 RSS sitemaps와 피드를 인덱싱하기 위해 검색 엔진 거미를 보내라고 말해준다.WordPress는 무한한 사용법과 응용을 가지고 있다.

WordPress의 스위스 군용 칼은 당신이 당신의 가정과 친구들에 대해 쓰고, 사진을 공유하고, 원거리에서 좋아하는 사람들과 계속 접속할 수 있는 개인 웹사이트를 만드는 데 이용될 수 있다.

당신도 마찬가지로 Wo를 사용할 수 있다.

웹에서 마케팅 자료를 신속하게 릴리스할 수 있는 웹 사이트를 만들기 위해 rdPress. 또한 WordPress를 사용하여 자신에 대한 개인 블로그 사이트를 개발하고 이를 사용하여 좋아하는 사람과 싫어하는 사람을 만족시킬 수 있다Static WordPress 웹 사이트는 달력이나 아카이브와 같은 블로그 사이트 항목이 거의 필요하지 않다. 따라서 간단한 서비스는 WordPress 관리 패널에서 > 위젯을 디자인하는 것이다. 그런 다음 원하는 위젯을 추가하거나 먹튀폴리스 빼서 사이드바를 원하는 대로 만들 수 있다.

이렇게 하면 코드를 만질 필요가 없다.당신의 제목과 짧은 글에 키워드를 정확하게 게시함으로써 당신의 사이트는 거미줄치고 가치 있는 콘텐츠를 쓴 것에 대한 신용을 갖게 될 것이다 당신의 게시물을 강화함으로써 그들이 원하는 것을 온라인 검색엔진에게 주면 당신은 WordPress가 당신을 위해 방금 만든 페이지로 되돌아갈 것이다.페이지 작성 원하는 대로 레이블 지정 페이지 쓰기 패널을 한 서 영역 전체로 스크롤하고 페이지에 키워드 및 설명을 포함 템플릿의 머리 부분에 있는 메타 콘텐츠에 키워드 및 설명을 포함하는 것과 동일현재 워드프레스 데이터베이스는 워드프레스를 생성해야 하며, 내가 나의 데이터베이스 서버에 사용하는 사이트 자료와 다른 정보를 내 PC 테스트 베드와 내 라이브 사이트 모두에서 MySQL에 대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phpMyAdmin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데이터베이스가 필요하다.새로운 계열사에 대한 링크를 포함시키고자 했으므로 블로그에 있는 이전 게시물들은 모두 돌아와서 편집하는 것은 어떠한가? 만약 당신이 수백개의 게시물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할 생각조차 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아마도 2나 3을 선택할 것이다. 그러면 지루해지거나 더 이상 하기에는 너무 피곤해진다. 그것은 일상적인 일이며 매우 많은 시간을 소비한다.

화면의 오른쪽 맨 옆으로 건너가서 새 설치 – 실제로 링크가 있지만 아래에 강조 표시가 없는 새 설치 -라는 단어를 클릭하십시오.Hostgator에 서비스 호스팅을 위해 등록했으므로, 나는 당신에게 당신의 단 한 번의 클릭으로 당신의 이메일에 로그인하여 WordPress Start를 설정하기 위한 절차를 설명하려고 한다.

그것은 당신이 Hostgator에 등록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