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문제는 그들이 왜 그렇게 하느냐 하는 것이다. 왜 제휴 마케팅에만 집착하는가? 일단 당신이 제휴 마케팅에 무언가를 세우면, 당신은 그자신을 돌볼 것이다. 그리고 나서 당신은 무언가 다른 것 혹은 같은 틈새들을 만들고 설정하는 것에 집중할 수 있다.

그것은 달리기를 하는 기계와 같이 당신은 단지 약간의 유지보수를 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을 위해 돈을 벌기 위해, 그리고 당신은 갈 수 있다.

그리고 또 다른 그러한 기계를 설정하라. 다른 기계는 완전히 다른 틈새일 수도 있고 같은 틈새와는 다른 제품일 수도 있다.

무엇이든지, 모든 세계 제품과 서비스는 당신을 위해 돈을 벌기 위해 그곳에 있다.

프리셀링: – 인터넷의 주요 용도는 정보를 검색하는 것이기 때문에, 당신은 판매하기 보다는 프리셀링을 위한 값진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당신의 잠재 고객들과 신뢰를 쌓을 수 있을 것이다. 즉, 당신은 콘텐츠가 풍부한 제휴 웹사이트를 설치하고 당신의 제휴 사이트를 통해 사람들을 당신의 가맹점에 문의해야 한다.

인기는 올라가고 있지만 아직 경쟁이 심하지 않은 키워드를 찾아라. 그렇게 하면 지금까지 가장 효과적인 제휴 마케팅 방법인 검색 엔진에서 트래픽을 끌어들이기 힘든 기회를 얻을 수 있다.

검색 엔진을 사용하고 다양한 키워드를 테스트하여 어떤 결과를 얻을 수 있는지 쉽게 알 수 있다.

그러나, 수천명의 다른 사람들은 모든 종류의 제휴 프로그램으로부터 후한 수표를 기다리고 은행까지 웃어대는데, 나는 매달 제휴 마케팅 전략의 주요 부분으로 기사를 사용하여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돈을 번다.어떤 사람들은 광고로써 당신의 이메일에 기사를 추가하는 것이 꽤 효과가 있다고 말한다.

예를 들어, 당신이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에 대한 요약본을 쓴다면, 이것은 꽤 자주 잘 작동하는 것으로 보여졌다. 이 요약은 또한 당신의 사이트에 있는 완전한 기사에 대한 링크를 포함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사업을 홍보할 수 있고 또한 당신의 방문자들이 당신의 사이트의 다른 영역을 확인하도록 한다.

온라인 마케팅 강좌를 찾아 그 분야에 대한 모든 것을 배우기 시작 당신이 충분히 알고 난 후, 당신이 배운 것을 사용하여 경험을 얻을 수 있다.

또한 그것은 훨씬 덜 유용할 것이지만 당신은 또한 그 밖의 모든 무료 정보를 읽을 수 있다.

온라인이든 오프라인이든 어떤 사업이든 성공하기 위한 열쇠는 시스템을 갖추는 것이다. 이 시스템은 좋은 시스템이어야 하고 또한 잘 작동하는 시스템이어야 한다.

제휴 마케팅에서 성공하려면, 당신은 사업에서 가장 잘 입증된 시스템이 필요하다. 그렇게 좋은 시스템을 찾기 위해 당신은 그들의 시스템을 연구하라. 어떻게 작동하는지,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알아내야 한다.

그리고 페이스북 마케팅은 키워드 연구와 SEO에 대해 모르면 교통을 창출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페이스북에서는 재미있는 페이지를 만들고, 관련 그룹에 대한 토론에 참여할 수 있고, 친구 목록을 늘릴 수 있으며, 전반적으로 친구를 제휴 웹사이트에 소개할 검증사이트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제휴 제품 페이지에 100개의 히트를 친다면, 당신은 세일을 받을 수 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당신의 이메일 리스트에 100명의 구독자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아마도 이 작은 그룹의 사람들로부터 많은 판매를 받을 것이다 – 특히 당신이 그들을 올바르게 배양하고 당신의 이메일 리스트에 영양을 공급한다면, 그들은 당신에게 일관성 있게 구매할 것이다.따라서 확장성이 매우 뛰어나며 동시에 여러 가지 기능을 실행할 수 있으며, 여기서 더 매력적이 됨하루 30-45분만 당신의 업계 최고의 블로그를 배우고 읽는데 전념할 것을 제안한다.

당신은 비즈니스를 배울 때 초기 단계에서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해야 할 것이다. 생산적인 일에 몰두함으로써 당신의 대부분의 시간을 활용한다면 항상 돈이 당신에게 올 것이라는 것을 명심하라.네트워크의 또 다른 장점은 제휴 프로그램이 순위가 매겨져 어떤 프로그램이 좋은지 어떤 프로그램이 좋은지, 어떤 프로그램이 좋은지 멀리해야 하는지를 알 수 있다는 것이다.플라스티넘 팁! 사람들이 당신의 이메일을 구독하지 않을 때 당신은 항상 손실률을 겪게 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그것들을 대체할 방법을 끊임없이 생각할 필요가 있다.

새로운 고객들을 끌어들이기 위해서, 항상 그들에게 최고의 반응을 일으킨 당신의 이메일을 그들에게 보내라; 이것은 그들을 첫 번째 연락처에 연결시킬 것이다.당신만의 뉴스레터로, 당신은 당신의 구독자들로부터 신뢰, 유대감, 충성심을 쌓을 수 있다.

당신이 당신의 제휴 상품을 홍보하고 싶어할 사람들이다. 사실, 당신이 제휴 마케팅으로 성공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의 말을 들어보면, 그들은 당신에게 그들이 ov에 마케팅할 수 있는 목록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라고 말할 것이다.몇 번이고새로운 전략을 계속 익히고 최신 팁과 기술로 자신을 업데이트해야 하지만 이러한 활동에 너무 많은 시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