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이 최고야! 진짜 나무, 진짜 돌, 진짜 섬유 사용 자연만큼 아름다운 것은 없다 복사물은 대개 복사된 것처럼 보인다 나무, 식물, 꽃들은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느낌 안에 방을 부드럽게 하고 실외를 더한다 내부는 자연과 마찬가지로 따뜻하고 아늑하며 쾌적한 환경을 조성한다 물의 특징과 f를 잊지 말라분노, 이것들은 단지 당신이 필요로 했던 달래주는 손길일 수 있다.

새로운 홈 인테리어 디자인은 모든 학생들이 배우게 될 간단한 팁과 요령들을 포함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작은 방의 경우, 밝은 벽 색상을 시도하라 큰 방의 경우 색상과 질감을 대조해 볼 수 있도록 여러분이 방을 정말로 현대적이고 눈에 즐겁게 하기 위해 액센트 색상을 사용해 보도록 시도하라.품질은 중요하다. 버리는 가구는 돈이다. 품질은 돈을 버리는 것과 같다. 패션 산업에서 디자이너 브랜드에 수십억 달러가 소비된다. 품질은 보여준다. 가구와 액세서리의 경우도 마찬가지다. 만약 당신의 인테리어가 진정으로 당신을 반영하는 것이라면, 당신은 질 좋은 사람이고, 그 질은 인터리오에 반영되어야 한다.

r공간 계획 – 모든 것이 실내에 제대로 맞는지 확인하기 위해 가구 배치 각 가구 폭, 깊이(앞에서 뒤까지) 및 높이 측정 각 사각형이 1피트인 1/4 그래프 용지에 방 그리기 문과 창문 위치 확인 가구와 동일한 크기로 절단할 수 있음 이동 주위의 컷아웃과 당신이 생각하는 최고의 레이아웃이 무엇인지 다시 한번, 나는 당신이 생각하는 것이 그것을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는 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 전문적인 검사를 받을 것이다. 실수는 인테리어 디자인에서 크다. 그러므로 당신이 생각하는 것이 효과가 있고 가장 좋은 해결책인지 확인하라. 아마도, 지루한 방에 피자를 첨가하기 위해 각질 있는 가구들을 시도하라. 생각을 해보라. 즉석에서인테리어 디자이너는 이미 가지고 있는 공간과 특징에 대해 작업하고 그 잠재력을 극대화 할 것이다.예를 들면, 평범한 계단은 가죽 난간을 설치함으로써 고급스럽고 우아한 특징으로 탈바꿈할 수 있다.

프로페셔널 컨설팅 – 몇 시간 정도의 프로페셔널 컨설팅은 당신에게 몇 가지 좋은 아이디어를 줄 수 있고, 실수를 멈추고, 당신의 프로젝트를 더 좋게 만들 수 있고, 당신이 컨설팅 없이 할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훌륭한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당신이 원하지 않는 일을 할 것이 아니라 당신을 향상시켜 줄 것이다. 마지막 L에 차이가 있다.

ook 디자이너가 당신을 도와줬을 때. 그것은 당신보다 당신에 더 가깝고, 당신이 그렇게 하도록 훈련받지 않은 방식으로 조정되어 있다.

그림이나 예술과 같은 거울과 벽걸이들을 배치하는 것은 당신의 새로운 집 내부 디자인 계획을 완성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러나, 벽을 너무 복잡하게 하지 말아라. 당신의 방의 전체적인 디자인을 보완할 몇 가지 주요 초점들을 방 주위에 설치하라.2006년 미국에는 약 7만2천명의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있었다. 2006년부터 2016년 사이에, 이 분야에서 19%의 성장을 하도록 규정되었다. 인테리어 디자인 경력에서 성공하려면, 당신은 높은 경쟁력을 가지고 조직력과 예술적 능력을 갖추어야 한다.

색깔 체계 – 당신의 옷장을 확인하여 당신의 색채 배열을 결정하라. 나는 내가 할 수 있다.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색깔, 모양, 패턴, 스타일에 대한 단서들 또한 당신의 메이크업 색상이 당신의 색채의 단서들을 줄 수 있다 가구들은 패션 트렌드를 따르므로 당신의 인테리어 디자인 또한 왜 하지 않는가?디자인 블로그 혁명은 산업을 뒤흔들고 있고, 당신은 무엇이 있는지 알아야 한다.

성공한 디자이너와 학교의 상위 블로그, 인테리어 커뮤니티 사이트, 연구 블로그를 읽는다. 당신이 좋아하는 블로그의 종류를 안다면, 당신의 블로그 스타일에 귀를 기울이는 것은 나쁜 일이 될 것이다.한 가족의 성격은 당신의 인테리어에 반영되어야 한다.

그곳에 사는 사람들은 색의 호불호, 취미, 그들의 인테리어와 그들의 가족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특별한 전통을 가지고 있다.

당신의 디자이너는 당신의 독특한 성격을 포착해야 한다.

사람들이 당신의 거주지를 볼 때, 그들은 그것이 당신의 몸에 맞는다고 생각한다.

Rson 또는 인테리어 그곳에 사는 사람들은 이것을 디자이너들의 꿈 디자인과는 반대로 나는 이것을 당신의 꿈 디자인이라고 부른다.주위를 잘 살펴봐 벽과 천장을 살펴봐 창과 블라인드의 모양을 살펴봐 그들을 덮을지도 모르는 블라인드. 벽은 무슨 색일까? 바닥의 색깔은 무엇인가? 이런 질문을 스스로에게 던지면 사실상 인테리어 디자인이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답하는 것이다.사람들을 집처럼 편안하게 해주는 디자인도 있다.

풍수는 에너지에 관한 것이다.그러한 이유로 마음에 들지 않는 물건과 실내 디자인 스타일로 자신을 감싸는 것은 그것에 접근하는 절대적으로 잘못된 방법이다.풍수의 지도 법칙은 당신의 협회가 당신의 집을 만들거나 망가뜨리는 것이다.그것은 당신에게 호소하는 무언가가 당신이 좋아하는 어떤 것 보다 긍정적인 에너지를 만들어 낼 가능성이 훨씬 더 높다는 것을 의미한다.

전통적 지혜가 말해주었기 때문에 거기에 부딪쳤다. 큰 만 창과 천창을 추가하는 것을 고려해 보는 것은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