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싯대를 유지하고 고정하는 일은 일상적인 일이 되는 것 같지만, 많은 관심을 받을 가치가 있다.

적절한 저장 시스템 보조 장치를 선택하여 폴을 잘 작동시키고 낚싯대를 제대로 유지하지 못할 경우 발생할 수 있는 폴 끝의 파손, 눈 부스러기, 기타 문제를 예방하는 것이 중요하다. 보관대는 문제가 될 수 있다.

호수를 없애기 위한 탐구의 가장 친한 친구 둘째, 우리는 항상 크고 꽉 막힌 학교에서 와이퍼를 발견하지 못한다는 것을 언급해야 한다.

종종 보트 주위로 날아가는 보트에 의해 겁을 집어먹은 와이퍼를 본다. 어떤 이들은 반드시 단독 물고기라고 생각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이 큰 학교에 있다고는 생각하지 않는다. 여러분은 이런 일이 일어나거나, 안전한 학교에 있다고 생각하지는 않는다.팬캐스팅 장소를 찾는 rd 시간. 그 후에 물고기를 볼 수 있는 곳을 주목하라. 그리고 더 중요한 것은 사람이 그 물고기를 본 것과 같은 분장에 맞는 다른 장소를 찾는 일인데, 바람의 방향, 구조, 깊이, 그리고 모든 어부들이 미끼 어부로 시작해서 무거운 인터넷 물고기를 움직인다.더 발전된 상품으로. 대부분의 어부들은 또한 살아있는 미끼를 가지고 낚시가 결과보다 훨씬 더 낫다는 것에 동의할 것이다. 미끼 낚시는 인공적인 유혹이 덜 될 것이다. 미끼 낚시의 종류와 크기는 엄청나게 다를 수 있고, 약간 혼란스러울 수도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당신이 목표로 하는 물고기에 정확히 무엇을 사용해야 하는지 알고 있다.

그것은 꽤 간단하다. 생선 종류, 낚시하러 가고 싶은 부위, 하루의 나이, 날씨 등은 미끼의 품종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이다.터미널 태클: 57g에서 170g(2~6oz)까지 무게가 나가는 유선 및 일반 중량, 충격 리더 모노(Mono) 318kg(70lb), 91~181kg 트레이스 모노, 타원형 분할 링, 미끼 클립 또는 충격 방패, 회전, 구슬, 라인 스톱1) 장비 사용은 재미있지만 개인이 전세기 낚시에 전혀 투자를 하지 않을 수 있다.

이것에 필요한 낚시 장비로. 대부분의 사람들은 진정으로 좋아하는 것을 알기 전까지는 어떤 것에 몰두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이 어디에서 낚시를 하는지 언급할 수 있다면, 기어는 다양할 것이고 비싼 값을 받을 수 있다.

그래서 전세 낚시는 정확성을 갖는 것에 대한 걱정 없이 이런 종류의 낚시가 무엇인지 알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이다.티 장비솔렌트 앵글링(Solent angling)에서 출항할 확률을 제공하는 남해안 낚시 여행의 수가 많다 솔렌트는 남해안 및 웨이트 섬과 함께 펼쳐진 바다에 붙여진 이름이며, 남해 낚시 여행은 좋은 방법 때문에 종종 이 공간으로 출항한다.

호수 형태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잭슨 호수의 이 이미지에서는 평지가 어디에 있는지 잘 알 수 있다.

따라서 평지가 어디에 있는지, 초기 시즌 내에 더 따뜻한 물 지역을 형성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표면 미끼를 사용하거나 단조로운 갈고리를 유인할 경우, 갈고리가 날카롭도록 하라. 미끼를 만들거나 쓸모없는 것을 유인할 수 있다.

거만한 어떤가.t to는 당신이 캐스팅하기 전에 날카롭다 수술하기 위해 메모를 하고 있다 그리고 만약 그것이 너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둔하다면 그것을 갈기 위한 시간을 가져라 만약 당신이 작은 입 베이스를 잡기를 원한다면, 회사들은 그들이 이 재료들을 즐기기 때문에 바위 근처에서 낚시를 고려한다 이른 봄에, 작은 입 베이스는 종종 따뜻하고 얕은 물에서 발견된다.사업에서 만들어지는 다른 형태의 낚시 웨이트들은 피라미드 웨이트 리프팅이다. 이것들은 4방향 피라미드 모양을 가지고 있다.

이렇게 이름 붙여진 이름이다. 대부분 서핑 낚시에서 사용되며, 이것들은 아파트 사각 베이스와 토토사이트 연결된 아이렛을 가지고 있다.

이 웨이트들은 다양한 사이즈로 구입되어 당신은 대부분 8온즈로 할 수 있다.

아주 잘 낚시를 하고 있는 동안. 남쪽으로는 약 30분 정도 더 야윈 오타이 저수지가 있다.

이 호수는 이전에 말한 다른 사람들에 비해 최소로 크기가 좋은 호수이기 때문에 이곳에서 심각한 베이스 어부들을 끌어들이고 때때로 베이스 낚시 대회가 열린다. 다시 한번 이런 종류의 베이스 f는 베이스 f에 아주 좋은 호수다.섬싱, 그러나 또한 갈고리 근처에 블루길이나 메기를 찾고 싶다. 보트들이 가능하다. 이 호수에는 어퍼 오타이 저수지에 연결된 작은 호수가 있다.

그러나 이 호수는 오직 잡아서 놓아주기 위한 것이다.두 번째는 27~3m(9~10ft)까지 체중을 227g(8oz)까지 주물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 될 수 있다.

위의 부속품에서는 5,4kg(12lb)급 보트 로드 또는 57~113kg(2~4oz)의 업타이더를 특별한 라이터 내어 낚시를 위한 것 또는 단지 227kg(50lb)의 값어치가 있다.

스포츠 낚시를 망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