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 더 많은 가정시간을 갖기 당신의 회사를 합병하면, 당신은 더 짧은 시간에 더 많은 성과를 얻을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은 훨씬 더 빨리 이익을 창출한다.

이것은 당신이 가족과 함께 더 많은 시간과 자유가 있다는 것 http://baksoo.kr 을 의미하며, 당신이 분명히 하고 싶은 일을 하면서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주식 투자: 주식 금융 투자는 무부하 S&P 500 지수 펀드에 2만 달러를 투자하여 증권 거래소의 효율성을 추적한다.

장기간에 걸쳐 주식 시장은 실제로 연간 10%를 수익했다. 이것은 우리가 추정하는 단순하고 쉬운 수익이다.수익성이 있고 수익성이 있는 사업임에도 불구하고 일을 제대로 하지 않으면 손해를 볼 수도 있다.

부동산 투자로 하루아침에 큰돈을 벌었다는 이야기를 모두 듣지 말라. 수익을 보기 시작하는 데 하루 이상 걸린다.사실상 1주일 이상이 걸릴 수 있다.

당신이 원하고 그리고 얻기 위해 지불할 수 있는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당신의 뮤추얼 펀드나 ETF(거래소 트레이드 펀드)는 오피스 단지, 아파트, 쇼핑 센터와 같이 상업용 주택을 소유하고 취급하는 회사에 투자하는 당신의 스타터 투자가 될 것이다. 당신의 적극적인 경영은 없다. 왜냐하면 전문 현금 관리자들이 당신을 위해 하기 때문이다. 당신은 단지 주식을 사서 당신이 제안하고 싶을 때까지 버텨라. 그리고 yo.당신은 10달러 정도의 수수료로 몇 초 안에 주식을 제공할 수 있다.

현금을 얻거나 쓸 필요가 없으며 단지 수백 달러, 또는 당신이 원하는 만큼만 투자할 수 있다.

당신이 부동산을 살 때, 당신은 당신의 고객들에게 가치를 인간 욕구의 중요한 위치 중 하나에 포함시킨다- 당신은 상록수 산업을 사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나는 당신이 당신의 부를 쌓는 포트폴리오의 일부로 부동산 투자로 구성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나는 TX 오스틴에 살고 있고, 오스틴의 상위 3개 카운티 중 매달 압류로 가는 집이 1,200채 정도 있어. 그리고 오스틴은 미국의 대표적인 주택시장 중 하나야! 이것은 또한 매달 곤경에 처한 집들이 3배나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래서 경쟁이 너무 심하면 왜 이 집들이 모두 은행으로 돌아가는가? 다른 투자자들, 부동산 시장, 그리고 경제는 이 훌륭한 국가가 다시 일어서게 하기 위해 더 많은 개인들이 침체된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발견하고 사고 팔아야 한다.

한번 더, 여러분이 믿어야 할 또 다른 것은 시작에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쌓아두려고 하지 않는 것이다. 하나를 가지고 시작한 다음 당신의 방법을 사용하려고 하지 않는 것이다. 느린 속도로 일하는 것은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것을 적절하게 처리하고 보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불경기로 인해 주식에 돈을 투자한 수많은 개인들이 실제로 가치를 잃었다. 많은 개인들이 은퇴 기간 동안 그들을 돕기 위해 주식에 가지고 있었을 이득에 의존했다.임대주택. 이것은 특히 만약 당신이 숙제를 하고 즉시 c가 있을 때에만 구입한다면, 안전하게 시작할 수 있는 방법이 될 수 있다.

반면에 재산 관리인이 되는 것은 별로 즐겁지 않고, 큰 보상을 오래 기다려야 할지도 모른다. 입주자 취급하는 것을 좋아하십니까?나는 이 리스트가 당신에게 그것이 나에게 제공한 이해를 제공해주길 바란다, 만약 당신이 신청하고 사용법을 배운다면 당신은 이 책들을 알게 된다. 당신이 매우 성공하지 못할 이유가 있다.

시간을 내서 둘러보면 부동산에 대해 얼마나 많은 것이 제공되는지 놀라울 수 있다.

보람 있는 금융 투자에 활용할 수 있는 장소를 발견할 수 있는 곳은 결코 부족하지 않은 듯하다.보통 사람은 결코 그들이 알아낸 것을 이용하지 않는다. 전형적이게 되지 말라. 당신이 나갈 때, 그리고 당신이 1000번의 제안을 한 것처럼 당신의 첫 번째 제안을 할 때. 일상을 바꾸는 가장 빠른 방법은 그것을 흉내 내는 것이다.사람들이 나를 알고 있는 중요한 것 중 하나는 내가 그 아이디어를 개발하지 않은 포스트잇을 존중하는 사용이었지만, 부동산 투자 세계에서는 실제로 포스트잇을 누구보다 많이 배포했고, 나는 그 중에서 그 좆같은 것을 시험해 보았다.첫 번째 것이 편안해진 후, 다음 것을 찾기를 원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돈을 벌고 재물을 얻기 위해 서두르는 대신 재정 투자를 훨씬 더 잘 평가할 수 있다.

마음가짐은 모든 차별을 만든다 그들의 서비스를 다음 단계로 가져갈 제안을 할 수 없다고 믿는 개인은 현재 실제로 자신의 발을 쏘았다 시도조차 하지 않고 이미 운명적인 실패. 또는 성공에 굶주린 사람은 단지 그만두지 않았다는 사실 때문에 그것을 이룰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