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비타민이 부족한 모든 사람들을 위해 피로감을 느낄 수 있다.

이것은 보통 미국인들이 가지고 있는 가장 흔한 증상일 수 있다.

당신은 근육의 부드러움을 느낄 수도 있고, 수면 부족을 경험할 수도 있다.

당신은 옥수수 빵, 견과류, 오트밀, 시리얼, 밀에서 자연 비타민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은 또한 Green Leafy를 포함한 훨씬 더 많이 먹어야 한다.

비타민을 찾기 위한 야채와 과일들. 다른 음식들은 다른 비타민들을 가지고 있다.

모든 비타민들 중 당신에게 필요한 한가지 음식들은 단지 약간의 비타민들만을 필요로 한다.

그것이 우리가 다른 영양소들과 연관된 것을 먹을 필요가 있는 이유이다.비타민 E는 매우 안전하지만, 큰 용량(최대 2,400 IU)에도 불구하고, 400 IU/day면 충분하다고 생각되는 것과 관련하여 가까운 곳에 복용할 필요가 없습니다.비타민 A는 당신의 면역 메커니즘을 지지하고 남성정력제추천 당신의 시력을 향상시켜주며 당신에게 많은 도움을 준다. 그것은 또한 피부, 세포 그리고 당신의 뼈의 성장과 유지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여성에 대한 하루 권장 허용량은 800 mg이고, 반면에 남성들은 1,000 microg을 섭취해야 한다.

당신은 비타민 할인을 받으러 갑니다. 그래서 비용에 대한 비용을 줄이려고 하지만, 이것은 비타민의 전문지식을 손상시킬 충분한 이유가 아닙니다. 당신의 주된 목표는 적절한 몸을 유지하는 것이라는 것을 잊지 마세요. 어떻게 당신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적은 비용으로 표준 이하의, 결함 있는, 또는 유통기한이 지난 물건들을 얻을 수 있을까요?좋은 종합비타민은 좋은 건강과 영양의 토대가 될 수 있다.

비타민으로부터 섭취된 것은 우리의 신진대사를 조절하기 위해 발견되었고, 당신의 신진대사가 느릴수록 그것은 더 잘 살이 빠지고 당신의 몸을 당신의 몸으로 움직이게 한다.

이 비타민들을 구입할 때 당신이 확실히 해야 할 또 다른 것은 당신이 구입하는 비타민에 충분한 양의 엽산이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다. 극소량의 엽산이 들어있는 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 비타민 라벨을 확인해라. 엽산보다 더 적은 양을 함유하고 있는 비타민을 구입하지 말아라. 이것은 엽산으로서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c산은 당신의 아기에게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예를 들어 Spina Biffida.남성 비타민들이 포함해야 하는 혼합물들 중 하나는 셀레늄이다 셀레늄이란 무엇인가? 우리의 농경방법으로 인해 불행하게도 셀레늄은 기본적으로 전국의 토양 속으로 사라진다.균형 잡힌 식사를 함으로써 당신이 섭취해야 할 모든 비타민을 섭취할 수 있다 목록에는 당신이 먹을 수 있는 사람들 중 일부는 위의 모든 비타민으로 구성되어 있다: 우유, 요구르트, 시금치, 간, 땅콩, 계란, 잎이 무성한 야채, 고구마, 당근, 통곡물 빵, 곡물, 생선, 가금류, 귀리, 토마토, 강화된 콩 제품, 생선, 딸기, 딸기, 육류.아이위스, 오렌지, 빨강과 초록 고추, 해바라기씨, 아몬드, 땅콩버터, 브로콜리, 옷.녹차는 가장 많이 팔리는 보충제이며, 아시아 음료 녹차는 암을 예방하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조절하며, HIV, 간염, 헤르페스 바이러스와 같은 바이러스를 고정시키기 위해 요구되며, 인기 있는 항산화제로서 녹차 추출물은 이러한 조건에 적극 권장된다.비타민 안은 건강한 피부를 위해 필수적인 가장 잘 알려진 비타민일 것이다. 심리적으로 그것은 피부를 건조하게 하는 효과를 포함하고 있다.

레티놀 마찬가지로 여드름이 각질을 더 빨리 벗겨지게 하여 피부 모공을 막는데 더 적은 수의 피부를 가지고 여드름이 피부에 닿는 것 외에 여드름이 생기게 한다.

tamin An은 건강한 눈, 원하는 면역 체계와 건강한 뼈를 위한 고려사항이다.비타민 E는 매우 안전하다, 심지어 더 높은 복용량 (최대 2,400 IU)에서도, 그 누구도 근처 어디에서도 복용하지 말아야 한다.

나는 400 IU/day면 충분하다고 생각한다.

비타민 C는 가장 널리 재생되고 널리 퍼진 비타민이다. 그것은 또한 자유 라디칼 클렌징이다. 그것은 우리의 면역에 매우 중요하다, 감염을 예방하고 상처 회복에 효과가 있다.

그것은 또한 우리의 머리카락에도 좋다.실제로 호르몬인 비타민D는 신체와 거의 모든 시스템에서 효과가 있지만 뼈와 치아에 힘을 주고 모공과 피부의 건전성을 살피는 것이 필수다.사실 여드름 발생을 통제하기 위해 현재 여드름을 일으키는 많은 것들이 있다.

여드름 발생을 통제하기 위해 많은 비타민들이 있다.

여드름의 가장 좋은 치료법은 그것들을 포함하는 음식을 충분히 섭취하는 것이다. 어떤 비타민들은 음식으로부터 손실되고 어떤 것들은 계산으로 인해 손실된다. 예를 들어, 흰 밀가루는 결과적으로 섭취된 비타민 B에 가장 많이 함유되어 있다! 그것의 처리 과정에서 정확히 왜 빵 제조업자들은 비타민을 그들의 생산품에 사용할 수 있어야 하는지.비타민 B12는 적혈구를 만드는데 도움을 줍니다 동물 공급자에게서 발견됩니다 약간의 강화식품은 빈혈, 피로 그리고 신경 손상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과다한 양은 전혀 해를 끼치지 않습니다 성인의 권장량은 24마이크로그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