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이 책은 그 자체로 끝인가 아니면 금융 세미나에 대한 홍보물인가? 나는 이 점을 강조할 수 없다. 당신은 몇몇 작가들에게 마케팅 카에 참여하지 않고 교육을 통해 현재의 재정 상황을 해결하고 싶어한다.

전체 대출 약정, 특히 상환 일정을 주의 깊게 읽고 숙지하십시오. 대출 세부 정보가 훌륭할 수 있습니다, 수표를 지불해도 대출이 채택될 여지가 없다면, 계약서에 서명하기 전에 결정을 다시 고려하십시오.같은 신발을 신으면, 다른 사람들은 꽤 선의일 수도 있지만, 결국 행동과 함께 어떤 결과가 초래되는지에 대해 완전히 무지하게 된다(예: 할머니는 당신이 기껏해야 그 특정한 이중 교차 조정 금리 모기지 중 하나를 살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흥미로운 새 집을 사길 원한다). 그래서 다른 사람들의 조언에 의존하지 않을 수도 있다.

ce 차라리 당신의 재정 계획과 개인 재정 관리에 대한 기초 연구를 통제해야 한다.

당신이 찾으려고 하는 유일한 손실된 돈으로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 정확히 생각하고 노력하라 당신의 예산을 준비해서 당신 안에 들어오는 이 추가 돈을 사용하는 것은 거의 단번에 재정적으로 더 나아질 것이다.개인 예산은 더 나아가 당신이 새로운 재정 목표를 파악하고 설정하며 이러한 이유로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된다 만약 당신이 자동차나 집을 주문할 계획이라면, 그리고 이것을 단기 재정 목표로 설정하고 그리고 나서 금전적으로 이것에 따라 적절한 계획을 제안한다.

별개로 학교에서 수비수로 뛰었다고 아들(포워드가 되기 위해 뛰는)에게 말하면 그는 얼굴을 찡그린다.그는 “수비수는 무엇을 하는가? 실제 작업은 포워드에 의해 수행된다.돈이 부도덕하다는 것은 무슨 뜻인가? 급진적으로, 그리고 그것은 좋지 않다 악도 없고 돈에 선도 없다. 돈 자체로는 어떤 문제나 걱정의 해답도 아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돈이 그들의 모든 문제들의 해결책이라는 잘못된 인식을 가지고 있다.

돈이 도덕적이라는 것을 깨닫는다면, 당신은 단지 불, 망치, 톱과 같은 도구라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lot more 대부분의 은행들은 이제 당신에게 온라인 대출 사유 청구서 지불을 설정하는 방법을 보여준다. 이것은 청구서를 잘못 작성하거나 과다하게 지불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다. 지불 사용 시간을 보장해 줄 것이다. 언제 지불되었는지 믿을 수 없는 기록을 당신에게 제공할 것이며, 그것은 당신이 우체국 내에서 마음대로 지불되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수표는 우편물 보관소에 있다.

개인화된 목적을 위해 오리튼튼하고 잘 짜여진 예산에 따르면 당신이 인생에서 기대할 수 있는 더 많은 돈을 갖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이 절약한 돈은 당신이 받을 자격이 있는 수입이다. 그래서 당신은 더 부자가 될 것이다.국과수와 대부업자들은 파산에 주목한 다음 파산에 관한 당신의 개인 재정 관리 습관을 면밀히 조사한다.

그들은 사람들이 그들의 개인 재정 관리, 신용카드 지출 또는 개인 재정 예산과 관련하여 그들을 잃게 하는 예상치 못한 문제들을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한다.

그들의 야망ns 보기엔 그것은 단지 나쁜 재정 습관에 그치지 않고 일시적인 것이다. 그들은 파산 이후 한 사람이 당신의 재정 문제를 어떻게 처리했는지 알아내고 있다.

만약 당신이 빚이 없다면 그들을 흥분시키기는 어려울 것 같다.실제로 당신의 개인 금융을 반영하고 보여주는 하나의 습관이 있다.

내가 허락한 습관은 당신이 이 돈 게임을 성공하고 있는지 아닌지에 대해 묘사한다.

이것은 내 의견이 아니라 많은 금융 전문가들과 재정적으로 성공한 고객들의 의견이다. 하지만 나는 많은 조언에 주의를 기울인다. 금융 전문가들, 나는 재정적으로 성공한 당신의 동반자들의 충고를 확실히 고수한다.

이 특별한 조언의 위대한 점은 당신이 그 습관을 습득할 수 있고 또한 당신의 개인적 이익에도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곳은 시작하기에 좋은 곳이다.개인 금융 기본 중 가장 간단한 것은 신용 카드를 사용해야 하는 경우 잔액을 0으로 유지하거나 낮게 유지하는 것이다. 신용 카드 사용량이 감소된 경우보다 높은 수량을 사용하는 경우 신용 점수를 반영한다.

청구서를 완전히 매달 지불하더라도 가장 많은 금액을 초과하지 않으려는 경우당신의 사용 가능한 신용 점수의 30% 당신이 적게 사용할수록 훨씬 더 좋다.당신의 개인 재정은 당신이 경험했던 돈을 어떻게 사용하는지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당신이 경험했던 좋은 무생물 상품 당신의 개인 재정의 핵심 기술적 요소와 도구는 돈이다. 재정 자원은 분명히 주요한 도구다. 분명히 그들의 개인 자금 조달에서 중요한 부분은 아니다. 당신의 습관은 무아보다 더 중요하다.온라인 비평 온라인의 많은 것뿐만 아니라 온라인 상의 사람들은 무엇을 가지고 있는가? 그들은 즐거웠니? 싫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