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터들은 모든 거래의 잭이다. 당신은 매일 조금씩 모든 것을 해야 한다.

당신의 웹사이트 업데이트, 리뷰와 튜토리얼 작성, 뉴스레터 발송, 틈새 관리, 연구 제품 및 거래소 링크! 생각만 해도 피곤하다.만약 당신이 제휴 마케팅으로 어떤 종류의 성공을 원한다면 당신은 적절한 상품을 선택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환상적인 제휴 프로그램에 참여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이 절대 필요한 것은 약속된 대로 사업을 하는 것이거나 혹은 지불하지 않는 가난한 상인과 우울한 제휴 프로그램 37을 가지고 있는 것이다.수천명의 사람들이 그들의 사이트에 컨텐츠를 만들기 보다는 다른 사람들의 블로그를 읽고 포럼을 검색하는데 시간을 소비한다.

그것은 나중에 매우 중독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컴퓨터 앞에서 몇시간을 보낼 수 있지만, 당신이 어떤 일도 하지 않았기 때문에 거의 일을 하지 못한다.

너는 그럴 확률을 가지고 있지 않다. 그렇다면, 왜 그럴까? 왜냐하면 그들은 거기에 관심이 많고 틈새에 대해 전혀 몰랐기 때문이다. 틈새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면, 어떻게 그들이 당신이 정말로 구입해야 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 수 있을까 하는 의문이 남았을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제휴사 노력이 물거품이 될 꽁머니환전 것이다.당신은 온라인 광고계에서 제품, 웹사이트, 이메일 목록, 전화 또는 심지어 인터넷 연결 없이도 제휴 마케팅으로 돈을 벌 수 있다고 말할 많은 사람들을 발견할 것이다. 당신이 그렇게 믿을 수 없는 남자와 여자는 당신이 알고 있는 것이 정확하고 당신이 알고 있는 것이 효과가 있다는 것을 증명하며 당신은 성공을 거둘 것이다.현재 찾고 있는 t투자수익률도 알 수 있을 정도로 투자하고 있는 시점이었는데 3~12개월 만에 계열사 마케팅이 매출을 올린 것을 알고 실망하는 것은 정말 아쉽다.투자수익률이라도 알아낼 수 있기를 바라며 마지막 한 부분을 다른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투자하는 시점이었는데 3~12개월 동안 매각을 하지 않은 것을 알고 실망하는 것이다.완벽한 일이다.당신의 웹사이트를 통해, 당신은 사람들을 정직하게 몰아내고 제품 리뷰를 주최할 수 있다 당신의 리뷰는 당신이 판매하려고 노력하는 것이어야 한다 당신의 리뷰의 마지막에 당신의 제휴사 제품에 대한 링크를 포함시키고, 그리고 나서 당신의 리뷰 페이지로 많은 트래픽만 몰아라 계열 마케팅은 당신이 당신의 페이스대로 일하고 당신의 상사가 될 수 있도록 해준다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시간을 결정한다 일을 하다. 제휴 마케팅으로 벌 수 있는 돈은 무한하다.미친 듯이 책을 예약하지 말고, 잠시 그 시스템을 작동시켜라, 일단 당신이 좋아하는 돈은 당신에 의해 만들어지지 않고, 당신은 결코 돈을 벌지 못할지도 모르는 시스템을 발견하면, 책을 읽는 것은 시간을 지체하게 된다. 책을 읽는 것은 당신이 배운 것을 실행하기 위해 어떤 것을 충분히 오래 연구하지 않는 것이 좋다.그럴 가능성은 없을 것이다. 그렇다면, 왜 그럴까? 왜냐하면 사람들이 그것에 관심이 있고 틈새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기 때문에, 만약 그들이 틈새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면, 당신은 어떻게 그들이 당신이 구매해야 하는 것이 무엇인지 이해할 수 있을지 궁금해 할 것이다. 슬프게도 그것은 당신의 제휴사 마케팅이 물거품이 될 것이다.내 말은, 마케팅 제휴사 제품들은 항상 잠재 구매자들로부터 이메일을 수집한다는 것이다. 당신은 마케팅 교육을 제공하거나 간단하게 PLR 제품을 무료로 제공할 수 있다.

그가 더 많은 정보를 쓸수록, 그의 웹사이트 제휴 마케팅을 위해 더 많은 방문자들이 당신의 독자들의 신뢰를 얻기 위한 것이다. 그래서 그들은 마이크를 그들의 추천을 신뢰한다.

결국, 그가 돈을 버는 것을 쉽게 만들 것이다.회사에서 신제품을 내놓는다면 꼭 시험해봐야 할 것 같아! 이것은 당신의 커미션이 사라지지 않고, 당신이 유행을 기반으로 한 명성 있는 회사와 연관되어 있다는 것을 보장할 것이다. 또는 제품이 당신에게 주지 않을 것이다.상품, 웹사이트, 이메일 리스트, 전화, 인터넷 연결 없이도 제휴 마케팅으로 돈을 벌 수 있다고 말할 인터넷 광고계에서 많은 구러스를 발견할 것이다.그런 도(道)가 효과가 입증된 것을 믿을 수 없으며, 당신이 찾고 있는 성공을 거둘 것이다.강력하고, 질적이고, 관련 있는 내용임에도 불구하고 당신에게 에진 작품을 만드는 요령 Ezine, 혹은 주간은 추천이나 제품 리뷰로 몇 개의 링크를 넣거나 내용 안에 넣어 당신의 제휴사 커미션을 크게 높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