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으로, 물론 중요한 것은 클릭당 유료 광고다. 최고의 PPC 서비스는 구글 애드워즈다. 성공적인 캠페인을 실행하면 조금 까다로울 수 있지만, 만약 당신이 그것을 제대로 이해한다면, 당신은 즉시 표적 트래픽을 얻을 수 있다.

마케팅은 내가 미친 듯이 시작했다. 매우 분석적인 내 친구 중 한 명이 나에게 말을 했고 나는 그 물건을 만드는 돈의 양 때문에 그에게 말했다. 내가 경험해 본 이후로 내 입장에서 큰 실수였다.아무도, 그리고 내 말은 아무도 못생긴 이 클릭뱅크 링크를 클릭할 수 없다는 뜻.사실, 링크를 900% 더 클릭할 수 있는 개인 URL을 사용하여 추정한다 900%의 클릭 증가가 수익에 어떤 영향을 줄 수 있는지 고려해보라.사기를 떨어뜨리는 당신의 흥분을 훔쳤다. 많은 사람들이 당신이 실제로 50% 이상의 수수료를 벌 수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100%를 지불하는 회사들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다.

하지만 나중에 그것보다 더 많은 것.정말 이 말이 맞아. 많은 제휴 마케터들이 여기서 10%를 지불하고 25%를 지불하고, 찾으면 50%까지 지불하는 이 상품들을 팔려고 얼마나 많은 일을 했는지를 알게 되고, 알림이나 우편으로 수표를 받게 되면, 당신의 마음은 가라앉는다. 이 작은 볼륨에 모두 효과가 있다.

한 가지 제대로 되지 않는 것은 제휴 마케팅 링크 홍보다. 모든 것이 소매점 영업 페이지에 들어가도, 사람들은 당신에게 구매를 할 수 있는 조건이 되어 있지 않다. 따라서, 제휴 마케팅이라는 당신의 사업에서 찾고 있는 판매를 얻을 수 있는 독특한 전략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네가 신참일 때 내가 이 얘기를 꺼내고 싶은 이유라고 생각하지 않는구나. 이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들을 결합할 때 그들의 제품이 정말 당신이 마케팅할 수 있는 방법을 보여줄 수 있는지 들어봐. 청중들 앞에서 제품을 어떻게 구할 수 있는지 보여주는 교육이 있니? 내 말은 너는 제휴 마케터니까 너는 광고하는 방법을 알거나 적어도 배워야 해.당신은 내가 말하고 있는 수입에 대해 놀랄 것이다. 그 제품들의 평균 주문가치는 100달러 이상이고 커미션은 보통 35%이기 때문이다. 이 커미션 퍼센트 이상을 커버하는 제품이 있지만 제약 제품은 판매하기 쉽다. 당신은 다음과 같이 해야 한다.

사이트 방문자 및 고객들과 함께 항상 포커스 그룹을 수행한다.

포커스 그룹은 청중과 여러분의 서비스 또는 제품에 대한 그들의 물리적 반응을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포커스 그룹 멤버들은 여러분 스스로는 결코 고려하지 않았을 새로운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예를 들어, 제휴 마케터가 신용카드 제휴 프로그램의 세계를 이용하고자 한다면, 신용카드에 관한 주요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를 디자인할 것이다. 그들은 고객들을 신용카드에 관한 양질의 조언으로 끌어들임으로써 신용카드 회사의 공식 웹사이트와 사이트를 연결할 수 있을 것이다. 고객이 배너 광고 또는 제공된 링크를 클릭하여 등록하도록 함너는 그럴 확률을 가지고 있지 않다. 그렇다면, 왜 그럴까? 왜냐하면 그들은 틈새와 거기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 대해 전혀 알지 못했기 때문이다. 만약 그들이 아무것도 모른다면, 어떻게 그들이 당신이 정말로 구입해야 하는 것이 무엇인지 이해할 수 있을까 하는 의문이 남았을 것이다. 슬프게도 그것은 당신의 제휴사 노력이 물거품이 될 것이다.구매 호스트와 도메인 이름 외에도, 많은 신규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이 어떤 형태의 제휴 마케팅 교육을 구매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지시를 받는 곳에서 바뀔 것이다. 당신의 계좌에 들어가지 않거나, 당신은 한 달에 50달러 정도의 구독료가 들지도 모르는 웹사이트에 지불할 수 있다.

당신이 반드시 하나를 구입하도록 하라. 만약 당신이 그 길로 간다면 당신은 온라인 마케팅에 관한 거의 모든 것을 배울 수 있다.

당신은 처음에 많은 다양한 자원을 구입하고 싶지 않다 토토사이트 . 이것들 중 많은 것들은 또한 호스팅을 포함한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당신과 등록한다면, 당신은 추가 호스팅 없이 새로운 도메인을 얻어야만 한다.

그래서 당신은 현금을 절약할 수 있다.

정말 맞는 말인 것 같다 많은 제휴 마케터들이 여기 10%, 25%, 찾으면 50%까지 이 상품들을 팔고 있다.

당신이 판매를 위해 얼마나 많은 일을 했는지 이해하고 우편으로 수표를 받거나 알리면 당신의 마음은 가라앉는다. 이 작은 볼륨에 모두 효과가 있다.

당신은 당신에게 제휴 및 틈새 마케팅과 관련된 강력한 원칙을 가르치는 두 개 또는 한 개 정도의 품질 좋은 제품을 구입해야 한다.

그리고 가능한 한 그러한 입증된 비즈니스 모델과 전략을 고수해야 한다.

좋은 제휴 제품 두 개는 – 랭크 앤 필리지 프로그램, 막을 수 없는 제휴사 및 도관 제휴사 방법.당신은 당신을 위해 끝없이 많은 제품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당신은 당신의 고객에게 추천할 최고의 제품만을 선택하기 위해 샷을 호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