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별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자기가 버는 돈보다 더 많은 광고비를 지출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러면 당신은 매달 손해를 보는 수입을 벌고 있다고 말할 수 있다.

당신이 이것을 할 때, 당신은 매 기간마다 서서히 빚에 빠진다. 부채는 계속 증가하고 있고, 당신은 어느 날 당신은 거의 경제적 빚에 잠겨 있는 사람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사실, 개인 금융 서적은 확실히 10센트 12센트짜리 책이다. 당신은 오직 한 권만 치지 않고는 돌을 굴릴 수 없다. 무엇이 한 권이 더 건강한가? 1997년 이후 나는 1년에 10-15권의 개인 금융 책을 읽었다. 100권이 훨씬 더 지난 후, 내 평생 동안 진정한 차이를 만든 사람은 10명 밖에 없다. 나머지는 10달러의 상품이었다. 그것은 필러 값을 지불하는 방법이었다.이 프로그램들은 미국 재정에서 확립된 적이 없다. 이것의 간단한 기능은 결코 요구되지 않았다는 것이다. 미국 경제는 아마도 불황이 시골을 강타할 때까지만 가장 강력한 혼란의 하나였을 것이다. 이 회사 부문을 지배했던 가장 큰 조직들조차도 정부에 감사를 요청했다.형편없는 개인 재정 여건 때문에 불안정한 대출자들은 책임감축 기관을 선정하는 것에 대해 계속 안내를 받을 필요가 있다.

10대 후반에 사람들이 저지르는 돈 실수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 아마도 그들은 학교, 집, 결혼, 또는 물질적인 구매를 통해 빚을 증가시키고 있을 것이다. 부 마스터스는 10-20년 동안 개인이 갚는 것에 대한 모든 것에 영향을 미칠 것이고 당신의 수입은 최소한 평범하기 때문에 당신이 얼마나 빌렸는지를 체크하도록 격려한다.

cal 충전 카드를 다루는 가장 좋은 방법은 충전 카드를 누구와도 가지고 다니지 않는 것이다.온라인 뱅킹을 사용하는 경우, 이용 가능한 경고 기능에 가입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은행은 계정과 관련하여 업데이트되는 것을 돕기 위해 전자 메일 및 문자 메시지와 같은 최신 기술을 활용하십시오. 잔액이 적고 대량 구매를 할 경우 당좌대월 수수료를 받는 것을 방지할 수 있으며, 부정행위를 신속하게 식별할 수 있도록 함예산을 가지기 시작하라 많은 달러를 개발하든 적은 돈을 개발하든, 당신은 당신이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 예산이 필요할 것이다. 당신의 예산을 당신의 미래를 위한 경제 로드맵으로 생각하라. 당신이 어떤 곳에 가본 적이 없다면, 당신은 단지 운전을 시작할 수 있는가? 그럴 것 같지 않아. 이렇게 하는 것은 시간과 가스의 낭비일 거야. 재테크하는 기업도 마찬가지야. 아직도 그렇게 열심히 일했던 자신의 위치를 정리하는 데 시간을 들이지 않고 매번 일을 하는 거야? 예산을 짜는 것은 여러분이 일을 하는데 시간을 낭비하고 여러분이 버는 돈을 낭비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독신이고 여러분이 충분한 돈을 번다고 가정하더라도, 여러분은 달러가 어디에 쓰이고 있는지 배우기 위한 예산을 원한다.

문제는 학교에서, 심지어 등록한 학교에서도 매우 좋은 개인 재정 관리를 가르치지 못하는 데서 비롯된다. 그리고 슬픈 기소는 집이 될 것이고, 그것은 더이상 돈에 대한 건전한 학습을 위한 증명할 수 있는 근거가 아니다. 그것을 알아내기 위해 스스로 남겨졌다.중요: 당신은 분석가가 말하고자 하는 것이 정확히 스페인이 같은 당국으로부터 그들의 첫 시합에서 패배했다는 이유로 약탈당했다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당신은 기껏해야 구매가 당신의 감정적인 문제를 잠시 완화시킬 것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만약 당신이 감정적인 이유로 소비한다면 당신은 어떠한 지속적인 이익을 얻 전세자금대출 종류 지 않고 더 많은 것을 더 많이 소비할 뿐만 아니라 더 많은 것을 이해할 것이다. 또한 당신은 당신의 감정적인 문제를 개선시키는 잠재적인 증가를 감수해야 한다.

당신은 건강하고 균형 잡힌 일을 한다.

nt 그 직통으로 진행하기 위해.이것은 Go Green을 위한 멋진 방법이고 그것은 또한 간단히 돈을 절약할 수 있다! 지금 많은 가게들이 비닐봉지에 10센트를 주고 있다.

그러면 당신은 지금 가장 가까운 곳에 1,000정도의 돈을 숨겨두고 있다.

그냥 가게로 데려와서 다시 가져갈 수 없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