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덩이를 문지르고 반죽하여 뒤 출장안마 집는다. 손가락을 이용해 천천히 아주 부드럽게 복부와 가슴을 마사지한다.

허벅지와 종아리에 마사지 오일을 묻혀 마법을 부린다.사람들이 왜 그렇게 하고 싶은지 치료사의 실제 마사지를 받는 대신 안마의자를 사용하는 것을 선호하는 이유에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이것이 그 이유 중 하나일 것이다.가장 분명한 이유 중 하나는 시간이 부족하기 때문이다.보통, 할 일이 많으면 스파에 들를 시간을 낼 수 없을 것이다. 마사지를 받거나 예약을 하다 안마의자를 보는 것이 좋다 이렇게 하면 언제든지 장비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스파에 빠질 필요가 없다거나 예약을 할 수 있다 새로운 장기 치료사를 찾을 때 그들의 고객 중 몇 퍼센트가 고통을 느끼는지 물어본다 제공한다는 것은 너무나 다르다 만성적인 통증 대 급성 통증을 완화시키기 위해 고안된 마사지 만성적인 통증을 가진 환자가 적어도 50%를 차지하고 있는 치료사를 찾으면 바른 길을 가게 된다 자기 마사지는 신체가 행복함을 느끼도록 돕는 엔돌핀(행복한 천연물 약품)이라는 화학물질을 만들어 내도록 유도한다 몸이 행복해서 더욱 건강해진다면 행복하다 이 행복은 신체가 스트레스를 덜 받고 자연적인 방법으로 덜 비참함을 느끼도록 도와준다 많은 뇌와 신체 기능이 마사지에 의해 자극된다 소화 시스템과 순환 시스템이 강화되어 피를 얻는다만약 의자가 당신만이 사용하는 의자가 아니라면, 그것을 사용할 각 사람은 의자의 높이가 편안한지 확인해야 한다 바닥까지 꽤 낮은 안마의자 의자가 몇 개 있는데, 이것은 6-0 이상이나 무릎, 엉덩이, 허리 통증이 낮은 사람에게 불편할 수 있다 코는 가장 중요한 엘리멘트의 하나이다우리의 미각의 ts. 당신이 기름을 입에 묻히지 않더라도 당신은 여전히 그것을 맛본다 마사지 끝의 차는 마사지 경험에 중요한 구두점이다. 천연 오일은 유아 마사지와 함께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다. 따라서 당신은 아기 오일을 살 필요가 없다. 비록 약간의 다른 맛이나 레몬 맛이 있는 식물성 오일이 올리브와 같은 많은 부모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오일 당신의 아이가 견과류 알레르기가 없는 것이 확실하지 않다면, 기름을 사용하지 말고, 아기에게 좋지 않은 특정한 에센셜 오일을 멀리해라. 그리고 아기 얼굴이나 목에 기름을 바르는 것을 피하라.장기간의 새로운 치료사를 찾을 때, 그들의 고객 중 몇 퍼센트가 만성적인 고통을 가지고 있는지 물어봐라 만성적인 고통과 급성 통증을 완화시키기 위해 고안된 마사지를 제공하는 것은 매우 다르다 만성적인 고통을 가진 환자들이 적어도 그들 치료의 50%를 차지하는 치료사를 찾을 때 당신은 올바른 길을 가고 있다.

코는 우리 미각의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이다.코로 직접 맛보는 오일을 넣지는 않지만.마사지 끝의 차는 관능적인 마사지 경험에 중요한 구두점이다.마사지 의자가 있으면 한 번만 지불하면 집에서 편안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쿼를 받으면훌륭한 마사지를 해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고 꽤 내구성이 있는, 당신은 당신의 돈만큼의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그 사람이 느끼는 이완 때문에 다른 인기 있는 마사지의 종류인 Thai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타이 마사지는 특정한 부위나 지점을 부드럽게 눌러서 인체의 에너지를 정렬시키는 것을 포함한다.

이 마사지는 콤플렉스를 포함한다.

시온과 스트레칭 이것은 당신이 움직일 필요가 없는 요가와 같다. 왜냐하면 마사지 치료사가 근육의 유연성을 느끼기 위해 몸을 움직이고 스트레칭을 할 것이기 때문이다. 이것은 당신의 몸이 스트레칭되고 압축된 사실 때문에 다른 어떤 종류의 마사지보다 더 활력이 있을 수 있다.

이것은 확실히 당신이 받을 수 있는 스트레스를 없앨 것이다. 기분이 좋아진다. 그래서 긴장을 풀 필요가 있다고 느끼는 밖에서 열심히 일하는 사람들에게 태국 마사지를 추천한다.

그 부분에 대한 마사지는 혈류를 증가시키고 근육을 이완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발달된 마사지 의자의 경우 발 부분에는 발을 꽉 조여 마사지를 하는 롤러나 에어백이 있다.

리언타이 마사지는 다른 많은 이름으로도 알려져 있다.

고대 샴 보디워크, 분토룩 스타일, 전통 마사지, 타이 클래식 또는 전통 태국 메디컬 마사지, 태국 요가, 고대 마사지, 요가 마사지, 수동 요가, 북부 스타일 타이 마사지, 구약 병원 스타일, 태국 요가 마사지, 바디워크 등으로도 알려져 있다.

d 요가 그 기운과 엄격함을 말하거든 그것은 치료사가 손, 무릎, 다리, 발을 사용하여 요가처럼 생긴 30의 손님에게 움직이기 때문이지 요가 마사지로 불리는 이유 어떤 사람들은 실제로 요가를 하는 것처럼 하지 않고 말하기도 한다이 의자의 발 마사지는 멋지다. 발 아치 아래에 위치한 롤러를 포함한다.

이 롤러는 14개의 설계된 에어백의 압축 마사지와 결합된 추가적인 차원의 마사지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