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에서 나는 당신이 휴가 클럽 멤버쉽을 즐기고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몇 가지 혜택과 방법을 공유하려고 한다.

당신이 휴가 방법을 알고 완벽한 회사와 함께 할 때, 당신은 심지어 당신이 그렇게 선택한다면 당신의 여행을 즐길 때 약간의 돈을 벌 수도 있다.

회사가 중요하고 신뢰할 수 있는 기관(예: Better Business Bureau, Direct Selling Association 또는 Travel Marketing Association)의 회원인가? 회사의 신뢰도와 신뢰도를 알아보기 위해서입니다.이번 시즌에 나는 두 가지 타입의 여행을 했다. 남편과 나는 이번 가을에 휴가를 갔고 우리는 아카디아로 2주간의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

그 해변 여행은 완전히 목적지 여행이었다. 따라서 아카디아 여행은 도로 여행과 목적지 여행의 혼합이 될 것이다. 우리는 포드 F250 승무원 택시 4×4 디젤을 가지고 있고 우리는 30피트 5미터짜리 차를 견인한다.

목적지 여행을 위한 두 개의 슬라이드가 있는 바퀴. 하룻밤 캠핑이나 몇 달 또는 휴일에 살기에는 꽤 넓고 편안하다.당신의 여행 클럽 멤버십은 호텔 방에만 적용되는 것이 아니다. 많은 여행 멤버십 클럽들은 콘도, 호텔, 호화 리조트, 유람선 그리고 훨씬 더 다양한 종류의 휴가 상품을 가지고 있다.

몇몇 회사들은 심지어 할인된 비행기 티켓, 렌터카, 가족 활동을 예약하는 선택권을 제공한다.

인터넷상의 어떤 것에도 즉각적으로 접할 수 있는 풍부한 지식의 이전이 지난 며칠 동안, 여행자는 전통적인 여행 전문가(여행사)에게 가야만 했다. 이 전문가는 고객의 개인적 기대, 예산 제약 및 휴가 경험에서 고객이 원하는 바를 질문할 것이다.직접 조사하여 보십시오. 수천 개의 고급 호텔 장소를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회원 자격을 갖추는 것이 이 모든 것을 쉽게 결정할 수 있다.

지불해야 할 절감액을 비교할 때 이치에 맞는다.그래서 내가 듣기론 우리가 저렴한 항공편을 얻을 수 있다던데 (온라인) 우리는 저렴한 숙박시설을 얻을 수 있고 (온라인) 우리는 또한 식사를 위한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 Spreets는 당신의 머리를 곱슬곱슬하게 만드는 할인혜택을 보낸다.이런 종류의 사업의 예를 들자면, 여행 MLM 회사는 매우 긴밀한 관계를 맺고 있다.

사람들이 그것의 타당성에 의문을 제기하고 있기 때문에 몇몇 주 검찰총장들로부터의 발정적인 태도당신의 목표는 당신의 성격에 딱 맞는 진정한 여행 사업 기회를 선택하는 것이다 이상적으로, 당신은 당신에게 이치에 맞고 장단기적으로 돈을 벌 수 있는 여행 가정 사업 기회를 원한다.

이 회원권들은 미국 전역의 여행에 관한 한 돈을 절약하기 위한 해답이지만, 지구 전역에서는 회원권이 무료가 아닌 동안 한 번의 휴가만으로 쉽게 돈을 돌려받을 수 있다.

그래 에코걸 서 당신은 돈을 돌려받는다. 다른 클럽에 비해 가격이 비싼 회원권들이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만약 당신이 공항 내에서 택시에 대한 호칭을 받는다면 그들과 함께 가지 마라. 당신은 길을 가게 될 것이고 그 경험은 스트레스가 될 수 있다.

한 가지 행사에 참석한다면, 한 가지 모임에 참가한다면, 한 켤레의 신발이 필요할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그날 밤에 외출할 거라면 드레싱한 신발을 원할 것이다. 그래서 나는 두 켤레의 운동화를 신으라고 권하고 있었다. 그리고 그 운동화가 당신이 어떤 신발을 신고 있는 날과 똑같은 신발일 것이다. 그러나, 어떤 여성들은 “아니, 아니, 아니, 난, 난 그 신발을 신으려고 하지 않을 거야.”라고 말할지도 모른다.나의 여행 신발은 특별하다. 그리고 나는 행사 당일에 신는 신발과 저녁에 신는 신발을 가질 것이다. 그래서 우리는 단 하나의 이벤트에 3켤레까지 있다.

가능한 한 실용적이 되도록 노력하라; 나는 매우 높은 힐을 신는 여성들이 호텔에 체크인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는 것을 알았다.외국을 방문할 때 4 ANTERNATION 공항을 알아낼 때 나는 당신이 도착해서 당신을 만나는 사람을 추천한다.

당신이 렌트카 운전사, 직장 동료, 당신의 스트레스 수준은 떨어질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고국을 떠나기 전에 당신이 직접 렌트카 서비스를 주선한다면, 일반적으로 택시비만큼 들 것이다.수화물 보관소에서 이름이 적힌 표지판을 들고 당신을 위해, 최소한의 소란과 많은 대답으로 당신을 호텔까지 곧장 호송한다.

당신이 유료 회원일 때, 당신은 전세계에서 매우 원하는 수천개 이상의 여행지를 이용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전세계 여행경비의 최대 80%를 절약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여행할 때 당신이 그것을 결정할 수 있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