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왜 그렇게 할 것인가? 왜 제휴 캠페인에만 집착하는가? 일단 제휴 마케팅에 어떤 것을 설치하면, 사실상 유지될 것이다. 매달 다른 것을 만들고 설정하거나 같은 틈새시장을 다시 설치하는 것에 초점을 맞춘다. 마치 가동되고 있는 장비처럼 당신은 잠시 후에 약간의 유지보수를 해야 한다.

그것은 당신을 위해 돈을 벌고, 100% 가능한 것이다. 다른 기계를 설치하라 다른 기계는 완전히 다른 틈새로 만들어진 인간이 될 수 있다.

다른 기계는 당신과 다른 제품을 걸어다녀서는 안 된다. 무엇이든, 우리의 모든 행성 생산물과 서비스는 실제로 당신을 위해 자금으로 그곳에 있다.

위의 5단계 과 http://casinomoum.com 정이 수십 가지 잘못된 점이 있지만, 2단계에 주력할 예정인데, 실제로 제휴 마케팅에 종사하는 사람들은 이 두 단계를 정기적으로 사용하는 경우가 2%에 불과할 것으로 추정된다. 잠재적으로 그들이 최고의 2%라는 것은 놀랄 일이 아니다.하나의 제휴사 마케팅 블로그가 그것을 착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