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증서는 없는가? 아니, 내가 한 일을 말할 수 있어. 이 가이드를 쓰면서, 내 목표는 너 같은 개인을 금지하는 이 산업을 괴롭히고 있는 세 가지 주요 이슈를 노출시키는 거야.예를 들어,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신용카드 제휴 프로그램의 세계로 진출하고자 한다면, 그는 신용카드에 대한 주요 정보를 제공하는 웹사이트를 디자인할 것이다. 그들은 그 웹사이트를 신용카드 회사 공식 웹사이트에 연결할 수 있을 것이다. 잠재적인 고객들은 제공된 배너 광고나 링크를 클릭할 것이다. 신용카드에 대한 양질의 조언으로 고객을 유인하여 공식 웹사이트에 등록하게 한다.

아니면 커미션 보상으로 인해 특정 상품에 투자하는 것은 어떨까? 하지만 마침내 당신이 그 상품에 뛰어들면 그 상품은 쓰레기 같은 것이다. 당신이 온라인에서 읽을 수 있는 제휴 마케터들의 공포 이야기들은 당신이 이 사업에서 모두 도망치고 싶어지게 만들 것이다. 나는 맥킨지 없이 좌절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 안다.어떤 돈이라도당신이 관심을 가져야 하는 것인가? 만약 그렇다면 당신은 연구하기 쉽고 많은 컨텐츠를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만약 그렇다면 당신은 당신이 처음 시작했을 때 당신의 직업의 많은 부분을 아웃소싱할 수 없을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과는 완전히 다른 어떤 틈새에 비해서 당신은 그것을 조금 더 쉽게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그 틈새가 너에게 흥미롭다.모든 프로그램이 다르다 일부 제휴 마케팅 회사들은 현재 그들의 수표를 위해 제휴사가 충족하거나 초과해야 하는 최소 수익 수수료 금액을 그들의 수표에 적용하고 있다.

제품의 작동 예제를 포함하도록 하십시오. 구매한 제품을 검토하는 경우 항상 항목의 스크린샷, 사용자의 다른 리뷰(동의와 함께) 및 제품에 대한 기타 중요 세부 정보를 제공하기를 원하는 경우 제휴업체로서 프로모션한 제품에 대해 알려야 함반면에, 기업들은 그것이 실현될 때까지 기회를 제공하는데 열심이다. 왜냐하면 돈을 지불하는 것은 없고, 이런 것들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이다. 그들은 당신이 고객들에게 사이트를 제공할 때에만 지불한다.

빌은 그가 광고비를 낭비하고 있지 않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이다.웹 사이트가 가장 많은 트래픽을 가져오는 게시물을 추적하는 목표를 놓치지 마십시오. 이 정보를 사용하여 트래픽 양을 개선할 수 있음이제 문제는 그들이 왜 이런 짓을 하는가? 왜 제휴 마케팅에만 집착하 click 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