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째로, 팔로워가 여러분과 같은 버튼을 누르기 위해서는 훌륭한 컨텐츠를 가지고 와야 한다.

권위를 가지는 것은 여러분의 환경과 기사 모두가 권위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을 만들기 전까지는 이것을 가짜로 받아들이지 말라. 소셜 미디어를 통해 온라인 마케팅을 시작했을 때, 우리는 비교적 잘 알려져 있지 않았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어떻게 알려지지 않았는가?전문가로 발전시킬까? 꾸준하고 유용한 내용 순수하고 단순한 연구 실수로부터 배운 것을 가르치다 헹구고 반복한다.

당신은 최근에 새로운 사이트를 개설하여 당신의 사이트를 마케팅할 방법을 찾고 있을 수도 있다.

또는 당신은 지금 얼마 동안 사업을 하고 있을 수도 있고 당신의 예산을 어기지 않고 당신의 브랜드를 성장시킬 방법을 찾고 있다.

팁! 팔로워가 아직 도달하지 못한 다른 잠재 고객과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시작하라. 예를 들어,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하는 경우, 특정 틈새로 만들지 마십시오.팁! 소셜 네트워킹 마케팅 전략과 함께 LinkedIn을 사용하는 것은 항상 현명한 움직임이다. 사실, 당신은 당신의 웹 페이지를 블로그 프로그램과 직접 연결할 수 있다.

이는 고객의 웃음과 비즈니스 칭찬에서 주로 측정되는 예상 ROI와 기대되는 ROI를 가진 꽤 평범한 목표들이다. 소셜 미디어에서 젊고 비교적 새로운 회사인 우리 회사는 적절한 초점과 합리적인 기대치를 가진 적절한 장소에서 시작했다고 자신한다.

소셜 미디어첫째, 소셜 미디어 포스트는 일반적인 의미에서 광고가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라 내가 추기경이라고 부르는 4가지 수배 아이템을 게시해야 할 것이다! 사람들은 유용한 정보를 찾고 있다.

그들은 흥미로운 사실을 원한다.

참가자들은 즐거움을 얻고 싶어하고 다른 사람들과 연결하기를 원한다! 당신의 제품/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게시하는 것은 드문 일이어야 한다 소셜 미디어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참가자들에게 그들이 찾고 있는 SNS 마케팅을 제공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소셜 미디어에 재래식 광고를 하고 싶다면 클릭당 유료/클릭 서비스를 이용하라 그들의 광고는 클릭당 약 1달러에서 3달러, 다른 현명한 우체부주요 4개 항목.생활권에서는 10명 정도 포장을 할 수 있는데,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는 수억의 목표 시장을 공략할 가능성이 있다.

네트워크 마케팅을 하다 보니 우리의 목표 시장은 다른 네트워크 마케팅 개인이 될 것이다. 왜일까? 왜냐하면 그들은 모두 어떻게 사업을 구축할 것인가를 고민하기 때문이다. 새로운 리더가 들어와서 그들이 온라인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 때문에여러 포럼을 결합하고 당신의 전문가 지위를 공고히 하는 주제에 대해 잘 연구된 답변을 게시하라 당신의 회원 레벨에 따라 당신이 참여할 수 있는 많은 포럼의 회원이 되라. 그렇다면, 오직 3명에게만 답장을 게시하라.당신이 가장 잘 이해하는 주제와 관련된 광고귀사의 업계 http://channelcan.com 에서 가장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살펴보십시오. 이 사이트들의 틈새 요소는 무엇인가? 더 잘할 수 있어? 그들의 페이지가 당신의 관심을 끄는 이유는 무엇인가?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를 어떻게 원하는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기 위해 이 페이지를 사용할 필요가 있다 당신은 당신의 조직을 다른 사람들과 차별화하는 방법을 결정하기를 원한다 당신은 당신의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로 돌아와 당신의 업데이트에 대해 토론할 이유를 고객에게 준다 당신은 당신이 콘테스트를 확실히 하고 당신이 실제 인식된 가치를 지닌 것들을 무료로 제공하도록 해야 한다#1 – 소셜 미디어는 아이들만을 위한 것이며 아무런 가치도 없다고 생각함 100만 명, 비즈니스 전문가 그룹이 LinkedIn에 있고, 페이스북의 전 세계 8억 명 이상의 사용자가 있으며, 전 세계 수백만 개 이상의 기업들이 트위터와 다른 소셜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다.

모두 틀릴 수 있는가?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당신이 누구인지, 그리고 왜 우리가 당신이 필요한지 우리에게 말해줄 수 있는 좋은 단계다. 당신에 대해 자신을 팔지 마라. 당신에 대해 우리를 팔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