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사연을 이용해서 배운 교훈이 기억난다. 방금 나온 이 핫한 제휴 제안이 있었다. 페이스북에서 트랙폰 분에 입소문이 났다. 제품은 직선이었다. 그것은 많은 나쁜 리뷰를 선택했다. 왜냐하면 그것은 내가 그것을 뛰어넘은 핵심 커미션을 제공하고 있었기 때문이다.한편 제휴 마케터에게는 태양광이 특정 제품을 홍보하고 사람들이 구매하는 것에 대해 계속 걱정할 필요가 없다. 그들은 원래 공급자나 제조회사로부터 그것을 구입한다.

만약 그들이 지원 문제를 가지고 있다면, 공급자는 단지 당신이 일하기 위해 일하는 것과 같다. 그들 자신을 대신하는 판매원. 당신은 구매자가 될 수 있는 교통량을 가져오기만 하면 된다. 사람은 할인을 통해 수수료를 받는다.구글, MSN, 야후!와 같은 검색 엔진은 높은 순위를 위한 조건의 사이트 1에서 얼마나 많은 관련 링크를 열망했는가 하는 것이다. 의미있는 것은 당신이 링크하고 있는 추가 사이트가 있는가? 이것은 광고와 마케팅 웹사이트에 필수적이다.리드당 비용: 이 시나리오에서 제휴 마케터는 등록하거나 사이트 제품 또는 서비스에 가입할 개인에 대해 지불된다.바이럴 프로모션 활용 무료 보고서, 무료 전자책, 무료 다운로드 제공 구독자가 실제로 방문자와 청중에게 이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해야 함 이것이 빠르게 당신의 비즈니스의 이름을 널리 알리고 전례 없는 고객을 창출할 것이다.훌륭한 제휴 마케팅 팁은 라이프 타임 커미션을 주는 회사와 협력하는 것이다. 라이프 타임 커미션과 함께, 고객이 1년 후에 상품을 구매할 때, 당신은 여전히 추천으로 돈을 벌 수 있다.

당신은 여전히 회사와 연관된 것이 긴 커미션을 제공한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의 연구를 하고 그들을 찾으려고 노력한다.

온라인 마케터로서 당신은 고객에게 홍보하고 있는 상품들에 대해 어느 정도 고정관념을 가져야 한다.

내 의견으로는, 당신은 같은 상품을 소유하고 사용해야 한다.

왜? 왜냐하면 만약 당신이 제품을 알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잠재 고객들에게 당신의 설명과 리뷰를 정직하게 할 수 있을 것이다. 야채와 과일은 당신의 상품에 대한 독특한 것들을 지적한다.

당신의 상품에 대한 좋은 이유들을 강조하라. 제휴 마케팅의 비밀을 당신에게 파는 사람들과는 달리, 당신의 제품을 판매하라.정당화, 당신이 알고 있는 것 당신이 선택한 장점은 당신의 잠재 고객이 기대하는 것과 같은 이점일 것 같다 당신의 생각에서 어떤 종류의 광고는 즉시 결과를 반환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의 제휴사 마케팅 계획의 사이트에서 배너를 투자했다가 며칠 후에 그것을 제거하는 것이다.기본적으로 끝내서는 안 된다. 당신은 그 구글 백링크 프로그램 것이 효과적이지 않거나 효과가 없다고 생각할 수 있다.

당신의 제휴 마케팅 전략의 일부는 당신에게 성공적으로 접근 가능한 제품에서 다른 프로젝트나 캠페인에서 작동하지 않을 수 있다.

따라서 실험 브랜드 새로운 Wii 콘솔 e는 항상 가치가 있다.

당신의 모든 프로젝트가 성공하기를 기대한다.

당신의 광고와 마케팅 사업을 준비하기 위한 넓고 다양한 접근방식이 있다.

당신은 당신이 팔아야 할 것을 선택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당신을 연결시키기 위해 모든 종류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수백 개의 광고주들의 목록을 가지고 있는 거대 제휴사 네트워크가 있다.

또 다른 선택은 바로 레타로 가고 있다.

홍보하고 싶은 회사 웹 사이트와 제휴 전략을 제공하는지 확인하는 두 가지 사전 옵션으로 고객이 원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연구가 필요할 것이다. 또 다른 옵션은 이미 연구한 제휴 링크 목록 및 핀이 있는 회사와 제휴하는 것이다.d 우수한 품질로 구성되고 주문형 기능 제공. 기능은 귀하보다 월등하다.당신의 광고가 실패하는 가장 중요한 이유는 당신이 단지 더러운 것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그것이 당신이 원하는 대로의 월별 수표가 없는 이유다. 그래서 당신은 허풍을 떨지 말고, 행동을 취하고, 실제로 옳은 일을 해야 한다!ezine을 당신에게 적합하게 만드는 것의 중심은 다시, 강하고, 질적이고, 관련있는 내용이다. 사람들이 계속해서 정기적으로 읽기를 추구해야 하는 이슈 주간 또는 격주로 ezine은 콘텐츠 안에 몇 개의 링크를 놓거나 제품 리뷰나 특별 추천으로 당신의 제휴사 커미션을 쉽게 상승시킬 수 있다.

아티온현실적인 목표와 마감 시간 설정 – 만약 어떤 사람이 당신의 광고 사업을 발전시킬 수 있는 시간이 하루에 한두 시간 정도 있다면, 당신은 긴급함을 가지고 있는 당신의 제휴사 마케팅 업무를 공격하기 위해 밤 시간 문제 일하기 위해 개인이 앉아 있는 긴박감을 조성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