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사광선을 15-30분 동안 쬐면 15,000 IU – 20,000 IU의 비타민 D를 섭취할 수 있다 같은 양을 섭취하면 정어리 30캔, 즉 100-200잔의 우유, 500-1000개의 계란 노른자를 섭취할 수 있다 비타민 E를 살펴보자 이상적인 400 IU의 비타민 E를 섭취하려면 288 파운드나 시금치를 섭취해야 한다매일 아몬드 뭉치비오틴은 머리카락과 손톱의 기초인 케라틴의 생산을 돕는다고 믿어진다. 비타민은 회색을 막을 수 있다고 믿어진다. 당신은 비오틴이 통곡물, 계란 노른자, 우유, 쌀, 간과 같은 음식을 먹지 못하게 한다.

하루 권장량은 150-300 mcg이다.인은 강한 뼈와 치아를 위해 필요하다. 몸의 모든 세포는 막에 인을 가지고 있고 그것을 정확하게 작동하도록 요구한다.

인을 함유한 최고의 음식은 생선, 유제품, 고기다.하드워터는 공공 시스템과 개인 우물에서 나오는 가장 대표적인 물이다. 그것은 우리 몸이 분해할 수 없는 미네랄과 화학 물질로 가득 차 있다.

철 – 피부 세포에 산소를 공급하는 우리의 적색 세포에 헤모글로빈을 형성하는데 필수적인 기능을 한다.

산소화된 피부 세포는 건강하고 빛난다.많은 사람들은 이것이 그들이 얼마나 안전한지를 알려준다고 믿으며 실제로 샘플을 검사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몇몇 광물들은 검사하기 어렵고 검사 결과에 나타나지 않을 수도 있다.

당신은 그것이 사실보다 안전하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치아와 뼈를 튼튼하게 유지하는데 충분한 칼슘을 섭취하는 것은 중요하다 오타이산 . 또한 신경과 심혈관 시스템의 건강에 중요하다. 또한 두피 순환을 조절하는 일을 한다.

열등한 순환은 종종 탈모의 원인이다. 칼륨은 일상적인 흐름을 제공하는 데 믿을 수 있는 미네랄이다. 이것은 적절한 견과류를 허용한다.

두피를 여행하고 모발의 성장을 돕는 세레니움 또한 두피에 더 유연함을 제공함으로써 모근으로의 혈액순환을 가능하게 하고 훨씬 건강한 모발을 공급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러한 미네랄은 곡물고기, 유제품에서 발견될 수 있다.

뼈의 저하 칼슘의 부재는 젊은이들 사이에서 약한 뼈와 치아 뒤에 있는 요인이다. 반면에 어른들은 골다공증으로 구성되는 질병으로 고생한다.

뼈들이 칼슘 미네랄을 잃었을 때 이런 일이 일어난다. 이것을 피하기 위해 미네랄 보충제를 복용하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여러분이 영양분을 섭취하는 것을 확실히 하는 것도 마찬가지로 필수적이다.비타민 D의 적절한 수준 섭취칼슘은 당신에게 건강한 뼈와 치아를 준다.사실, 당신이 섭취하는 모든 칼슘의 99%가 치아와 뼈로 간다. 나머지는 신경을 돕고, 근육 수축과 혈액 응고에 도움을 준다.어떤 메가비타민 영양학자들은 당신의 아이에게 매일 칼슘을 충분히 공급하면 변덕이 덜해지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선언한다.

그러니 현실을 직시해 봅시다. 우리 몸은 엄청난 양의 놀라운 일들을 할 수 있지만, 하지만 우리 몸이 할 수 없는 한 가지는 비타민을 외부 공급원에 의존할 필요가 있는 겁니다. 우리의 식단 계획과 우리가 소비하는 음식이 바로 그곳이다. 여러분의 몸은 우리가 소비하는 음식에서 이러한 비타민을 섭취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고, 우리가 소비하는 음식에서 이러한 비타민을 섭취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비타민을 어디에 활용하거나 유지할 수 있는지를 결정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

많은 경우에, 모든 경우에, 만약 우리가 효과적으로 소비하고 있다면, 가장 좋은 음식을 먹는 것은 우리의 모든 필수 비타민을 공급할 것이기 때문에 매일 비타민을 섭취할 필요가 없다.소금은 소년 미네랄의 핵심 중 하나이다. 다른 하나는 칼륨이다. 당신은 어린 소년과 가능한 모든 영양분을 섭취하기를 원한다.

그러나 칼슘과 마그네슘을 너무 많이 섭취하는 것은 피하라. 그러나 그러한 보충제에는 멀리하라. 그러나 음식 공급원은 피하지 말라.하드워터는 개인 우물이나 공공 시스템에서 나오는 가장 대표적인 물이다. 그것은 우리 몸이 분해할 수 없는 미네랄과 화학물질로 가득 차 있다.

구리 – 여러 효소와 함께 작용하며 구리는 우리의 세포막에서 콜레스테롤을 제거하는데 도움을 준다. 구리는 또한 세포 제품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돕는다. 구리는 당신의 피부를 팽팽하게 하고 탄력있게 하는 두 가지 단백질이다.너도 마찬가지로 우유를 마시지 않고 있어. 그리고 실제로 얼마나 많은 칼슘을 섭취하고 있니? 30세 미만이고 활동량이 많으면 하루 1g 정도의 칼슘이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