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실제로 2012년 9월에 내 과제를 뒤로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었다. 이제 나는 단지 무엇이 효과가 있는가를 따라 하고 나 자신을 위해 환상적인 결과를 보기 시작했다. 그것이 내가 당신과 나누고 싶은 바는, 만약 당신이 좋은 시간을 보내기 시작하고 나처럼 당신의 일을 떠날 준비가 되어 있고 흥미가 있다면 말이다.제휴 마케팅 게임 개발에 제동을 걸 수 있는 많은 사람들이 할 실수는 별로 중요하지 않은 채 그들의 사이트 순위를 매기려고 애쓰는 것이다.이는 모든 제휴사 데이터를 기반으로 판매를 생성하는 데 필요한 배너 또는 텍스트 연결에 대한 평균적인 히트 수치다. 이는 판매에서 커미션을 만들기 전에 얼마나 많은 트래픽을 생성해야 하는지 알려주기 때문에, 이러한 측면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중요하다.그들 자신의 웹사이트를 위한 자료를 만드는 대신에 포럼을 검색하고 다른 개인 ss 블로그 사이트를 체크하는 수천명의 사람들이 있다.

그것은 결국 미래에 중독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컴퓨터 앞에서 몇시간을 보내게 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은 효율적인 일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거의 일을 하지 않는다.자신의 위험에서 키워드 무시 키워드는 온라인 콘텐츠의 통화임 키워드를 주목하지 않으면 결과의 5% 또는 그 이하를 만족시킬 수 있음당신이 원하지 않는 한 가지 일은 당신의 제휴사를 홍보할 때 제품에 직접 연결하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에게 비참한 전환율을 줄 것이고, 당신은 당신의 아이템에 대해 누군가를 따뜻하게 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목표는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을 지불하는 고객으로 바꾸고, 원시 제휴사를 통해 직접 연결 고수익알바 하는 것이어야 한다.

nk는 그냥 하지 않을 것이다.공급업체의 경우, 판매의 일부를 얻을 수 있으며, 판매의 일부는 수익으로 귀결될 수 있다.

Plus, 고객들은 고객 이름에 접근하여 이 고객에게 계속해서 마케팅할 수 있다.

그리고 이 경험 많은 공급업체들은 고객들을 백엔드 마케팅 깔때기에 넣어 고객들로부터 더 많은 매출을 흡수할 것이다.가능성은 당신이 하지 않을 것이다; 그렇다면, 왜 그럴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