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인으로서 몸싸움을 많이 했다.오랫동안 나는 내 여자 몸조차 내 몸이라는 것을 인정하기 싫었다.내 머릿속에는 내가 동경하는 잘생기고 근육질 배우처럼 보였고 거울을 보는 것이 싫었다.누구나 내 몸을 받아들이고 더 잘 돌봐야 한다고 제안할 때마다 나는 속상해 했다. 내 몸을 받아들일 수 있는 방법이 전혀 없었다. 내 머릿속에 내 모습이 보이지 않을 때. 내 자신의 사진을 기꺼이 개인 페이스북 페이지에 올리고 심지어 호르몬 치료를 시작하고 내가 원하는 변화를 보기 시작한 후에도 나는 거울을 보며 여자들의 얼굴을 본다.1980~90년대 바디랩은 리넨 시트를 이용해 몸을 감쌌다 곧이어 리넨이 플라스틱과 보온 담요로 대체됐다 바디랩 시술이 탄생하고 이들이 가질 것으로 추정되는 이점이 생긴 이후 바디랩 서비스가 계속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여성의 키 또한 완벽한 몸매를 형성하는데 기여한다 56인치에서 510인치 정도의 것은 여성들에게 좋은 키라고 생각할 수 있다 본질적으로, 약 173cm의 키는 여성이 동경하는 좋은 키다 24인치나 61cm의 허리 또한 여성들에게 권장된다 마찬가지로, 28인치나 71cm의 엉덩이 사이즈도 권장된다 완벽한 사이즈로 여겨지고 있다.

무게로 볼 때, 66kg에 해당하는 146파운드 정도가 여성의 완벽한 몸매를 위한 적당한 무게로 수원홈타이 보일 수도 있다.

이런 식으로, 체중 감량 다이어트는 여러분의 신체 구성과 건강에 해를 끼친다! 2002년에 과학자들이 이것을 보고했음에도 불구하고, 이것이 우리의 주요 헤드라인을 장식하는데 2011년까지 걸렸다. 그 이후로, 유명 브랜드 식단은 계속해서 반응하지 못했고, 여전히 같은 문제들이 지속되고 있다.

단조로운 몸을 얻기 위해서는 피부 세포에서 지방을 줄이는 것이 중요하다 매일의 식사를 5~6등분으로 줄이면 더 적은 양의 식사를 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몸에서 지방을 잃게 된다 이것은 하루 종일 에너지를 공급하는 제한된 칼로리를 당신의 몸이 저장하게 한다 반면에 만약 당신이 평상시처럼 3끼를 먹는다면 하루에 당신의 몸은 더 많은 칼로리를 처리하도록 강요당하게 될 것이고 그것은 불가능하며 따라서 당신의 몸에 남아 있는 칼로리 저장소는 비정상적인 지방이다.외식할 때 칼로리가 얼마나 되는지 전혀 모르기 때문에 집에서만 먹는다고? 그리고 기댄 몸매를 얻기 위해서는 식단에서 칼로리를 빼는 것이 중요하다 섭취하는 음식의 질과 양에 주의해야 한다전략 #2 – 아래에서 주의력을 꺾다 사과 체형은 보통 다리가 좋기 때문에 실제로 짧은 치마와 드레스를 입는 것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다(모든 배 체형은 은밀히 부러워한다) 짧은 길이 또한 비율의 균형을 맞추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나의 최고의 수면은 아침 6시에서 9시 사이에 온다 나의 몸은 이 옷을 매우 질투한다.

그 시간에 그녀는 내가 잠자는 것 외에 다른 것들을 위해 그 시간을 예약하는 것을 정말 좋아하지 않는다.손바닥을 항상 내리누르는 것은 지배와 공격의 징후를 준다. 언제 손바닥을 내리누를지, 언제 지탱할지를 현명하게 선택해야 한다.

엘리트들은 절대 어색한 시선을 하지 않는다. 그들은 드레스 톤으로 상황에 잘 맞는다. 그들은 상황에 따라 옷을 조절한다.

그리고 그것이 그들이 카리스마 있어 보이는 이유 중 하나이다.그래, 몸무게를 늘이거나, 요가를 하거나, 달리기를 체중이 많이 나가는 운동 루틴에 추가할 수 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간단하고, 장비가 없는 운동을 당신의 운동 요법의 핵심으로 만든다면, 평생 동안, 당신은 당신이 할 수 있는 거의 다른 어떤 것과도 견줄 수 없는 종류의 힘을 개발할 것이다.언급했듯이, 모든 바디랩 시술이 동일한 결과를 제공하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스파와 스파가 다른 스파에게 제공하는 바디랩의 차이를 아는 것은 사실적인 체중감량 결과를 제공한다고 주장하는 스파와 마사지 파루스의 차이점을 아는 것은 종종 너무 좋아서 사실이 될 수 없다. 바디랩만으로는 체중감량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것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 19 단 한 시간 만에 인치는 분명히 얻을 수 없다.총체적 혹은 총체적 체조는 내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운동이고 그것들은 나에게 훌륭한 결과를 준다 전신운동 일과의 주요한 장점은 당신이 절약하는 시간이다 하루동안 당신이 신체의 모든 근육을 일한다는 것은 당신이 체육관에 자주 있을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사실, 나는 일주일에 3일만 체육관에 있다 그러나, 걱정되는 사람들은kouts는 장황하고 특히 까다롭다.점프잭 세트 하기 이제 내려서 팔굽혀펴기 세트, 표준 팔굽혀펴기를 잘하지 못하면 무릎을 꿇고 시작할 수 있는 한 지금 간단한 체중 스쿼트 세트, 가능한 한 많이 따라하기 보통 윗몸일으키기 세트로 점프잭 세트 하나 더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