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쓰레기 트레이는 너무 작다 자신을 위한 작은 루프를 사용하는 이미지 충분한 공간이 없다 그들의 뒷부분을 가장자리 위로 걸어 놓는 것 자체로 문제가 아니라 단순히 편안함을 위한 것일 수도 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주변에 놓여 있는 모든 취약한 코드를 덮을 수 있는 코드 커버를 구입할 수 있다 커버가 충분히 단단한지 확인하라y 신발에 대해서는, 신발은 옷장 어딘가에 치워라. 또한, 당신의 개가 씹는 충동을 만족시키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씹는 장난감을 몇 개 갖는 것을 고려하라; 그것은 결국 돈을 절약할 것이다. 선언된 고양이를 원하는가, 아니면 아직도 발톱이 먼치킨분양 있는 고양이를 원하는가? 실내 고양이를 소유해 본 적이 없는 많은 사람들은 발톱을 가진 고양이를 소유하는 것의 함정에 대해 생각하지 않는다. 발톱을 가진 고양이들은 적절하게 훈련시키지 않으면 가구, 의자, 카펫을 긁어낼 것이다. 대부분은 매우 독립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고, 그들의 방식을 바꾸도록 훈련시키는 것은 어렵다.또 다른 문제 실무자들은 하지 않는다.ve는 동물을 입원시킬 것인가 말 것인가이다. 고양이가 쓰러졌을 때 가족과 고양이를 분리하는 것은 당신이 그들에게 할 수 있는 가장 충격적인 일들 중 하나이다. 이상한 환경은 두려워한다.

직원들은 고양이가 필요로 하는 것만큼 동정적이거나 예민하지 않을 수 있다.

다른 동물의 스트레스는 그것들에 대한 모든 것이다. 가시 덤불이나 꽃 한 줄의 b를 따라 늘어선 가시덤불이나 꽃들고양이들이 정기적으로 들어오는 벽의 아스는 또한 높은 벽의 밑바닥에서, 고양이가 벽에 올라가기 전에는 그들을 볼 수 없는 곳에서 나는 종종 내 벽의 꼭대기에서 고양이들이 윙윙거리는 것을 본다 (불만함, 나는 희망한다) 내려가는 유일한 길은 돌아가는 것이다. 집에서 만든 고양이 음식이 단연 최고지만, 비타민, 미네랄, 타우린은 균형을 이루어야 한다.

다행히도, 모든 자연적인 고양이 음식을 만드는 좋은 애완동물 식품 회사들이 몇 개 있다; 몇 가지 예를 들면, Wellness, Natures Variety, Blue Buffalo의 야생과 야생의 맛 이러한 애완동물 음식들 대부분은 곡물이 없고 고양이들은 알레르기와 비만 그리고 다른 질병을 일으키기 때문에 곡물이 필요하지 않다. 더 유용한 아이디어는 구강 비이다.r번째 제어 제품 고양이들은 한 번에 하나씩 다룰 필요가 없기 때문에 훨씬 덜 비싸고 덜 위험하며, 복잡하지 않기 때문에 구현이 더 쉽다 한 사람이 혼자서 상당히 큰 식민지를 관리할 수 있다.

그들은 꼬리를 치켜들고, 그들끼리, 그리고 당신과 함께 한다.

비록 당신이 고양이를 쓰다듬기로 결정했다고 생각하더라도, 당신은 자신을 속이고 있다: 그는 그것을 허락한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그의 타이밍을 지키지 않는다면, 결과는 일어날 것이다. 스커드와 네이테리를 집으로 데려간 후, 나는 그들이 다시 보호소로 돌아온 것처럼 친절하고 따뜻한 사람들이라는 것을 발견했다.너는 하루 종일 숨어있었고, 음식이나 음식, 음식, 그리고 부드러운 통제된 목소리를 그들이 나를 믿을 때까지 반복해서 소개해야만 했던 쓰레기통을 간신히 구하러 나오곤 했다. 그러나 길잃고 야생화된 식민지들은 지역 기관들이 거의 도움을 주지 않는 지속적인 문제들이다. 그들 대부분은 여전히 살인적인 사고방식에 사로잡혀 있다.

일을 하지 않는 것으로 증명됨직업적인 이동자를 고용하는 것은 당신의 고양이들이 우리의 스트레스를 감지할 수 있고 그들의 스트레스를 증가시킬 수 있다.

당신의 움직임은 당신의 고양이들에게 충분히 영향을 준다; 당신의 모든 것을 스스로 움직이려고 노력함으로써 그것을 더 이상 만들지 않는다. 당신이 시간을 보내게 하는 것 외에도.e 다른 사람이 일을 하는 동안 당신의 고양이들과 함께, 전문 이주자들은 또한 당신이 당신의 고양이를 위한 새로운 안전 공간을 만들 수 있도록 당신의 새 집에 가구를 설치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이 당신의 고양이를 위해 15년에서 20년 동안 이사한 후에 가구를 이동시킴으로써 당신의 새로운 집에서 당신의 고양이를 더 이상 스트레스 받지 않게 한다.

이것은 항상 실내에 있는 고양이들 이것들은 야외에서 마주하는 모든 야외 요소들에 노출되지 않는다 고양이들은 변화하는 계절과 변화하는 환경에 적응할 필요가 없다 실내의 고양이들은 그들이 잠든 동안 그들을 방해하는 다른 포식자들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고양이는 얼마나 오래 사느냐가 나의 직접적인 영향을 받는 질문이다그들이 실내나 밖에서 살면 고양이들은 많이 마시지 않는다. 사막에서 유래한 고양이들은 그들의 사막 기원으로 인해 덥고 건조한 환경에서 사는 데 익숙하다. 고양이들에게 필요한 모든 수분을 공급할 수 있다.

만약 그들이 마른 음식을 먹이면, 고양이들은 매우 까다로운 성질을 가지고 있고 때때로 너무 수돗물에 신경을 쓰지 않을 수도 있다.

아터, 그래서 빗물을 좀 모으기 위한 생각일 수도 있고, 아니면 병에 든 생수를 먹어 볼 수도 있을 수도 있다.

또는 수돗물이 오래될 때까지 잠시 빼놓았는지 확인하라.나의 검은 고양이, 새미는 운동도 잘하고 에너지도 높은 고양이다. 또한 10대이고 나이 많은 고양이와 두 마리의 새끼, 치와와 리디아와 함께 끊임없이 놀고 있다.

그는 스스로 운영한다.

말 그대로 잠과 싸우면서 힘껏. 그러나 그가 들어와서 완전히 지쳐버리면 아주 큰 소리로 퍼덕거리다가 털썩 주저앉고 자기 자신을 퍼덕이며 잠을 청하는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