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 티켓 패키지는 어떤 문제를 해결했는가? 전국적으로 방송되는 축구 경기들이 많이 있는데, 야구 경기보다 비율이 더 높다. 중요한 날은 일요일이기 때문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어떤 허가약정처럼, 만약 비디오 게임이 진짜 취침기라면, 다른 경기가 열리는 동안, 전체적인 접근권이 없는 팬들은 경기를 견뎌야 할 것이다. 선데이 티켓은 팬의 손에 다시 힘을 쥐어주어 그들이 좋은 게임으로 바꿀 수 있게 하고 유감스러운 네트워크의 손에 잡히는 것을 무시할 수 있게 한다.

장점: 2011년 이 선발 로테이션에 대한 모든 희망이 있다는 것은 알고 있지만, 이 팀이 올해 번창할 진짜 이유는 불펜 앤드루 베일리와 브래드 지글러가 지난 시즌에 환상적이었고, 지금은 브라이언 푸엔테스 https://www.mtpolice79.com 와 그랜트 발포어 둘 다 환상적인 시즌을 보냈기 때문이다.지난 몇 년. 물론, 비시즌 내내 레이더에 잡히지 않았던 더 많은 움직임들이 있지만, 그것들은 더 많은 비디오 게임을 늦게 끝내는 데 도움이 되어야 할 큰 변화들이다.그러면 포수들이 스포트라이트를 받게 된다. 포수들에게 있어, MLB 트라이아웃은 팝타임에 관한 것이다. 스카우트는 포수가 피치를 받을 때 스톱워치를 클릭한다.

그리고 포수가 2초에 타겟 글러브에 공이 도달했을 때 그것을 2점슛으로 하는 상황을 흉내낸다. 여기서의 목표는 20초 이상이다.한 걸음 더 나아가자. 아마도 당신이 생각하는 라인은 그렇게 다르지 않다. 글쎄, 몇몇 스포츠북에서는 브레이브스가 (-145 )의 클립으로 선호되었고, 말린스의 가장 큰 언더독 라인은 (+129 )이었다. 그것은 위에서 언급한 모든 이유 외에도, 마찬가지로 돈줄을 1의 비율로 이긴 팀에게는 큰 차이점이다.용맹을 2-8로 제압한 그 4경기는 그저 근소한 표차로 보일지 모르지만, 당신은 +225, +200, +119, +104 이상의 언더독 라인을 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