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모두 위의 1번 포인터에서의 준비의 일부지만,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노력에 있어 믿을 수 있도록 필수적이다. 예를 들어, 하루에 두 번 30분 동안 페이스북에 접속하여 그 제한을 준수하라. 만약 당신이 이것을 일상적으로 한다면 그것은 결국 습관의 힘이 될 것이다. 모든 사람들이 샴페인의 나이를 잘 알고 있다.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오래도록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좋은 프로그램은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샴페인을 만드는 과정은 빠르고 쉽지는 않다. 샴페인을 만들기 위한 시간은 처음부터 끝까지 소요되지 않는다. 많은 생각과 경험이 절차에 투입되었다. 당신은 당신의 프로그램을 운영할 필요가 있다.

아주 똑같은 방법으로. 이런 종류의 마케팅은 많은 돈이 들지는 않지만, 잘만 된다면, 특히 초기에 많은 시간을 들일 것이다. 그러나 투입되는 시간은 결국 성과를 거둘 것이다!매일, 나는 내 자신을 위한 소셜 미디어 세 개의 세션을 예약한다.

각 세션은 온라인 연구에 보고된 최고 사용자 시간에 기초하여 약 30분 동안 실행된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매혹적인 뉴스와 SNS 마케팅 팁이 내 방법으로 다가옴에 따라, 나의 온라인 세션은 종종 추가 트윗과 게시물로 보충된다. 이것이 내가 Fac을 유지하는 이유다.하루 종일 노트북에서 ebook과 Twitter가 감소함만약 당신이 네트워크화를 원하는 타입이 아니라면, 아마도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당신을 위한 것이 아닐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만약 당신이 사회적 동물이라면, 트위터와 페이스북과 같은 플랫폼은 정기적으로 위치한다.

영업이 아닌 링크 – 소셜 네트워크 페이지를 활용하여 영업이 아닌 잠재 고객과 연결하기 소셜 미디어를 활용하여 세부 정보를 공유하고, 발언 및 질문에 대응하며, 조직과 어떤 관계가 있는지 설명하기 위해 소셜 사이트에 지속적으로 영업 투구 및 광고를 퍼붓지 않음 팬들이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지원 해결책, 해결책 제시 안 함온라인 평판 검사 – 누군가가 당신에 대해 말할 때 – 대단하거나 나쁘거나 할 필요가 없는가? 그렇기 때문에 당신의 온라인 트랙 기록을 감시하는 것이 중요하다. 지금 많은 사람들은 이것이 그것들에 대해 언급되고 있는 나쁜 점들을 배우는 데만 이용 토토사이트 된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사실은 정반대다. 당신이 당신의 이름, 조직 이름, 틈새 등을 감시하기 위해 시스템을 배치하면, 당신은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 언급하는 모든 이점을 들을 수 있다.

o 그런 다음 누가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에 대해 입소문을 내고 있는지, 혹은 누가 당신의 짧은 글과 내용을 전달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독서를 더 간단하게 만드는 형식으로 글을 올려 팔로워들의 관심을 받을 수 있다.

상황에 따라, 톱10의 팁 리스트를 가지고 오거나 문답을 작곡해 보라. 짧은 글의 등장은 그것을 더 유혹적으로 만들 것이고 독자들이 가장 많이 공유할 것이다.나는 내게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알려줄 수 있다.

나는 g.귀하에게는 효과가 있겠지만, 적어도 귀하 자신의 소셜 네트워크 효과 평가의 시작점이 될 수 있음 다른 이들의 권고와 함께, 일부 개인적인 수정은 귀하와 귀사만을 위한 실행 가능한 전략을 만드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위의 요점과는 완전히 일치하지 않는 것처럼 들리지만, 만약 당신의 산업이나 틈새의 개인들이 더 작은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서 돌아다닌다면,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그러한 웹사이트들을 커버하도록 하라. 적은 사람들이 있지만 그들은 훨씬 더 타겟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