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히 우리는 건강 상태가 보통 한 가지 이상의 측면에 의해 유발된다는 것을 이해한다.

우리의 삶의 방식, 환경, 그리고 우리의 유전자. 그러나, 당신의 유전자가 무엇이고 당신의 생활방식이나 환경이 무엇이든지 간에, 독소의 축적은 결코 좋은 생각이 아니다.만약 당신이 누군가와 토론을 한다면 매 2분에서 3분 동안 당신의 몸무게를 한 발에서 다른 발로 옮기지 말라. 당신은 개인들로 하여금 당신이 토론을 끝내고 싶다고 생각하게 만들 수 있다.

이것이 분할 루틴의 가장 큰 장점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작은 가슴/작은 다리의 약점이 있다면, 그것들을 조금 더 가지고 나오도록 특정 부위에 대한 작업 비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신체 부위를 다룰 때 피로가 여러분의 능률을 떨어뜨릴 것이기 때문에 전신 루틴으로 이것을 하는 것은 어려울 것입니다, si당신이 분할 루틴으로 단지 2개의 근육 그룹만을 다루고 있기 때문에, 개미 위로 올라가면 덜 파괴적인 결과를 가져온다.그런 이유로 체지방을 측정하기 위해 측정 테이프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이 몸무게를 얼마만큼만 측정한다면 당신의 건강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다른 요소들을 놓칠 수 있다.

당신의 몸에서 지방 비율을 결정하는 것도 마찬가지로 중요하다.당신의 몸에 남아 있는 것의 나머지 부분까지 준비하라 10 퍼센트의 체지방을 가진 100 파운드 개인은 10 파운드의 체지방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다른 90 파운드는 지방 외에 다른 조직들로 구성될 것이다. 이것들은 근육, 뼈 그리고 다른 연조직들을 포함할 수 있다.

한 가지 방법이 있다: 지금 있는 그대로의 당신의 몸을 받아들이라 지금 있는 그대로의 당신의 몸을 인정과 사랑으로 살고, 있는 그대로를 받아들이고 사랑하며, 있는 그대로를 받아들이고 즐기는 당신의 몸을 당신의 위치에서 판단하지 않는 장소가 우리 안에 있다.

전략 #2 – 상반부에 집중하기 하반신에서 의복을 간단하게 유지하고 싶지만, 상반신에서는 밝은 색, 장식, 실크 등의 상의를 찾는 것이 무료라고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뜨거운 글루건을 가지고 걸을 수 있고 잠재적인 것에서 벗어나기 위해 상부에 임의의 반짝이는 물체를 붙이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허벅지 밑(아마도 당신의 허벅지는 우레와 같은 박수 소리 대신 멀리서 희미한 소음일 것이다.나는 하루 종일 2시간마다 전화를 걸기 위해 알람을 설정했다. 나는 그것이 울리면, 몇 분 동안 내 몸에 무엇을 하고 싶은지 묻는다. 그것은 실제로 요가 선물들에서부터 계단을 오르내리는 것에서부터 운동공 위에 거꾸로 눕는 것까지 모든 것을 요구했다. 그것은 또한 오늘 또한 매일 걷는 것이 필요하다. 배 몸매의 형태 당신의 허벅지와 엉덩이가 당신의 신체에서 가장 좋은 부분이라면 당신은 이 체형이다 이것을 확인하기 위해 생일 성냥 퍼레이드가 필요하지 않다 당신은 이것을 이해한다 그리고 당신이 실제로 사용해본 모든 청바지의 세트 또한 이것을 이해합니까 홀마크는 또한 당신이 배 체격이고 내가 미안하기 대구 밤투어 때문에 환영 카드를 만들고 나는 쇼핑하러 가야 했다.또는 청바지 배 몸매를 가진, 최고의 목표는 엉덩이 그리고 허벅지 위치를 줄이고 당신의 아름다운 얼굴을 향해 주의를 위로 향하게 하는 것이다.저항 훈련은 또한 근육과 골밀도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 체형의 여성들은 일반적으로 섬세한 뼈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그러한 여성들은 마찬가지로 수영을 그러한 곡선을 개발하기 위한 운동으로 사용할 수 있다.

전략 #1 – 엉덩이 및 허벅지 감소 성서 등장인물 노아를 흉내내고 싶지 않은 상황입니다. 여러분의 바지는 홍수를 기다리는 것처럼 보일 수 없습니다. 모든 방법을 엉덩이에서 바닥으로 직선으로 만들 필요가 있습니다. 다리를 뻗고 전체 모양을 날씬하게 만들 것입니다.어깨는 이 몸매에 가장 잘 어울리는 재킷을 만들기 위해 사랑스러워야 한다.

그러한 이유로 어깨 패드, 주름진 어깨 디자인, 턱이 있는 코트를 선택한다.

상반부와 목선은 모피 칼라로 주변 정보를 가져야 한다.

어두운 바닥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더 가벼운 톤이나 더 밝은 색의 윗부분을 사용하라.시작할 수 있는 모든 운동을 10세트가 될 수 있는 전체 초보자라면 100세트가 넘을 수도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진보했다면, 나는 실제로 3050세트가 당신의 최선을 다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당신은 하루에 30분 동안 힘과 지구력을 극도로 회복하게 될 것입니다.어머, 이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