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73년 이후, 많은 명예의 전당은 그들의 경력을 확장시켰고, 지명타자의 발달로 인해 그들의 통계는 엉망이 되었다. 그가 DH가 레코드판을 싸게 만들었기 때문에 전화기를 얻은 것에 대해 전적으로 불평한다.

그 연장선상에서, 만약 규칙 자체가 주어지면? 이 플레이어들은 스테로이드 사용으로 의심되는 사람들을 이용하고자 하는 것과 동일한 별표를 얻는가?내가 개인적으로 끊임없이 변화시킬 다른 한가지는 디비전al 플레이와 함께 함으로써 그것을 하기 위해 나눗셈을 할 것이다. 그것은 정말로 지구 NBA가 필요로 하는 어떤 것도 아니다. 그것은 단지 올스타 경기뿐만 아니라 동쪽과 서쪽을 포함한 팀들로부터 멀리 떨어진 영역을 만들 수 있다. 나는 그것이 다른 팬들로부터 흥미를 더 이끌어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단지 그들만의 팀들오렌지 카운티의 애너하임 지역은 단지 한때의 mlb 스타들의 고향이 아니다. 사실, 에인절스는 그 지역의 아무에게나 물어보고, 당신에게 말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먹기 좋은 곳을 찾아야 한다면, 당연히 애너하임 레스토랑을 들러보아라. 하지만 불행하게도 애너하임은 좋은 빈자리를 찾기 위해 관광객들에게 많은 기회를 주는 대도시다.애너하임에게 사랑을 필요로 하는 싱글들은 로맨스를 찾기 위해 미국의 3대 도시 중 하나로 불렸다.만약 당신이 PS3나 Xbox를 위한 Madden 또는 NBA 게임을 결정한다면 그들의 사운드 트랙은 현재 사회 내에서 관련있는 아티스트들의 추가 기능으로 가득하다.약점: 회전은 대단하지만, 이 팀의 불펜은 말 그대로 지난 해 퍼즐의 모든 조각들이 해체되었고, 이제 이 클럽은 한번 더 꾸준히 제이슨 이싱하우젠이 이 팀에 직접적으로 가까이 오게 된 것을 제공한다.

이 팀은 6-7년 전에는 대단한 움직임이었다.야구에서 스테로이드에 대해 언급할 때, 나는 불가지론자와 관련이 있다. 왜냐하면 사회 전체에서 몇 가지 규칙이 있고, 무엇보다도 야구는 그것들을 불법으로 만들기 때문이다.부족 평의회로 떠나기 15분 전에 내 이름이 거기 버려지고, 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실제로 그럴 필요가 없었지. 일반적으로 하루 전에 내가 데니스로 가서 더 공격적인 게임을 하도록 그녀를 몰아붙이려고 했던, 나는 그녀가 나와 카터, 스쿠핀, 그리고 펜네와 함께 투표하 해외에서 축구 중계 사이트 기를 원한다.

r그리고 동맹을 맺기 위해 노력한다.

그녀는 그것을 하고 싶지 않았다. 분명히 내가 더 열심히 노력했더라면 하는 일종의 소망이었다. 왜냐하면 나는 너무 밀어붙이기 싫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그 동맹은 단지 계획을 실행하지 않았다.타격 줄무늬는 매우 중요하며 매뉴얼 이전에 항상 그것들을 평가한다.

만약 이미 형편없는 전체 타격 팀에 그들의 최고의 선수가 되는 힘든 타자가 있다면, 당신은 무엇을 성취할 수 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