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일단 와인을 조금 더 즐기기 시작하면, 당신은 적어도 두 개의 유리 본체와 관련된 것과 하얀 와인을 위한 것을 원할 것이다. 아마도 와인 유리 모양에서 가장 기본적인 차이는 A 그릇의 크기보다 작을 것이다. 보르도든 부르고뉴든 간에, 백포도주 잔이나 샴페인보다 더 큰 그릇을 소유할 것이다. 유리잔에 속하는 플루트 크기는 – 백포도주 잔은 일반적으로 적포도주 잔보다 작다. 적포도주의 경우, 적어도 12온스를 주문하는 것이 사실 이유야 – 이렇게 하면 부산고구려 좋은 소용돌이를 할 수 있을 거야 – 16온스 이상 – 나는 당신의 와인 냄새를 맡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더 큰 잔이 좋다.이 와인 슬러시 열풍은 백포도주를 마시는 새로운 방법을 휩쓸고 있다.

너무 상쾌하고, 세련되고, 그러나 너무나 훌륭하고, 맛도 아주 좋은 잠재 고객이 이 주제에 열광할 것이다. 그리고 반복적인 고객들은 와인을 좋아하지 않는 많은 사람들조차 와인이 정말 적합하다고 좋아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와인 슬러시어떤 사람이 요리를 하기 위해 와인을 고를 때, 라이터 와인은 보통 더 섬세한 음식들과 더 잘 어울린다는 것을 명심해라. 그래서 당신이 더 과감한 와인을 가지고 있다면 더 강한 맛의 메뉴를 선택할 것이다.향미광의 강도, m-, m, m+, 명백함 이것은 중요한 판독값이며, 와인의 건조한 추출물 함량을 사용할 수 있다.

즉, 액체 층계의 건조한 부분들. 예를 들어, 불충분한 페놀성 아래에서, 와인은 많은 비와 리에 의해 희석되기 쉬우므로, 와인은 결코 대단한 향미 강도는 아닐 것이다.햇볕을 쨍쨍 내리쬐다설탕의 발효에 의해 만들어진다. 따라서 필수적으로 더 많은 설탕, 잠재적으로 더 많은 에탄올이 만들어진다. 하지만 정확히 어떤 글리세롤이 만들어질일까? 글리세롤은 와인의 이차 알코올, 유리창의 방패, 그것은 우리에게 더 중요한 시간을 관찰하기 위해 온다 효율적인 점성이 있고 끈적거리는 질이다, 그것은 유리잔의 옆면에 붙는다. 개인은 와인을 맛보고, 이 술은 둥글음을 설명하고, 입을 느낀다. 글리세롤의 양이 중요한 것은 무엇인가? 발효 중에 생산되는 에틸알코올의 양에 정비례하는 술, 더 많은 글리세롤. 그러나 발효에 사용되는 효모의 종류는 그 역할을 하는 것이 특징이다.하지만 훨씬 더 보람있는 것은 유리로 색깔을 보는 것이다! 이 – 종종 간과되는 – 첫 번째 단계 – 이 주변에서 많은 정보를 얻는다. 시작하려면 액체가 깨끗한지 아니면 흐릿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비록 아주 오래된 와인이 더 불투명해지고 광채를 느슨하게 만들 수 있지만, 그것은 괜찮다 이것은 그들의 가치를 떨어뜨리지 않는다 극한 생활 스타일을 피한다.

와인잔 컬렉션을 더 확장하면, 버건디/피노 누아르 잔을 컬렉션에 추가하라 확실히 보르도 고블렛보다 더 큰 그릇과 작은 테를 갖게 될 것이다. 부르고뉴는 보르도보다 더 섬세한 와인이다. 실제로 아로마를 집중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또한 한 병당 350달러(또는 그 이상)의 가격이 책정될 수 있는 옵션도 있다.

국내 유리 와인 병 생산업체는 한 병당 8-11달러에 판매할 것이고, 당신이 충분한 배열에 구입한다면 한 병당 6달러의 비용이 들 것이다. 값싼 중국 제조 병을 판매하는 미국의 대부분의 병 회사들은 각 060달러 g.그 외 유리 안에서 사용되는 원자재부터 제조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감독하기 위해 공장 내의 품질보증인. 또 다른 유형의 산, 특히 잇몸과 혀에서 건조, 끈적임, 떫은 감촉을 응용하여 타닌이 스스로 나타난다. 중요한 것은, 이 산은 당신의 와인 f를 보존한다.

산소에서 나오는 롬 열화. 와인이 우아하게 숙성되어 구성될 수 있다는 사실 아래에서는 안전하다. 양은 빈티지(열매의 측정값을 결정하는 것)와 정맥화장에 따라 달라진다. 작은 열매 = 더 나은 피부 대 과일 비율 = 더 좋은 타닌(Warmer years)을 공급하는 경향이 있다.

s 등) 쁘띠 베르도트(Petit Verdot)와 카베르네 사우비뇽은 두꺼운 피부를 가지고 있으며 돈 타닌과 관련된 추출물을 얻을 수 있으며 메를롯은 피부가 얇다.Riesling – 독일산 선호 와인 달콤함에서 건조함까지 오는 맛들, 그리고 일반적으로 사과, 배, 복숭아 맛과 함께 과일 맛이 나는 것으로 묘사된다.와인은 서늘한 온도에 맞춰 보관해야 하지만 훨씬 덜 서늘한 곳에 보관하기 위한 이상적인 온도는 화씨 55도 정도일 것이다. 따뜻할 뿐만 아니라 너무 빨리 노화를 유발하는 숙주에 병을 보관하는 것은 화학적으로 와인을 변화시켜 맛이 좋지 않게 만든다. 보관 중의 온도가 너무 건조하면 코르크 마개가 말라서 A s를 빠져나갈 수 있다.

플리트 코르크 마개가 포도주에 공기를 너무 많이 공급한다.

습도는 80% 정도 유지되어야 한다.

습도가 너무 많으면 와인에 곰팡이가 생길 수 있다.

적포도주나 백포도주인데 왜 다른 냉장고를 사기로 결정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