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색 바탕에 와인을 기대고 나서 시장 조명을 비추면 연습으로 와인의 나이를 짐작할 수 있다.

적포도주는 매년 더 가볍게 끝나지만 백포도주로는 그 반대다. 와인의 나이를 알려주는 것은 중요한 기술이라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어떤 와인은 나이가 들수록 좋아지지만, 다른 와인은 나이가 들수록 더 많아지므로, 와인의 나이를 그들이 10대일 때 취하도록 명령. 이제 부산 고구려 와인을 평가하기 시작할 충분한 정보를 가지고 있다.

와인이 두껍고 풍성하거나 가볍거나 잘 어울릴지 생각해 보아야 한다.

맛이 부드럽고 순한가, 아니면 거칠고 강건한가? 그것은 색깔을 가질 수 있니? 입안에 남아 있거나 입안에 건조함을 느끼게 하는 기분 좋은 후기 맛이 와인 슬러시 열풍은 그 지역을 휩쓸고 있다.

적포도주나 백포도주를 마시는 새로운 방법. 너무 상쾌하고 세련되지만, 너무나 재미 있고 맛있다.

구매자들은 제품에 대해 열광할 것이다. 그리고 반복적인 산업은 와인을 좋아하지 않는 차량도 그것이 이상적인 와이파이가 되었을 때 그것을 좋아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네 슬러시목이 마를 때 흔히 마시는 차가운 음료를 원하셨나요? 많은 사람들은 자동으로 음료가 차가울수록 맛이 더 좋아질 것이다. 그것은 적포도주나 백포도주에 떨어지는 경우가 아니다. 와인은 포도 껍질에 담아낸 정상적인 물질인 타닌을 함유하고 있다.

어떤 와인 제조자들은 맛을 위해 더 첨가하기도 한다.

엄밀히 말하면, 타닌주 안에는 타닌이 백포도주를 얼릴 때 쓴 맛이 난다. 샴페인은 색상에서 분명히 알 수 있듯이 태닌이 거의 또는 전혀 들어 있지 않아 둘 다 냉수하여 맛보도록 한다.

한편으로 취향에 따라 50도에서 65도 사이의 온도에서 가장 좋다. 대부분의 적포도주는 62도에 가까운 온도로 차가워질 때 좋다.당신의 와인이 정확한 온도인지 어떻게 알 수 있는가?